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 이서, 15년 역사의 마지막 출근길-전진♡류이서모음ZIP [예능맛ZIP/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2020/10/13
268 863 再生回数

늦기 전에 새로운 '나'를 찾기 위해
퇴직을 결정한 이서의 마지막 공항가는길
전진♡류이서모음ZIP
#동상이몽 #You_are_My_Destiny #전진 #류이서

コメント数
  • She is resigning? Oohhh i can relate

    Alicia JieAlicia Jie時間 前
  • 류이서누나 진짜많이봣는데 여행갈때마다나의여신이엿는데 이서뉴나보러 여행잡을때도있엇는데 나의여신님 이서누나

    정지호정지호3 時間 前
  • 얼굴 보고 기분이 좋아지는 여자이에요 저도 여자이지만요

    진가TV진가TV5 時間 前
  • 가계 퇴직금으로 약간 지해롭지 않습니다 세상은 순서가 있습니다 집이 있어야 하고 다음 월급 받는 직장 꼬박꼬박 저축으로 안전하게 행복하게 사시길 기도 합니다

    ᆞᆞᆞᆞ7 時間 前
  • 논보람리잇으시네요 ㅎㅎㅎㄹㅎ

    Kate choiKate choi8 時間 前
  • 둘이 닮았어요.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사세요

    Hope HopeHope Hope11 時間 前
  • 알콩달콩하네

    김성원김성원14 時間 前
  • 전진이 여자맘 같고 부인이 남자 같은 느낌은 나만 느끼나

    angela kimangela kim22 時間 前
  • 언제 방송 올라오나 많이 기다렸네요 외국에서 요즘 코로나로 심심한데 전진씨 부부 이야기 보면 넘 기분이 좋아져서 감사드립니다 나이가 60이 다되가니 고향 생각나는데 전진씨 부부 방송이 요즘 낙이됩니다 넘 재미가 있어서 많이 많이 올려주면 더좋겠지만 매번 아쉬움을 남기면서

    하늘소라하늘소라22 時間 前
  • 여자분 인상도 좋으시고, 차분하고 중국 사극에 나오는 여주인공처럼 생기심. 행복하세요! 😀

    한주원한주원日 前
  • 아이 이쁘다....진짜 여자가 봐도 이쁘고 선녀같아요...

    _사라_사라日 前
  • 전진이 개구쟁이 모습을 많이보여주지만 의외로 저런성격이 속은 엄청깊고 우직하고 착하다는..여자도 최고의 신랑을 만난거임

    hs Kanghs Kang日 前
  • 아내가 상이 너무 맑고 착해보여요

    한지수한지수日 前
  • 여자분 넘 참하시다 ㅠㅠㅠㅠ

    Blair guBlair gu日 前
  • 전진이나 신화팬도 아닌데 좋은 여자만나 잘 사는게 왜내가 이리 뿌듯할까 싶었는데..전진이 그만큼 잘 살았나보다 구설수없이..

    강치형티비강치형티비日 前
  • 고민하다가 애 생기면 육아하고 그럴듯싶은데ㅋㅋ

    이바바이바바日 前
  • 공승연 느낌 있으시다 너무 예뻐요❤️

    김사랑김사랑日 前
  • 본인의 일을 정말 사랑했구나. 참 대단하다

    오징어다리오징어다리日 前
  • 승무원 진짜 노가다야 내가 그쪽 계통에서 일했었는데 쉬운직업이 아님

    둥이아빠둥이아빠日 前
  • 다들 은퇴후 커피숍 차리는듯ㅎ

    추천누르고가줘그러면행복할거야추천누르고가줘그러면행복할거야日 前
  • 나도 그만두러 가는 길, 마지막퇴근하고 나서는 순간에 내가 이곳을 참 많이 좋아했구나 깨달아서 눈물났던 기억이ㅠㅠ 고생해써요-

    Mi KaMi Ka日 前
  • English subs please. Thanks!

    Jet ArmstrongJet Armstrong2 日 前
  • 전진씨 착한여자만났으니까 제발잘해주세요 잘생긴얼굴로 좋은여자만난게엄청큰해택이니까 착한사람한테상처주지마세요!!!

