떼창을 부르는 목소리♥ 김종국 노래 모음 2탄 [예능맛ZIP/미운우리새끼]

2020/05/07
504 177 再生回数

[예능맛ZIP/미운우리새끼]
떼창을 부르는 목소리♥ 김종국 노래 모음 2탄
#미운우리새끼 #MyLittleOldBoy #예능맛ZIP

コメント数
  • 체력방전된 신지씨 너무 귀엽네요

    hyun janghyun jang12 日 前
  • 6:17 근데 여기서 유재석!유재석! 이광수!이광수! 전소민!전소민! 하는사람누구에요?

    이건호이건호12 日 前
  • 정남,마이키는 없네ㅠ

    꾼팔이꾼팔이13 日 前
  • 김종국 오랜팬으로써 다좋은데 아쉬운건 터보시절이나 솔로때 초고음 곡이 없는거..? 터보 시절때가 3옥 솔#~라 라도 내서 그나마 다행인데 솔로 최고 3옥 파인게 좀 많이 아쉬움 4옥미를 찍는 김종국인데 3옥라~4옥도 정도 노래 하나쯤음 냈었으면 하는 맘이 큰데ㅠㅠ

    음치탈출음치탈출16 日 前
  • 신곡좀....ㅜㅜ

    이상훈이상훈17 日 前
  • 곡의 절반이 3옥타브로 도배되어도 편안하시네 ㄷㄷ

    Tongsu BasketballTongsu Basketball17 日 前
  • 아이C 누가 터보가 노래 부르는데 광고로 끊는거야!!!!!! 내평생 가장 말심하게한 댓글임

    _psychopomp __psychopomp _18 日 前
  • 0:25 김종국 갑자기 배 까니까 무의식적으로 힘주네.... 나는 힘주면 복근이 나오는 줄도 모르고 살고있었는데.....

    Younghun HongYounghun Hong20 日 前
  • 캬. 죽이네

    MG KMG K21 日 前
  • 에엥에ㅔ엥ㅇ~🦟

    프사본인입니다네프사본인입니다네21 日 前
  • 백댄서... 양세찬, 하하인줄 알았음...

    잉잉잉잉22 日 前
  • 토니 어머님도 토니생활 기억나셨겠다

    김예인김예인24 日 前
  • 팬들이 더 있는데 다 뽑혀서 허걱 복근

    김예인김예인24 日 前
  • 유재석이랑 이광수 클럽옴?ㅋㅋㅋㅋ

    김예인김예인24 日 前
  • ㅋㅋㅋㅋ 겁나 웃겨 유재석 ㅋㅋ

    김예인김예인24 日 前
  • 유재석이렁 이광수 주위에 있는 사람들 다 놀랬겠다 ㅋㅋ

    김예인김예인24 日 前
  • 유재석 ㅋㅋ

    김예인김예인24 日 前
  • 저때 런닝맨 맴버 다 나가야 되는거 아니야?

    김예인김예인24 日 前
  • 저때 슬픈거 부르면서 엄마한테 가면 다 운다 ㅋㅋ

    김예인김예인24 日 前
  • 춤 겁나 잘쳐

    김예인김예인24 日 前
  • 와 감기!! 걸렸는데 대박이다

    김예인김예인24 日 前
  • 10:32 1시간 30분 동안 히트곡 매들리 미쳤네..

