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을 분노시킨 이상민의 짬뽕&야경 투어 [예능맛ZIP/미운우리새끼]

2020/05/20
1 155 336 再生回数

[예능맛ZIP/미운우리새끼]
탁재훈을 분노시킨 이상민의 짬뽕&야경 투어
#미운우리새끼 #MyLittleOldBoy #예능맛ZIP

コメント数
  • 어뜨켘ㅋㅋㅋ첨부터 끝까지 웃기짘ㅋㅋㅋㅋㅋ

    나영나영11 時間 前
  • 아 탁재훈 드립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58정국58日 前
  • 탁재훈 딱히 재밌지도 않구만 거참 매번 불만 드럽게 많네

    coolguyljhcoolguyljh6 日 前
  • 탁재훈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M52BM526 日 前
  • 우상 팬클럽과 우탁 팬클럽하고 한번 싸워봐야 겠네

    하준선TV하준선TV8 日 前
  • 탁재훈때문에 배꼽잡고봤네ㅋㅋㅋㅋㅋ

    한태범한태범8 日 前
  • Sangmin really drove for hours at 2:30 am while he had shingles to take his hyung to see the sun rise because he was sad 😭 that's so wholesome but then they went and dipped their butts in scalding water for a while what goes on in their brains

    Lurking LianLurking Lian12 日 前
  • 10초마다ㅡ계속웃기는~거는 대단한ㆍ재능이십니다👍👍👍

    서서미진서서미진13 日 前
  • 이상민 똥고집이 있지만 옆에서 하루종일 툴툴대도 표정 변화 없이 크게 화 안 내고 침착하게 대답하는 게 더 신기함.

    얀YAN얀YAN17 日 前
  • 오늘도 탁재훈때문에 많이 웃었네요 잘보고갑니다.

    이카루스이카루스18 日 前
  • 이런 동생있으면 밥값, 교통비는 내가 낸다ㅠㅠ

    화 백화 백18 日 前
  • 아니 홍선영 같은분말고 탁재훈같은분을 진작 출연시켰어야 했는데 제발 고정이요

    박미경박미경20 日 前
  • 투덜대는게 안미운게ㅋㅋ맞말만해서ㅋㅋ

    김소정김소정20 日 前
  • 탁재훈 안나오면 미우새 안볼란다 ㅋ 개 웃겨 ㅎㅎㅎ

    신경희신경희21 日 前
  • 탁재훈씨 넘잼있어

    abs asabs as23 日 前
  • 스튜디오에있는 핸썸가이 이름이 뭐에요?

    wony Yowony Yo23 日 前
  • 티브이로 미우새 틀어놓고 핸폰으로 유트브 미우새 보고 있음. 탁재훈 나오는거 보려고 ㅎㅎ

    아나니아아나니아24 日 前
  • 그만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im KimKim Kim25 日 前
  • 이상민같은 남친... 좋을거같은데

    이소영이소영26 日 前
  • 탁재훈 형님은 그냥 있는 존재만으로도 레전드다 와

    송이송이26 日 前
  • 탁재훈 ㄹㅇ당구장 가면 있을법한 죽돌이 형저씨임

    dapae soockju bokkumdapae soockju bokkum26 日 前
  • 그만두~~~ㅎㅎㅎ 진짜 웃기다

    정윤아정윤아27 日 前
  • 이상민이 추천하는 메뉴는 실패가 없을듯...요리를 너무 잘해

    조성일조성일27 日 前
  • 투털투털하는 탁재훈~ 정말 매력없다. 너무 토달고 이해심도 없고 단지 좀 웃기다는거... 같이 산다면 정말 열 받고 속터질 듯