    박호서박호서2 日 前
  • 아내분께서 우리 충재오빠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규휘규휘2 日 前
  • 전진 얼굴에서 임원희가 보이는건 기분탓인가...ㅋㅋㅋㅋ

    우리우리2 日 前
    • @새롭 게 그쵸 닮았죠! ㅋㅋㅋㅋ 기분탓이 아니었어 ㅠㅠ

      우리우리2 日 前
    • ㅋㅋ그렇네요?😲😲😲

      새롭 게새롭 게2 日 前
  • 송혜교 닮았네요~이쁘당🤗

    루시다루시다2 日 前
  • 안돼요 .음악 들으며 까페같은거 하고싶은거 그냥 이상이예요 현실은 그렇게 낭만스럽지 않고요 그런일 하시기엔 너무 아끼고 싶은 분이네요. 전진씨도 만류하세요 절대로. 가정의 평화를 위해서

    안영숙안영숙2 日 前
  • 취집성공

    박성순박성순2 日 前
  • 전진 와이프 진짜 사랑하는구나

    B BoB Bo2 日 前
  • 와이프 분 전진씨를 따뜻하게 품어 주세요~정이 그리운 사람이에요~행복 부자 되세요♥♥

    김경주김경주2 日 前
  • 전진씨 금주하시며 몸관리 잘해서 건강한 2세들 보세용ㅋ 두분 행복 기원 합니당^^

    김시현김시현2 日 前
  • 진짜 승무원 상(?)이다 너무 예뿌심,,,

    Does that scare you?Does that scare you?2 日 前
  • 아 진짜 예쁘다. 뭐랄까 깨끗하고 청초하다 진짜 같은 여자가 봐도 단아하고 우아하다 정말

    Elin HeoElin Heo2 日 前
  • 무슨 다른도전이냐? 애부터 낳으세요 애가있음 키우기는 힘들지만 부부의 인연과 삶의 소중함을 더 느끼게 해줄겁니다 나이도 적은 나이 아니니 아이부터 가짐 어떨까요?

    애교쟁이애교쟁이3 日 前
    • 아니 결혼하면 애부터나아야하냐? 모두 다른생각과 다른삶이 잇는대 니말이 답이라 생각하는건 오지랖

      rose vanilarose vanila14 時間 前
    • 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이런 인간들이 내 옆으로도 지나다니겠지? 같은 하늘 아래 숨 쉬는게 부끄럽다 오지랖 좀 넣어두세요 ㅡㅡ

      은하나은하나2 日 前
    • 니가 뭔데 애를 낳으라 마라야 ㅂㅅ아 알아서 하겠지 도전하고 싶으면 도전하는거고 애 낳고싶으면 애 낳는거고 니가 훈수질 할 게 아니란다 ㅈ같은 소리하지말고 잠이나 쳐자라

      아람아람3 日 前
  • 이서님 블랙핑크 제니 닮음ㅋㅋㅋㅋ누구닮은거같은데 햇더니

    임지은임지은3 日 前
    • 저도 그생각 했어요ㅋㅋ

      윤경윤경2 日 前
  • 더 늦으면 못낳는다~

    보랑이호지털보랑이호지털3 日 前
  • 아시아나인가? 저 항공사 거의 망해가잖아

    라임라임3 日 前
    • 기간산업중 2번째라 절대그럴일. 전쟁나도 다 군수동원되서 나라자산이고 조종사들은 국가자원입니다

      리파일럿리파일럿2 日 前
    • 꼭 초를 쳐요 에휴

      우잉우잉3 日 前
  • 진짜 여자분 같은 여자가봐도 너무너무 괜찮더라. 이쁘기도 하지만 그냥 자체가 너무 맑고 착한느낌. 전진 할머니가 보내준 복덩어리인듯. 아이 낳아도 너무 잘키울듯. 진심 잘살길♡♡♡

    김자은김자은3 日 前
  • 전진 장가잘가네 류이서 넘 반듯하고 이쁘다

    Monica LeeMonica Lee3 日 前
  • 이부부 보면 재미있어~~행복해보인다

    까마귀한마리까마귀한마리3 日 前
  • 두분 넘 예뻐요 오래 행복했음 좋겠네요

    Kelly JKelly J3 日 前
  • 일하는게 맞는 사람이 있듯 쉬는게 맞는 사람이 있고 운전하는게 맞는 사람이 있고 조수석 타는게 맞는 사람이 있음. 이서씨는 좀 공허할듯도 한데 ... 일을 하시든 전업을 하시든 본인이 행복한 방향으로 결정하시길.