    OOO ROOO R25 日 前
  • 김종국은 볼수록 좋아지는 사람인것같디ㅣ

    이봉란이봉란26 日 前
  • 김종국 노래 예전부터 들었는데 언제 들어도 너무 좋다ㅎㅎ

    Chung YonheeChung Yonhee28 日 前
  • 잘생기고 몸좋고 노래잘부르고 당신 대체 뭐야

    데헤아데헤아28 日 前
  • 본업 헬스 특기 가수 취미 런닝맨

    bc kbc kヶ月 前
  • 진짜 잘한다

    이동근이동근ヶ月 前
  • 난 검은거양이네로~~ 이거 동여인줄 알았는데 김정국한테 나온건지 아빠한테 첨알아

    민트민트ヶ月 前
  • 아니 이렇게 노래 아무리불러도 ㅋㅋㅋ다른데서보면 가수라기보다 능력자라는 이미지가 너무강하게 박힘 ㅋㅋㅌㅌ

    ᄒᄒᄒᄒヶ月 前
  • 이거 콘서트 풀버젼 보고 싶다ㅠㅠ

    부록님부록님ヶ月 前
  • 난 종국이를 가수로 안본다 김종국으로 본다

    세훈세훈ヶ月 前
  • 꼬부기꼬북단두목꼬부기꼬북단두목ヶ月 前
  • 다시 저렇게 모여서 즐길날이 올라나 모르겠네

    ᄏᄏᄏᄏヶ月 前
  • At 1:44 who is that girl. I've seen her before

    Xiiao MaruXiiao Maruヶ月 前
  • 그러고 보니까 하하도 가수지 잊고있었네

    김지호김지호ヶ月 前
  • 근데 이거 옛날꺼죠?? 최근이면 이시국에 할 수가 없는뎅 ~~ 그래도 김종국님은 킹 왕짱이다 ㅋㅋ 그리고 하하도 가수였네 ㅋ

    크레미크레미ヶ月 前
  • 엳시 김종국은 킹왕짱 !!

    크레미크레미ヶ月 前
  • 터보는 진짜 전설이지 무도에서 볼때 진짜 기분좋거 뭉클했어...

    ᅵDRXᅵᅵDRXᅵヶ月 前
  • 요즘 애들은 잘 모르는 3사에서 대상 받았던 탑 클래스 가수

    뭘보노보노뭘보노보노ヶ月 前
  • 설마 노래방비 아까워서 부르는 건 아니겠지?

    박관우박관우ヶ月 前
  • ㄹㅇ 김종국은 창법자체가 목이 잘 안쉬는 창법이라서 애초에 고음이 잘되기도 하지만 오래해도 계속 할수있어서 좋겠다

    김은호김은호ヶ月 前
  • 제자리 걸음 내 애창곡 유느님 콘서트 시너지 G린다 ㅋ

    네르스공작네르스공작ヶ月 前
  • 남키,여키,김종국키

    말많은사람말많은사람ヶ月 前
  • 이승기, 김종국 다 가수인데........... 좀 가수 활동 좀 해주면 좋겠네요

    난나야난나야ヶ月 前
  • 평소에는 기억 안나도 들으면 다 따라부르기 가능한 노래들 ㅋㅋㅋ 이게 클라스지

    이름이름ヶ月 前
  • 야 저정도면 국종이형 공연 들어주는 사람도 대단한듯 저정도 고음이면 거의 돌고래 뺌싸대기 후릴정돈데 부르는 사람도 듣는 사람도 미칠듯

    김승현김승현ヶ月 前
  • 유재석 이광수 전소민이 사복입고 찾아오는 것만 봐도 얼마나 런닝맨이 친분이 두터운지 잘 보여주네..

    최승찬최승찬ヶ月 前
  • 김종국이 가수인줄은 알았지만 김종민이 가수인건 첨알았다

    Y DY Dヶ月 前
  • 관객보여줄때 유재석닮은사람있길래 와 저얼굴이 또있구나싶었는데 유재석맞았어..

    에에엑빼에에에엑빼에ヶ月 前
  • 그거보다 나 어릴적 꿈에가 제일 멋있고 계속 보고싶다

    송광혁송광혁ヶ月 前
  • 김종국님 어머님 너무 행복해보이셔서 보기 너무 좋아요 ㅎㅎ 웃는상이 너무 귀여우심 ㅠㅠㅠㅠ

    코카콜라코카콜라2 ヶ月 前
  • 이승기 김종민 김종국 가수인지모르겠다

    제발구독좀눌러주소제발구독좀눌러주소2 ヶ月 前
  • 겁나 익숙하다 하면 다 터보노래였어...

    파크억파크억2 ヶ月 前
  • 7:25부터 하하 쪼는거 나만 귀엽냐 ㅋㅋㅋㅋ

    박경민박경민2 ヶ月 前
  • 옛날 노래가 요즘 노래보다 훨씬 인상 깊은듯...