    Kyung JunKyung Jun28 日 前
  • 혹시 탁재훈..찜질방 갔다가 근처서 밥먹은건가요. 앞부분을 못 봐서..티셔츠가 꼭 ㅋㅋ

    김희연김희연29 日 前
  • 탁사마 ㅋㅋㅋ

    RUSSELLRUSSELLヶ月 前
  • 두분다 매력적이네요

    1255 Uiop1255 Uiopヶ月 前
  • 탁재훈 넘 잼있어요 이상민씨랑 최고의 콤비다

    k코스모스k코스모스ヶ月 前
  • 자만추가 뭔지 알아? 자기 만족 추하다 만두 맛집 가자 아냐아냐 그만 두~~~ 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순간 드립력 쩐다 . 작가가 필요없음

    김순덕김순덕ヶ月 前
  • 탁재훈의 센스쟁이는 전세계 1위

    김미경김미경ヶ月 前
  • 나는 우탁팬이다 우리 탁재훈

    김미경김미경ヶ月 前
  • 이상민은 모 아니면 도네 ㅋㅋ 라이프스타일이. 난 그냥 꾸준히 안타 웃음 탁재훈이 더 편할 거 같아 ㅋㅋㅋ

    어흥어흥ヶ月 前
  • 진짜 탁재훈땜에 다시 미우새 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xvfcxvfヶ月 前
  • 서로같은 아내만나서 헤어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지율호지율ヶ月 前
  • 그만두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냐진짜ㅠㅠㅠㅜㅜㅜㅜㅜㅜ아 아아악

    호지율호지율ヶ月 前
  • 난 요즘애들인데 자 여기 만두 추가요 인줄 ㅇㅅㅇ

    라면라면ヶ月 前
  • 탁재훈보는재미로 삽니다 웃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그네나그네ヶ月 前
  • ㅋㅋㅋㅋㅋ 남자 둘이서 여행하면 저럴때많음.. 여행보다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싶어서 눈에잘 안들어옴

    ChrisChrisヶ月 前
  • 아 진심 탁재훈땜에 너무 웃었다. ㅋㅋㅋ

    양혀니양혀니ヶ月 前
  • 탁재훈 보는재미에 빠진 1인 꿀잼 자주봣으면좋겠어요 고정 고정 고정

    이호정이호정ヶ月 前
  • 아우... 이상민 같은 스타일 딱 질색 ; 너무 자기 고집만 주구장창 강요;; 절레절레

    냥냥펀치냥냥펀치ヶ月 前
  • 그만두ㅋㅋㄱㅋ

    김병민김병민ヶ月 前
  • 다 먹었으면 머리에 쓰고 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aewoong hwangtaewoong hwangヶ月 前
  • 홍게짬뽕 17,000원짜리 지금 순식간에 19,000원 됐음 ㅋㅋㅋㅋㅋㅋ TV타면 이때다 싶어서 가격 폭등

    혀크혀크ヶ月 前
  • 이정도면 물안경 쓰고와야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아름김아름ヶ月 前
  • 격렬하게 싸우지도못해 ㅋㅋ지쳐서

    lee Shlee Shヶ月 前
  • 탁재훈보다 웃긴.사람이 있을까 ㅋㅋ

    Mingyu KimMingyu Kimヶ月 前
  • ㅋㅋㅋ 통일전망대

    문성미문성미ヶ月 前
  • 탁재훈이 요즘 유튜브 댓글 보면서 그렇게 좋아한다 하는데

    ack. Jinack. Jinヶ月 前
  • 손실율이 희박하고 수익율이 좋은 투자 종목 유럽로또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상담만 받으셔도되십니다 상담링크: mill.oco.kr (이은진 대표)입니다!~

    Gsipsigsi TisjisiGsipsigsi Tisjisiヶ月 前
  • 이상민: 극성 엄마 탁재훈: 투덜대는 사춘기아들 ㅋㅋㅋㅋㅋ

    Fromiz TVFromiz TVヶ月 前
  • 솔직히 이상민 보다야...주변 게스트들이 나와서 큰웃음 주는게 많아...탁재훈 김수미 김보성등,,,

    마지마고로마지마고로ヶ月 前
  • 샌프란은 한 여름 낮에가도 춥다 ㅎㅎ 그래서 옷을 사 입는 사람들이 많다. 그리고 흐린 날씨가 많고 안개도 많이 낀다. 탁재훈 불쌍 ㅎㅎ

    Young kimYoung kimヶ月 前
  • 역시 탁재훈 최고예요 예능에는

    심신애심신애ヶ月 前
  • 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탁재훈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우구슬여우구슬ヶ月 前
  • 근데 이상민 팬이 진짜 있음? 그냥 나오니까 보는거 아냐? 되게 자부심있어 보이네..