    O OO O3 日 前
  • 응원 댓글이 많네요. 주변에도 승무원이 질투도 많이 받는 직업이고 연예인 부인인것도 그렇고 여러모로 욕먹을 트집 잡힐만도 한데 얼굴이 참한게 욕하고 싶은 얼굴이 아니기도 하지만 여튼 대부분은 여자로서 15년간 쉼없이 일한걸 다들 인정해주네... 특히 승무원 10년했네 몇년했네 해도 다들 육아휴직 2년 4년 쉰거 안빼고 포함해서 뻥튀기하는건데 저분 재혼이 아니라면 정말 15년 쉼없이 비행한건데 진짜 오래한건 맞네요... 대기업 15년 근속한거면 충분히 다닐만치 다니긴 한거다.. 근데 정년퇴직도 충분히 할텐데 관둬서 아쉽긴하겠다 ㅜㅜ..

    J JJ J3 日 前
  • 정말 고우시다!

    강쎄라강쎄라3 日 前
  • 15년 일했으면 질릴때 됐음. 제2의 인생 시작이 늦어 질수록 더 나가기 힘듦. 한직장 10년이상 일하는거 힘듬니다. 그정도 견디고 일하신거면 어딜가도 잘 하실꺼임.

    H CH C3 日 前
    • 됬음 아니구 됐음 힘듬 아니구 힘듦

      Akak 16Akak 163 日 前
    • 됐 듦

      ᄋᄋᄋᄋ3 日 前
  • 관상이 너무 좋다 선하고

    돼지수삼돼지수삼3 日 前
  • 찐사랑이 느껴지네요!

    알략알략3 日 前
  • 전진능력있나보다 요즘다맞벌이하는추세인데 ㅜ

    이시은이시은3 日 前
    • 당대최고 아이돌이였는디 뭔걱정이여

      남부시장식콩나물국밥남부시장식콩나물국밥3 時間 前
    • 전진 98년도 데뷔해서 지금까지 모은돈만해도 엄청날듯요ㅋㅋㅋ

      김깜철김깜철2 日 前
    • 승무원도 돈 은근 벌고 15년이면 말 다했지 전진은 탑급 아이돌이었고 이런 방송 나오는게 다 돈임

      ᄋᄋᄋᄋ3 日 前
    • 연예인걱정은 하는게 아니랬음

      s Noels Noel3 日 前
  • 솔직히 유니폼은 대한항공이 세련된듯함 ㅎㅎ

    앞으로좋은앞으로좋은3 日 前
  • Now the family is her only world. Hope jinnie n his wife will have never ending happy life together

    Cla ClaCla Cla4 日 前
  • 두분 진짜진짜 결혼 잘하신듯 오래오래 행벅하게 실았으면 좋겟다

    김세연김세연4 日 前
  • 두분 참 잘 만난것 같아요 행복하고 건강하게 함께 하세요~~~~~~♥

    김란김란4 日 前
  • 전진 잘하네 와이프한테

    사랑사랑4 日 前
  • 전진은 진짜 행복했으면 좋겠다

    정연일정연일4 日 前
  • 부러움....

    jinwoo4953jinwoo49534 日 前
  • 힘든 시기에 서로 믿고 의지하는 부부가 되는거 같아서 응원하게 되네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왜에불러왜에불러4 日 前
  • 진짜 보기 좋네요.. 늘 서로 힘이 되는 부부가 됐으면 좋겠다!! 전진오뽜..ㅠㅠ

    이정민이정민4 日 前
  • 15년.. 근데 도대체 몇 살에 일을 시작하신거죠...? 넘나 갓 입사한 얼굴인디... 진짜 동안이고 예쁘세용,,뀨,, 예쀼다..

    숙블숙블4 日 前
    • 재수 안하고 학교 졸업했으면 22부터..?

      킴삐용TV킴삐용TV2 日 前
    • 스물서너살 같아보여요😍

      KathrinKathrin3 日 前
    • 38인가 39이시던뎅 20초반부터하셨네요~!ㅋㅋ

      안덕근안덕근3 日 前
  • 댓글 하나두안보구~~ 훌륭한 선배님^^ 알아요~~ 빠져주시는거죠^^ 후배들을위해^^ 화이팅입니다 ^^♡

    kota anjelakota anjela4 日 前
  • 포도주가 예수의 흘린 피라고 기념하는 성찬식? jpworlds.info/up/bideo/cWLEe5anoaJ6tmA

    믿음들믿음들4 日 前
  • 전진오빠 덕분에 많이 웃고 행복했어요 꼭 행복하세요~~♡♡

    킴윤킴윤4 日 前
  • 15 years being a flight attendant. Its such a long journey & memories.

    oh seungheeoh seunghee4 日 前
  • fake news channel SBS

    최재원최재원5 日 前
  • 9분55초쯤부터 나오는 배경음악 제목 아시는분 계실까요~?