    경연순경연순2 ヶ月 前
  • 4:12? 경호원 임? 김종국만있어도 ㄱㅊ을거같은데 ㅋㅋ

    김병철김병철2 ヶ月 前
    • ㄹㅇ ㅋㅋㅋ

      gười chán nản người chán nản n24 日 前
  • 솔직히 별 바람 햇살 빼고는 종국이형 노래 좋다고 생각해본적 별로 없는데 요새 와선 간간히 들릴때마다 내 가슴을 후벼파네.

    빙슨빙슨2 ヶ月 前
  • 터보도 코요태처럼 정규앨범이든 미니앨범이든 오피셜 앨범 꾸준히 나왔으면 좋겠다

    이정민이정민2 ヶ月 前
  • 4:18 터보 2집이 아니라 3집 회상입니다 3집부터김종국&마이키의 터보가 시작되었죠....

    이정민이정민2 ヶ月 前
  • 7:22 7:25

    텐더텐더2 ヶ月 前
  • 개멋있당ㅇ.. 이거밖에 생각안남..

    NevNev2 ヶ月 前
  • 체력 씰룩ㅋㅋㅋ

    이진숙이진숙2 ヶ月 前
  • 그냥 높기만해....... like 모기키토

    분석가분석가2 ヶ月 前
    • Tongsu BasketballTongsu Basketball17 日 前
    • A#4~G#5(E6)이런 형이니...

      최유찬최유찬ヶ月 前
  • 노래끊는거 너무싫다

    QQQ QQQQQQ QQQ2 ヶ月 前
  • 90년대 고음 , 발라드 가수로는 최고 . 예능하다가 운동하고 나중에 작곡가 , 음악프로듀싱하면 멋지겠음 후바들에게 좋은 곡 만들어주면 좋겠네요 , 시간이 더 가기전에 새 엘범 나왔으면

    YOO HJYOO HJ2 ヶ月 前
  • 터보2집-회상 X --> 터보 3집

    Do KimDo Kim2 ヶ月 前
  • 머야 다 내가 나오기 전 노랜데 다 아네 그래서 내가 친구들한테 -틀-이라고 하구나 근데 솔직히 김종국은 다 들어야하는거아닌가 3사대상가순데

    사과맛환타사과맛환타2 ヶ月 前
  • 김종국씨의 고음역대는 정말 매력적이네요..

    박상민박상민2 ヶ月 前
    • A#4~G#5(E6)이런 소유자니까...

      최유찬최유찬ヶ月 前
  • 런닝 맨 출연자들은 모두 사랑 해요! 눈물이 나올만큼 재미

    hiroshi takahashihiroshi takahashi2 ヶ月 前
  • 김종국귀엽다!!!사랑해에에에에에에엑!!!!!!!!

    u토슬이u토슬이2 ヶ月 前
  • 유재석이랑 이광수 오글거려서 딴데봄 가끔...ㅋㅋㅋ(하하나올뗀 겁나웃으시네ㅋㅋㅋ) 춤출때 분위기 엄청 뛰어주셧넼ㅋㅋ

    u토슬이u토슬이2 ヶ月 前
  • 터보 때 진짜 짱이었는데

    Pink PongPink Pong2 ヶ月 前
  • 재석이형 춤추는거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진석박진석2 ヶ月 前
  • 오늘은 목 운동이네

    춘춘춘춘2 ヶ月 前
  • 예능 때문에 콘서트 같은 거 안한건가요???

    춘춘춘춘2 ヶ月 前
  • 7:46 8:25

    Moon ChildMoon Child2 ヶ月 前
  • 맞네 운동할 때 남자소리 내고 노래할 때 모기소리 내는 거

    Nanjang 2Nanjang 22 ヶ月 前
  • 듣기 거북한데 왜 빨아즈ㅜ지

    쌉싸리와용쌉싸리와용2 ヶ月 前
    • 🐢하면 👂를 찢어요

      최유찬최유찬ヶ月 前
    • 좋아하는사람이 더 많으니까;

      ᄉᄉᄒᄉᄉᄒ2 ヶ月 前
  • 취미로 예능하고 가수하는 운동인

    김기훈김기훈3 ヶ月 前
  • 이렇게 인기쟁이시니... 콘서트 자리구하기도 힘들더라... ㅠㅠ

    정종영정종영3 ヶ月 前
  • 1:48 제목틀림 별,바람,햇살 그리고 사랑인데

    필리포인자기필리포인자기3 ヶ月 前
  • 진짜 겉으로만 보면 성대에도 근육이 있을거같은데 고음 올라가는거봐...