    긋긋긋긋긋긋ヶ月 前
  • 반고정이 컨셉인듯..ㅋㅋ

    권마루권마루ヶ月 前
  • 이상민같은 친구가 자기 고집 세고 귀찮게하는게 있지만 진짜 이런 친구 따라다니면 후회는 안함 야경빼고

    민머리민머리ヶ月 前
  • 탁재훈씨 입담 어쩔ㅋㅋㅋㅋㅋㅋㅋ

    Hyeongju YoonHyeongju Yoonヶ月 前
  • 탁재훈은 왜 찜질복을 입고있는거야 ㅋㅋㄸㅋㄷㅋㄸㅋㄷㅋㄷㅋㄸㅋㄷㅋㅋㄷㅋㄸ

    김희철김희철ヶ月 前
  • 너무웃김

    ᄆᄇ아웃ᄆᄇ아웃ヶ月 前
  • 악마의 재능 열매 능력자 탁재훈

    체육선생님체육선생님ヶ月 前
  • 탁재훈 ㅋㅋㅋㅋㅋ 1분 1초가 웃겨 ㅋㅋㅋㅋ 근데 되게 은근히 맞는말을해 ㅎㅎㅎㅎㅎㅎ

    오승은오승은ヶ月 前
  • 이상민은 확실히 뭔가 눌리는 동생 역할로 나와야 그 캐릭터가 잘 살아나는 거 같음. 탁재훈이 누르는 역할을 되게 잘 한다. 예를 들어서 이상민이 형 역할로 나와서 막 언덕 꼭대기 올라가거나 옛날 얘기할 때 진지충 갑분싸 똥고집처럼 보이기 쉬운데, 동생역할이니까 탁재훈이 탁탁 잘 끊고 오히려 웃음 포인트가 돼 버림.

    웅앵웅앵ヶ月 前
  • 진짜 탁재훈 너무섹시해.저런건 높은 자존감에서 나오는 개그임. 자연스럽고 개구지지만 선넘지않고.진짜 똑똑해야만 할수있는 개그.저런건 노력한다고 되는것도 아님.걍 타고난 센스.암튼 지금도 탁재훈만한 예능인 한명도없음. 다시 방송 마니해줌 좋겟다.진짜 제일웃겨ㅜㅜ

    원지은원지은ヶ月 前
  • 광고 넘 티나게 하시내

    loyiking58loyiking58ヶ月 前
  • 7: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짧은 순간에 이런 생각은 어떻게 하는거지ㅋㅋㅋ

    이건민이건민ヶ月 前
  • 이둘은 천생연분임

    석영석영ヶ月 前
  • 탁재훈 정말 쵝오임~^^

    콩이맘콩이맘ヶ月 前
  • 미치겠네진짜로 ㅋㅋㅋㅋㅋㅋ

    승주승주ヶ月 前
  • 탁재훈 폼 올라왔던데 미우새고정이랑 라디오스타 윤종신자리대체자랑 아는형님에 책상하나더놓고.이렇게 3개정도하면 다시 전성기 급으로 잘할것같은데

    효민찡효민찡ヶ月 前
  • 악마의재능 탁짱이 ㅋㅋ 저기 게살 많이 없던데 저렇게 실해보이는게 나오다니 다들 속고 가겠다

    s유유유유s유유유유ヶ月 前
  • 자만춬ㅋㅋㅋㅋㅋ

    스무디언니에용SmoothieTV 119스무디언니에용SmoothieTV 119ヶ月 前
  • 탁재훈이 제일 웃김

    사이꼬사이꼬ヶ月 前
  • 제발 탁재훈 고정 시켜주세요. 너무 좋아요.

