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널 두고? 미쳤어?"달콤살벌 김종국 X 김종민 모음ZIP. 4탄 [예능맛ZIP/미운우리새끼]

2020/08/21
252 934 再生回数

[예능맛ZIP/미운우리새끼]
"내가 널 두고? 미쳤어?"
달콤살벌 김종국 X 김종민 모음ZIP. 4탄
#미운우리새끼 #MyLittleOldBoy #예능맛ZIP

コメント数
  • 2020.10.12 저런 김종국이 라면 20개 먹방을 찍었다

    Park홍길동Park홍길동5 日 前
  • 2020.10.12 저런 김종국이 라면 20개 먹방을 찍었다

    Park홍길동Park홍길동5 日 前
  • 모자른 동생과 마음약한 근육형

    최고아빠최고아빠6 日 前
  • 진심 대박웃겨요 ㅋ

    오미오미6 日 前
  • 라면스프때문에 나도 재채기하는데 나랑똑같네

    내 구독자 수는 당신이 로또 당첨 될 확률내 구독자 수는 당신이 로또 당첨 될 확률6 日 前
  • 종국 툴툴 거리면서 다 받아주는 착한형. 이조합 존잼

    MG KMG K11 日 前
  • 김종국 김종민 은근히 잘 어울림 김종국은 지나치게 깔끔하고 김종민은 모든것을 파괴함 그때 미.우.새에서 김종민은이 오징어 먹물 음식할때 김종국은 기겁을 하는데 김종민은 그게 재미있다고 혼자 너무 좋아함 진짜 김종민은 김종국 어떻게 하면 빡치고 어느정도 하면 참는지 알고 갔고 놀고있음

    이성관이성관13 日 前
  • 처음에 양세찬 양세형 처럼 이름도비슷해서 친형제인줄

    진우진우18 日 前
  • 둘의 케미 넘 재밌어 ㅎㅎ 종민이 막던지는듯한 말투 그걸 잘 받아주는 종국씨 요즘 어디나가도 자유롭지않아 답답한데 많이 웃고 가내요

    코스모스코스모스19 日 前
  • 저렇게 웃어주고 받아줘도 주먹 한 대면 끝나는 ㅋㅋㅋㅋㅋㅋ

    마츠모토히로야 사랑해요마츠모토히로야 사랑해요21 日 前
  • 김종민:아 가수였지 김종국:아 가수였지

    코요태 소녀팬a girl who loves Koyote코요태 소녀팬a girl who loves Koyote23 日 前
  • 이거 생각날때마다 봤는데 지금보니까 김종민이 김종국 커피랑 라면안먹으니까 일부로약올릴려고하는거같음ㅋㅋ

    꼬마악동꼬마악동23 日 前
  • 오빠는 음식 안가리잖아~ ㅋㅋ

    노창래노창래27 日 前
  • ㅋㅋㅋㅋㅋㅋ 김종국이랑 결혼하는 여자는 행복하겠다

    해피콩해피콩ヶ月 前
  • 김종민, 착한데 모자란 형 ㅋㅋㅋㅋㅋㅋ 근데 찐으로 내 친구면 솔까 짜증날듯;;

    Brown CheBrown Cheヶ月 前
  • 너무 보기 좋아 ㅋㅋㅋㅋ 부럽다 ㅎㅎㅎ 나도 김종국같은 형, 김종민 같은 동생 있었으면 ㅎㅎ

    KoregonianKoregonianヶ月 前
  •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

    U HowU Howヶ月 前
  • 2:25 여기부분 브금 이름 뭐예요?

    냥코 TV냥코 TVヶ月 前
  • 화이팅~ 저도 경매낙찰경험으로 동영상. 몇개 올려보고 있어요 시간되시면 한번 오세요~ 유튜브 하준이네티비 입니다 문의사항은 성심껏 답변 드릴께요

    하준이네티비하준이네티비ヶ月 前
  • 저런형 또는 저런동생이되어라 부러워하지말고

    smuplub Dfravulgsmuplub Dfravulgヶ月 前
  • 근데 강레오 사기꾼 아님?

    앙기모앙기모ヶ月 前
  • 진짜 김종국 너무 좋아

    우주대스타우주대스타ヶ月 前
  • 자.. 김종국 형님 가짜 사나이 2기 갑시다. 어떻습니까.. 연예인 여러분들 ..............

    튜냐777#튜냐777#ヶ月 前
    • ㅈㄹ마라 좀

      준영준영ヶ月 前
  • 이 영상이 진짜 대단한 이유는 썸네일에서 김종민이 입을 닫고 있다

    고양이가브고양이가브ヶ月 前
  • 저걸 참는거부터가 사람이 아니다

    Park홍길동Park홍길동ヶ月 前
  • 저 멘트를 여자에게 들어야하는데...안타깝도다...

