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없이 볼 수 없는 진태현♥박시은 부부 감동모먼트 모음.zip [예능맛ZIP/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2020/06/16
141 903 再生回数

[예능맛ZIP/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눈물없이 볼 수 없는 진태현♥박시은 부부 감동모먼트 모음.zip
#동상이몽 #You_are_My_Destiny #진태현 #박시은

コメント数
  • 존경스런 사람이랑 사랑하고 산다는건..ㅜㅜ!!!

    아코아코日 前
  • 사람자체가 너무 선한듯

    김현수김현수3 日 前
  • 세 분의 앞길에 사랑과 평화만이 가득하길

    김현수김현수3 日 前
  • 멋진 부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Bryan SongBryan Song6 日 前
  • 두분 사랑이 너무 반짝거려서 보는 사람들도 환하고 따뜻하게 만들어요! 🥰

    책읽어주는다은책읽어주는다은7 日 前
  • 누나같은 부인, 서로 의지하는 모습이 아름답네요, 사랑하고 믿고 의지가되는 부부의 모습이 보기드믄 요즘 너무 부럽네요, 가정이란 울타리가 탄탄하단 느낌을 받습니다,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은별은별10 日 前
  • Who is that young Lady.

    Lynn BekLynn Bek16 日 前
  • 편지 내가눈물이나네..

    체리체리17 日 前
  • 백점 남편에 백점 와이프 ㅡ두분 행복함만 가득하시길 ㅡㅡㅡㅡㅡㅡㅡ

    김수정김수정18 日 前
  • 8:12 아빠둥절ㅋㅋㅋㅋㅋ아빠가 넘 맛있게 먹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난난루난난루24 日 前
  • 진태현씨 같은 남자가봐도 멋지십니다 존경스롭고 완전 팬이되였네요

    Mario PanamaMario Panama29 日 前
  • 박시은님 진짜... 사람 좋다는게 이런거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 사람 본적이없다 나는 ㅠㅠ

    귀요밍귀요밍ヶ月 前
  • 편지쓰는남자 진짜다 여러분 잡으세요

    권소연권소연ヶ月 前
  • 외로웟던사람은 보인다 사랑을할때 상대방도 외로울까바 더채워주고싶은마음을

    권소연권소연ヶ月 前
  • 보는 내내 달달함과 감동의 쓰나미가 끊임없이 몰려왔어요 정말 예쁜 가족이네요 영원히 행복하시고 꽃길만 걸으세요^^♡

    임원주임원주ヶ月 前
  • 너무 훌륭합니다

    Elizabeth SeolElizabeth Seolヶ月 前
  • 정말 행복한 가정이예요 사랑스런 가족!!! 세분다 참 예뻐요~~

    k코스모스k코스모스ヶ月 前
  • 이분들 아내의 맛 나오시면 안 되나 ㅠㅠㅠ

    윤진윤진윤진윤진2 ヶ月 前
  • 아씽!! 마지막에 나도 울컥했네 내가 뭘했다고 나도 울컥한거지 ㅜㅜ

    joohan songjoohan song2 ヶ月 前
    • ㅋㅋㅋㅋ ^^

      최하루최하루5 日 前
  • 아름다운 사람들..

    dongcheul kimdongcheul kim2 ヶ月 前
  • 이렇게 살고싶네. 결혼한다면 응원해요☺

    오늘오늘오늘오늘2 ヶ月 前
  • i was wondering who is she..now i know..they adopted her...so sweet..such a happy family...love this couple

