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라니 온도차 모음.ZIP [예능맛ZIP/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2020/04/08
72 935 再生回数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라니 온도차 모음.ZIP [예능맛ZIP/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동상이몽 #You_are_My_Destiny #라니 #이윤지 #정한울 #라돌

コメント数
  • 라니는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

    Berry&Cherry Berry&CherryBerry&Cherry Berry&Cherry2 ヶ月 前
  • Laniiiii 🥰🥰🥰🥰

    ranixàvierranixàvier2 ヶ月 前
  • 아이들 한테 장난감은 소중한 친구죠

    김보근김보근2 ヶ月 前
  • 이게 뭐라고 같이 울고있지? ㅠㅠ

    emillia bonitaemillia bonita2 ヶ月 前
  • 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

    zorba grczorba grc3 ヶ月 前
  • 드레스 바뀔때마다 먹는거에요? 에서 빵 터짐 ㅎㅎㅎㅎㅎㅎ

    하하하하하하3 ヶ月 前
  • 토이스토리 여자아이같아,,,ㅠㅠㅠ 너무 귀엽다 라니야ㅠㅠㅠ

    제노야너유잼이야얼굴이제노야너유잼이야얼굴이3 ヶ月 前
    • 그 유치원 원장 딸ㅠㅠㅠ 보니ㅠㅠ

      말좀이쁘게해라말좀이쁘게해라2 ヶ月 前
  • 랜선 이모는 라니 보는 게 낙이야~♡

    김하늬김하늬3 ヶ月 前
  • 라니 마음이 너무 착해..

    전도꾸전도꾸3 ヶ月 前
  • ㅜㅠㅠㅠ라니 눈썰매타면서 웃는거 너무 사랑스럽고 예뿌댜ㅜㅠㅠㅠ 라니너무죠앙😗

    LA블리LA블리3 ヶ月 前
  • 라니울때 이모도 눈물나 ㅠㅠㅠㅠㅠㅠㅠ

    김냥냥김냥냥3 ヶ月 前
  • 동상이몽 다 챙겨보진 않는데 이거 보니까 라니 너무 사랑스러워요 엄마가 너무 말을 예쁘게 하니까 아이도 예쁜것 같아요~

    최아정최아정3 ヶ月 前
  • 라돌이 주끄야

    나미미나미미3 ヶ月 前
  • So very cute and smart👋👋💖💖

    Agnes JusonAgnes Juson3 ヶ月 前
  • 함박웃음이 절로 나오네요. 힐링힐링~~

    SSukSSukSSukSSuk4 ヶ月 前
  • 라니,,보고파☺☺☺

    高橋二三男高橋二三男5 ヶ月 前
  • 04:47

    달보드레달보드레5 ヶ月 前
  • 라니야💙💙💙💙💙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귀여워 어떡해 애기 ㅠㅠㅠ 너무귀여워💙💙💙💙💙💙💙

    JJ6 ヶ月 前
  • omg she's so cute. Can anyone tell me why's she crying, plz? i dont understand Korean

    Minh Hòa Đặng ThịMinh Hòa Đặng Thị6 ヶ月 前
  • 0:33 여차로 되어있네염

    박정은박정은6 ヶ月 前
  • 졸기당

    미스터트롯TOP7 조아미스터트롯TOP7 조아6 ヶ月 前
  • ㅇ저기란이라고검색했는디왜너가나와 응

    박재숙박재숙6 ヶ月 前
  • 라니 먹는 빵 저거 뭘까 얼마나 맛있길래 저렇게 먹나 궁금해ㅋㅋㅋㅋㅋ 너무귀여워

    yyyyyy6 ヶ月 前
  • 다시는 못볼까봐 ㅜㅜ 넘 슬포 라니야.. 근데 귀여워죽겠고 ㅋㅋㅋㅋㅋ 이모 심장💕💕

    러비러비6 ヶ月 前
  • 이제 라니 못봐...ㅠㅠ 라돌이낳으려고 하차했어 힝....

    코코코코6 ヶ月 前
  • 악어:왜...나만돼?

    상추씌상추씌6 ヶ月 前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uaBua2 ヶ月 前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킴고냥이킴고냥이2 ヶ月 前
  • 허 너무 기엽자나.......😭😭😭

    이도현이도현6 ヶ月 前
  • 꺅 49분전!!!!!❤❤라니야 너무 귀엽다 진짜 ㅠㅜㅜ 어떻게 애기가 저런 생각과 행동을 할까 ㅠㅠ 동물 세친구때 우는거 너무 맴찢이면서 귀엽다 ㅠㅠㅠ💖 노란가방 안으면서 라돌이 쥬끄야.. 너무 귀노워❤❤ 웃는것도 너무너무 이쁘고 귀엽다 ㅎㅎ

    은총은총6 ヶ月 前
  • 14:39

    응응응응6 ヶ月 前
  • 안녕하세요 박만규 입니다 TV방송에서 경상북도시 군위군 아미산 공원 군위 캠핑장

    조호일조호일6 ヶ月 前
JPwor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