    HYOJIN KIMHYOJIN KIM5 日 前
    • 신사의 품격 ost spring i love you best

      Eunhe_eEunhe_e2 日 前
  • 너어무 예쁘다

    GGGG5 日 前
  • 공감능력 왕이네 우리 기새오빠ㅠㅠ오래오래 햄복하세요

    Marvelous SooMarvelous Soo5 日 前
  • 계속 일하던 사람은 쉬면 공허하고 우울해지고 불안하고 초조해져요 쉬고싶어서 쉬는게 아니라면 다른일 하고싶은거 해보시는거 좋다고 생각해요 ㅠ 저도 코로나로 8개월 쉬어보니 두달이후부터는 무기력하고 우울하더라구요 원래도 6개월은 쉬자 마음먹었던건데도 ... 일을해야 삶에 활기가 있는 사람도 있으니까 응원해줬으면 좋겠어용

    헷나이제이쁜말만할꼬야헷나이제이쁜말만할꼬야5 日 前
  • 7:50 전진 운전하는 거 치인다.. 아내분 퇴직하는 모습 보면서 눈물 터졌음...... 진짜.. ㅠ

    김건희김건희5 日 前
  • 휴.. 어떤 마음인지 누구보다 잘 알아서 눈물나네요ㅠㅠ 정말 코로나때문에 젤 큰 타격을 맞은 항공쪽 모든분들 응원합니다!!!

    잔디TV Jandi잔디TV Jandi5 日 前
  • 15년간 일했으니 시원섭섭 하겠다 15년중에 몇년간을 같이 일한 스승이나 제자 동료들과도 헤어지고 매일가던 그길 매일떠나는 비행 등등 이제 추억이 되는 시작단계 새로운 일하며 제2의 인생 살면 뜨문뜨문 옛 생각에 잠기며 아그땐 그랬었지 술안주 삼아 옛 동료들과 술한잔도 하고 인생이 그런거 같다

    몽키스패너몽키스패너5 日 前
  • 전진오빠 눈빛이 달라졋어요, 진실된사랑이 느껴져요. 이쁜사랑하세요~~^^

    최지혜최지혜5 日 前
    • 맞아요 저도 느껴요! 전엔 뭔가 예능에나와도 웃고 떠들어도 공허하고 영혼이 빠져보이는 느낌이었는데 오빠 눈에 촛점이 잡힌느낌

      헷나이제이쁜말만할꼬야헷나이제이쁜말만할꼬야5 日 前
  • She looks like Song Hye Kyo, and looks like Jennie when she laugh 😍

    Jill CarolinaJill Carolina5 日 前
    • she dont look like her but she could've easily passed as her young sister.

      Monsterrr19Monsterrr19時間 前
    • she really does look like song hye kyo omg

      Thea MThea M日 前
  • 이걸 쭉 보는데 전진이 넘 부럽다...

    a aa a5 日 前
  • 아내분이 약간황승언느낌있으신데 더이쁘시네요~~

    이범블비이범블비5 日 前
  • 신혼의 달콤내가 뿜뿜이네요! 보기 좋아요 앞으로도 이런 "상대배려" 잊지마시고 쭈욱~~

    잠들기전 듣는유튜브잠들기전 듣는유튜브5 日 前
  • 커뮤에서 말들이 이러쿵저러쿵 많아서 와봤더니 잘 어울리고 좋네요. 닮았음 웃을때

    오로라오로라6 日 前
  • ‘스’ 소리는 미국 사람이 ‘um’ 하는거 같네요

    Coco PocoCoco Poco6 日 前
  • 웃을때 둘이 닮았다.

    Anes. KAnes. K6 日 前
  • 이런 남편이 어디 있을까요 아내보고 무조건 쉬어 쉬어 하시는 분 잘없는디 ㅜㅜ

    김현경김현경6 日 前
    • @B Bo 벌라고 안하고 벌리라고 하지

      J JJ J2 日 前
    • 능력 잇으면 뭐 굳이 여자보고 벌라구 안하쥬

      B BoB Bo2 日 前
    • @진가TV ㅋㅋㅋㅋㅋ

      J JJ J3 日 前
    • 열심히 벌어와요 더 많이 하지요. 이집이 좋네요

      진가TV진가TV4 日 前
    • ㅋㅋㅋㅋㅋㅋ

      남이섬남이섬4 日 前
  • 전진 진짜 결혼 잘햇다.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Nong농Sim심Nong농Sim심6 日 前
  • 나는 여자인데 왜 전진이 부럽지?ㅋㅋㅋ 맑고 청초한 느낌. 전진 장가 진짜 잘 갔어요~