    MISS MILAMISS MILA2 ヶ月 前
  • 박시은씨 아가씨같네용

    star lightstar light2 ヶ月 前
  • 나도 저런 부부되고싶다 ㅠㅡㅠ

    박시은.박시은.3 ヶ月 前
  • 여기나오시는 남자분들은 눈물이 많은 것 같음 그때 축구선수분부터 인교진씨 등.. 남자분들이 매번 더 움

    Johnber KoreanJohnber Korean3 ヶ月 前
  • 눈물은 사랑이 많아서 입니다ㅡ

    이행운이행운3 ヶ月 前
  • 이 부부가 그냥 참 좋다ㅡ 어쩜 이러케 진심어린 사랑이 큰지ㅡ

    이행운이행운3 ヶ月 前
  • 두분 너무좋아졌어요 앞으로도 잘되시길

    EG ChEG Ch4 ヶ月 前
  • 태현님은 완전 드라마랑 딴판이네 ㅋㅋ 넘나 귀여우심 펑펑 우셔

    Jayden KimJayden Kim4 ヶ月 前
  • ㅠㅠ계속나왔으면

    김순옥김순옥4 ヶ月 前
  • I don't understand what they saying but i like this couple i always watch their drama and movie...

    maricel zengmaricel zeng4 ヶ月 前
  • 참!노력아니 진심으로사랑하는게보여요

    Su SongSu Song4 ヶ月 前
  • 15:30

    jane leejane lee4 ヶ月 前
  • 연애인부부 참 마음따뜻하고 착하신분 좋아요

    김비움김비움4 ヶ月 前
  • 콜깝을떨어라.엄마같은소릴~~새끼를나아서키워야쥐.미친거아냐.진짜주접이다

    박맹례박맹례4 ヶ月 前
  • 딸을 입양하신건가요?

    대한민국진정한 국민대한민국진정한 국민4 ヶ月 前
  • 넘 예쁜 가족이예요

    k코스모스k코스모스4 ヶ月 前
  • 예쁜일등부부~~ 언제나행복하세요~~♡

    임임현남임임현남4 ヶ月 前
  • 👍👏👏👏👏👏👏👏

    GUIQING JINGUIQING JIN4 ヶ月 前
  • 연예인중짱 진태현씨 축복합니다

    이유진이유진4 ヶ月 前
  • 잉~~더보고싶었는데..ㅜㅜ

    밍키밍키밍키밍키4 ヶ月 前
  • 시은이가 딸보다 더어려보여 헐... 난진짜 놀란게 이렇게 젊은 부부가 어린 아기를 입양한것도아니고 다 큰 딸을 입양했다는게 너무 충격적이면서 대단하다고느꼈어... 아기가생기지않아 입양한거같은데... 어린 아기보다는 자신들의 도움이필요한 사춘기 소녀에게 도움과 안정을 도와주기위함이큰게 보여서 참 존경하다

    권하늘부장권하늘부장4 ヶ月 前
    • 걍 막내 언니 오빠ㅋㅋ

      체리체리17 日 前
    • 두분 너무뵙고싶어요. 한국가면 싸인해주요~~~ 젤리 그만먹어용

      Hyejin LattimoreHyejin Lattimore4 ヶ月 前
    • 😁😁😁😁

      Hyejin LattimoreHyejin Lattimore4 ヶ月 前
    • 동상이몽 프로그램에서 정말 재밌있게 봤어요. 한국으로 여행가서 뵙고 싶네요. ~~~건강하시고 프로그램에서 또 보고싶어요. 젤리 그만드세요~~~

      Hyejin LattimoreHyejin Lattimore4 ヶ月 前
  • 사랑한다면 이들처럼ᆢ 많은생각을 하게되네요ㅡㅡ

    까꽁까꽁까꽁까꽁4 ヶ月 前
  • 예수님도 개독이라고 하면 정나미가 떨어지니 죄송합니다

    Keith KimKeith Kim4 ヶ月 前
  • 진태현씨 정 많은거봐 흐.... 보기좋은가정

    임스타임스타4 ヶ月 前
  • 정말 어울리는 두분 입니다 사랑 변치마세요

    최봄바람최봄바람4 ヶ月 前
  • 서로 큰 고집도 없고 상대방한테 말할때 기분나쁜어투도 없음

    winter gardenwinter garden4 ヶ月 前
  • 진태현♡박시은 부부 너무 좋았는데 순수 해 보이고 진솔해 보여서 막방이라 많이 아쉽네요ㅜㅜ두분 항상 행복하세요~~^^