    김외숙김외숙ヶ月 前
  • 둘다 쩝쩝충이넹,,,,,,,,,,,, 치명적이다,,,,

    팡제제팡제제ヶ月 前
  • 이: 안개가 구름 같지않아? 탁: 구름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

    기하말로꾸꺼기하말로꾸꺼ヶ月 前
  • 그만두ㅋㅋㅋㅋㅋ

    목장의하루목장의하루2 ヶ月 前
  • 아 진짜 탉재훈 ㅈ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ᄆᄅᄌᄆᄅᄌ2 ヶ月 前
  • 야경보러간곳이 짬뽕집 근처임??ㅋㅋㅋ어디야 저기가 ㅎㅎ

    초이초이2 ヶ月 前
  • 전형적인 중년부부의 싸움ㅋㅋㅋㅋㅋㅋ

    임성원임성원2 ヶ月 前
  • 제발 덜어먹어..침...하앍

    #훅지그#에기바늘교정기#훅지그#에기바늘교정기2 ヶ月 前
  • 아 진짜 탁재훈 말재간 엄청나네

    이주현이주현2 ヶ月 前
  • 너무너무너무 좋다❤️

    yoji yojiyoji yoji2 ヶ月 前
  • 16:01

    wdnw slwwdnw slw2 ヶ月 前
  • 이상민 너무 자기 고집대로만하네!아무리 방송이라지만 좀그러네요~

    dinal kadinal ka2 ヶ月 前
  • 뭐야 툴툴대면서도 잘 먹잖아 ㅋㅋㅋ 아 위꼴~~~ 짬뽕 먹고싶다 둘이 남녀로 만났어야 됐어 ㅋㅋ

    only jyonly jy2 ヶ月 前
  • 조합이 진짜 재미있고 ,즐겁다

    철이철이2 ヶ月 前
  • 10:40 "내 인생의 가장 추운 겨울은 샌프란시스코의 여름이었다." -마크투와인- 한국에서 여름에 샌프란시스코 방문하면 긴옷을 꼭 사게 된다는.... 허리에 깃옷 묶고 다니는 스타일이 샌프란시스코의 날씨때문에 생겼다지요.

    sisimmasisimma2 ヶ月 前
  • 재밌네요

    Ducksun KimDucksun Kim2 ヶ月 前
  • 물안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ana leenana lee2 ヶ月 前
  • 이럴거면 서울에서 찍어에서 십분째 웃고있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

    zayodong9 2zayodong9 22 ヶ月 前
  • 미안하데 ㅋㅋㅋㅋ

    진종이진종이2 ヶ月 前
  • 미우새 스튜디오 게스트로 나온남자 되게 ㅅㅅ못하게 생겼다

    도로로도로로2 ヶ月 前
  • 탁재훈 찐텐으로 열받았다ㅋㅋ

    아자아자아자아자2 ヶ月 前
  • 포항구룡포항 앞 공원앞에있는 짬뽕집입니다 맞은좋은데 가격이 비싼편

    김장빈김장빈2 ヶ月 前
  • 짬 듀오 궁합 지린다 이래서 사람 잘친해야대 하하하하 불쌍하다 저분진짜 차원 이시네 😂 😂 😂 😂

    강성휘강성휘2 ヶ月 前
  • ㅋㅋㅋ

    cocori somrcocori somr2 ヶ月 前
  • 2020😊8🍨21 굿.🍹🐣🐅🍒🐯.

    만월부인만월부인2 ヶ月 前
  • 탁재훈 딸로 태어나고 싶다 우리아빠라면 너무재밌고 멋있고 좋을것 같다♥♥

    sj sjsj sj2 ヶ月 前
JPwor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