    Apple PenApple Pen6 日 前
  • 2분 이후에 나오는 노래제목좀여 ㅠㅠㅠㅠㅠ

    뚱이에요뚱이에요6 日 前
  • 7:50 조수석에서 신발 벗고 아빠다리를했다? 찐사랑임 ㅇㅇㅇ 조수석에 앉으사람이 아빠다리를한다는건 그만큼 운전하는사람이 편안하고 내사람이니깐 자연스럽게 나오는거 ㅇㅇㅇ

    김용혁김용혁6 日 前
    • @P Chloe 넹 그 당연한 얘길 하는거에영 그만큼 카메라가 도는걸 알아도 자연스럽게 나올정도룽

      김용혁김용혁日 前
    • 결혼한 사인데 당연히 편하겟죠..... 당장 내 남친 차 타도 내 자세는 저런데...

      P ChloeP Chloe2 日 前
  • 두분모습 좋아보이네요.그동안 고생하셨어요. 어디 여행한번 다녀오세요. 화이팅!

    박영도박영도6 日 前
  • 잘 후렷네ㅋㅋㅋ ㅊㅋ

    Daniel1ParkDaniel1Park6 日 前
    • 니 수준 알만하다 ㅋㅋㅋㅋ

      이랴이랴4 日 前
    • @잔느 ㄴㄱㅁ

      Daniel1ParkDaniel1Park5 日 前
    • 마 우나?

      잔느잔느6 日 前
    • 부럽노?

      잔느잔느6 日 前
    • 님 뺨이요?

      예아예아6 日 前
  • 두분 너무 보기 좋아요 행복하세요

    한리부부_HanLi BuBu한리부부_HanLi BuBu6 日 前
  • 저리 안아줄 수 있는 전진씨는 참 좋은 사람

    곽나미곽나미6 日 前
  • 15년동안 고생하셨으니 앞으로는 남편분과 함께 꽃길만 걸으세요@@

    USOUSO6 日 前
    • 제 채널에 간단 출석체크로 1주일에 20만원 누구나 가능한 부업있어요🤔🤔

      누구나할수있는쉬운부업누구나할수있는쉬운부업5 日 前
  • 찐이 오빠랑 행복 비행기 타고 늘 행복하세요

    ᆞ해피바이러스ᆞ해피바이러스6 日 前
    • ㅎㅎ댓글이 넘 귀엽구 사랑스러버요

      b고은b고은3 日 前
  • 신창으로써 두분 너무 너무 보기 좋아요~~^^ 진이 오빠랑 오래 오래 행복하게 백년해로 하세용~~~~♡♡

    꽃처럼빛나는꽃처럼빛나는6 日 前
  • 8:45 노래 제목 아시는분이용

    모래듣지고모래듣지고6 日 前
    • @달 고 나고나고나 오 감사합니당!

      모래듣지고모래듣지고6 日 前
    • 꿈-온스(feat.그래쓰)요. 유투버 여락이들이 만든 웹드에 나온 ost입니당

      달 고 나고나고나달 고 나고나고나6 日 前
  • 정말 좋은남편이십니다

    하니하니6 日 前
  • 두분다 행복하시길바래요

    김호주자김호주자6 日 前
    • 진짜로 헤어지지말고 머리가 희도록 오래오래 행복하세용♡♡♡♡

      화이트위너화이트위너6 日 前
  • 가나마마

    鴻上理恵鴻上理恵6 日 前
  • 너무 이뻐

    산중강산중강6 日 前
    • usbabe.buzz/aZfaBhadhSZ 나는 당신과 모든 것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다.

      benjamin deleplanquebenjamin deleplanque6 日 前
  • 😄

    창공창공6 日 前
  • 진짜 감정노동 탑급 직업을 15년이나..... ㄷㄷ

    B.M [병든Macho]B.M [병든Macho]6 日 前
    • 그만큼 재밌고 좋으니까 했겠져ㅠㅜㅜ 아쉬운 마음이 클거 같아여

      y Sy S6 日 前
  • 1빠

    HanHan6 日 前
    • usbabe.buzz/AeXcTtAwFjB 당신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benjamin deleplanquebenjamin deleplanque6 日 前
JPwor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