    김민규김민규3 ヶ月 前
  • 저 12살인데 오빠가 니가 몇살인데 김종국을 좋아하냐고 뭐라고해요ㅠㅠ

    권태상권태상3 ヶ月 前
    • @Tongsu Basketball 감사해요ㅎㅎ

      권태상권태상17 日 前
    • 종국이형 조카 또래 팬 생겼네 ㅋㅋㅋㅋㅋ 커여워요

      Tongsu BasketballTongsu Basketball17 日 前
    • @조대한 그럴까요???

      권태상권태상2 ヶ月 前
    • 주겨버려여!!!

      조대한조대한3 ヶ月 前
  • 이승기 김종국 이런 사람들 가수인거 모르는거보고 진짜 충격 먹엇다.. 예전엔 그냥 농담 삼아서 이정도면 걍 예능인이다 했었는데 이젠 농담이 아니구나.. 너무 충격이 크다

    박성환박성환3 ヶ月 前
  • 우리나라에서 4옥타브 미찍는 소수가수중 하나..

    송태현송태현3 ヶ月 前
    • 인정 소수죠 4옥미를 찍는 사람은 없음... 저음:A#4 고음:G#5이러니... 저음이 2옥라#이면...아이고...

      최유찬최유찬ヶ月 前
  • 와 이게다 김종국 노래였구나ㅋㅋㅋ 노래잘하는 헬창형님이였누

    이상우이상우3 ヶ月 前
  • 김종국노래는 함부로 못 부르지

    겔러시노트겔러시노트3 ヶ月 前
    • @최유찬 제 최고음이 B4~C5정도인데 종국이형 노래에서는 그냥 도배된 음 ㅋㅋㅋㅋㅋㅋ

      Tongsu BasketballTongsu Basketball17 日 前
    • 4옥미는 정말... 노래방에서 부르면 그냥 어우 안돼... A#4~G#5 이런 음역대니...

      최유찬최유찬ヶ月 前
  • 노래들으러 왔는데 귀 옆에 모기있는줄 알고 자꾸 박수쳤네

    로저릭스로저릭스3 ヶ月 前
  • 10:26 원피스 우리의꿈이 나올줄이야ㅋㅋㅋ

    레이니아RAYNIA레이니아RAYNIA3 ヶ月 前
    • 오예!(?)

      초키루로초키루로20 日 前
  • 8:34 이 곡이 제 나이보다 한살 더 많습니다.

    레이니아RAYNIA레이니아RAYNIA3 ヶ月 前
  • 김종국 춤 모음집도 했으면

    박정환박정환3 ヶ月 前
  • 내가 20대 중반이니 기억하는 김종국은 솔로로 활동할 당시인데 윗분들이 보기에 노래방에 터보와 코요태가 같이 있다는데 얼마나 굉장할까

    인하인하3 ヶ月 前
  • 아.. 콘서트 가고싶다

    Ghee KimGhee Kim3 ヶ月 前
  • 종국이..형?삼춘?은 근데 경호원이 필요한가 싶긴한데 생각해보면 자기팬이나 공연보러오신분들한테 강하게 못해서 필요하긴할듯하네요. 지덕체 다 갖춘 종국갓..

    설백훈설백훈3 ヶ月 前
  • 한때 신곡만 나오면 1등

    새론29새론293 ヶ月 前
  • 와 몇곡을 부르는거야

    로또대박로또대박3 ヶ月 前
  • 뭐냐.. 왜 다 아는 노래냐

    박지홍박지홍3 ヶ月 前
  • 신지 늙지도 않누.

    오마담오마담3 ヶ月 前
  • 운동하는이유중하나가 성대를보호하기위한 승모와 목근육을키우기위한 것이지요

    이병광이병광3 ヶ月 前
  • 사랑노래에 목소리도 감미로운데 이'성'보다 이'두'에 더 관심을 가지실꺼같은 형님

    삡삡삡삡3 ヶ月 前
JPwor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