    신유진신유진4 ヶ月 前
  • 화려하진않아도 세상 빛나는세사람

    이또한지나가리라이또한지나가리라4 ヶ月 前
  • 두분 멋지신게 따님을 입양하신거라는데 그게 결코 쉬운일이 아닐텐대 대단하시고 세분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세요

    호우호우4 ヶ月 前
  • 정말 진심이네요 ,,,

    빠이잇뽀빠이잇뽀4 ヶ月 前
  • 참 멋진 배우,부부,가족입니다♥ 가정의 모습 보여줘서 고마워요♥많아 배워요♥

    사랑하이사랑하이4 ヶ月 前
  •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결혼생활인 것 같네요 두분 다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KUmd MKUmd M4 ヶ月 前
  • 이 아름다운 가족이 지금보다 딱 백배만 더 행복해지기를 바랍니다

    땅을베개삼아하늘을이불삼아땅을베개삼아하늘을이불삼아4 ヶ月 前
  • 진태현씨 참 착하고 좋은사람이네요 당신은 멋진 남자입니다

    A R I R A N GA R I R A N G4 ヶ月 前
  • 앞으로도 행복하게 건강하게 잘사세요. 건강이 제일임. ..~ㅠ

    최기현최기현4 ヶ月 前
  • 우리 모두가 꿈꾸는가족.. 하지만 현실은?

    kimjaehyun100kimjaehyun1004 ヶ月 前
  • 돈많은사람이쁜사람안부롭다 박시은이부롭다

    박진영박진영4 ヶ月 前
  • 도도하고나쁜남자스탈이좋았는데 나이먹으니 진태현같은남자가 최고다 나만사랑해주는 다정한

    박진영박진영4 ヶ月 前
  • 너무 아쉽당ㅠ

    역지사지역지사지4 ヶ月 前
  • 와 찐텐이다........사랑해

    백민정백민정4 ヶ月 前
  • 하차안대에에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힙합꿈나무힙합꿈나무4 ヶ月 前
  • 왜 하차하시는거예요?볼때마다 진심이느껴져좋았던 가족이였어요

    뭐봐뭐봐4 ヶ月 前
    • 두분다배우 아마 작품새로들어가지않을까요?

      박진영박진영4 ヶ月 前
  • 볼때마다 두분다 서로 생각해주는 마음씨가 너무 예쁜거같아요 닮고싶네요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방수빈방수빈4 ヶ月 前
  • 매주월요일 밤11시항상본방사수를 했습니다2014년도 MBC아침드라마 내손을잡아 박시은♥진태현 부부를그때부터 봤는데 그드라마가 너무재밌어서 진태현♥박시은 이라고 생각하면 빼먹을수있는 아침드라마가 아닐까싶습니다. 처음에 드라마이후그드라마 때부터 팬이돼었습니다. 학교등교시간이랑 아침드라마 내손을잡아랑 동시간때 해서 다볼수없었던게 아쉬웠는데 그래도 그드라마가 아침드라마 중에 제일 재밌었던거같습니다^^ 진태현♥박시은부부가 같이 볼수있는 개기가 없는와중에 4년만에 동상이몽이라는프로그램으로통해 겉으로 알수없었던 매력을 볼수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매주월요일11시밤 밤못이르던 간만에 행복했던 월요일이였던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활동을 많해주시고 TV에서 볼수있는 계기가 많이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승환정승환4 ヶ月 前
  • 두분다 너무 좋은사람인게 느껴지네요 응원하겠습니다!

    HAE JUNGHAE JUNG4 ヶ月 前
  • ♡♡♡

    김효선김효선4 ヶ月 前
  • 행복하세요 ❤️

    또미또미4 ヶ月 前
  • 진태현님이 시은님 엄청 사랑하시나바요 넘 예쁘네욤♥

    스토리툰스토리툰4 ヶ月 前
  • 존경스럽고 대단하십니다 너무 화목해보여서 보기가 좋습니다 원더풀 화이팅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세용💙💙💙💙💙💙💙💙💙💙💙

    서미진서미진4 ヶ月 前
JPwor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