    뚜시DOUCHE!뚜시DOUCHE!ヶ月 前
  • 이 두사람 너무 좋아 그리고 두사람 너무 웃겨 굿케미

    미소천사미소천사ヶ月 前
  • 미친 이웃사촌이구나 ㅋㅋ

    1004혜원1004혜원ヶ月 前
  • 둘이 친구인줄 ㅋㅋ 몇살차이나요?

    1004혜원1004혜원ヶ月 前
  • 남인데 형 동생 문화가 있는건 오로지 한국 뿐인다. 좋은거지

    Martin KangMartin Kangヶ月 前
    • 외국은 가족끼리도 야 너 라고 부르지 않나요 ㅋㅋ 엄빠 제외

      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12 日 前
  • 맨날 잔소리하면서 편하게 먹으라고 테이블 올려주고 ㅋㅋ앞에선 화내면서 뒤에선 츤데레 웃음 ㅋㅋ 동생들 아끼는거 진심인게 보여서 넘 좋음

    1등급육즙1등급육즙ヶ月 前
  • 둘이 케미 굿~~

    hearts꾹hearts꾹ヶ月 前
  • 라면에 커피? 글리코겐 풀충전+카페인으로 각성 무분할 쌉가능

    K PK Pヶ月 前
    • 이거 좋아요 누른거 다 헬창이다 ㅋㅋㅋㅋ

      정성훈정성훈ヶ月 前
    • 미친 ㅋㅋㅋㅋㅋㅋ

      김현오김현오ヶ月 前
  • 진짜 귀여워하는게 보인다 ㅋㅋ

    안인안인ヶ月 前
  • 김종민 라면 후욱후욱 부는거 좉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수증영수증ヶ月 前
  • 정국이 덩치값도못하고 너무 쪼잔해서 짠돌이 야 !! 하는짓이 쯔쯔쯔 평생 홀애비로 늙어 죽겠다 :((

    young nichteryoung nichterヶ月 前
    • young nichter 덩치값못하는애가 한손으로 50kg짜리들고 쪼잔한애가 기부하니? 코로나. 장마수해 기부한거 모르지? ㅋㅋㅋ

      Hu anHu an19 日 前
    • ㅂㅅ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23 日 前
    • 틀딱수준 ㅋㅋㅋ

      김건후김건후ヶ月 前
    • 고소감 댓글이네

      전까망전까망ヶ月 前
  • 착하다

    강금이강금이ヶ月 前
  • 아 ㅋㅋ 진짜 김종국같은 형 있으면 진짜 좋겠다

    태훈태훈ヶ月 前
    • 난 풋살이나 축구가 좋음ㅋㅋ

      우주대스타우주대스타20 日 前
    • 김종국이 헬스장에 끌고간다고? 넘 행복할거같다 ㅋㅋ ㅗㅜㅑ 헬계포상 풋살이나 축구만 없면 천국일거같은데 헬스장끝나고 영양채우고 바로끌려갈듯ㅋㅋㅋ

      HR SonHR Son21 日 前
    • 안 쉬고 매일 헬스장 갈 자신있음??

      사진빨에속지말자사진빨에속지말자26 日 前
    • ㅋㅋㅋㅋㅋ

      우주대스타우주대스타ヶ月 前
    • 너 잘못하면 일주일내내 아령신세야 임마

      박철현박철현ヶ月 前
  • 귀여워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ENJK : 김종국,출구는없다ENJK : 김종국,출구는없다ヶ月 前
    • 오빠보고싶어

      엄마김종국오빠엄마김종국오빠23 日 前
  • 제 지인이 영화배우 정준호씨 광고하는 기획부동산 광고 보고 땅샀다가 사기당해 우울증에 자살시도 까지 했습니다 그 기획부동산을 고소도 하고 1인시위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지금도 정준호씨를 모델로 불법 임야공유지분을 판매하고 있는 기획부동산의 광고가 중단될 수 있도록 동의해 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ㅠㅠ 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XWXN4U ㅠㅠ 제발 꼭 읽어주세요ㅡ ㅠㅠ부탁드려요 ㅠㅠ

    Ruri ChoiRuri Choiヶ月 前
    • 안타깝네요. 궁금한 게 있는데 정준호씨 이미지를 그쪽에서 불법으로 가져다 쓰는 건 아닌가요???

      안티안티ヶ月 前
  • 보덤어주야만 할것같은케릭터 좋아. 갑자기 1박2일 일터져서 안보고 싶었는데 종민이만 보기 좋더라고~~사행성게임에 성추행에~~쯔쯔 나쁜물들지말아야 하는데~~

    이상순이상순ヶ月 前
  • 너부리랑 보노보노 보는거같당ㅎㅎ

    후까시총각후까시총각ヶ月 前
  • 낮인지 밤인지 구분이 안가네요.

    유튜브겜창인생유튜브겜창인생ヶ月 前
  • 맨날 봤던거만 올리지...

    시무룩시무룩ヶ月 前
    • 맨날ㅇㅅ안좋은이

      최종윤최종윤ヶ月 前
  • 저런 동생 있으면 미워 할 수 없다 ㅋㅋㅋㅋ 그리고 저런 형 있으면 저렇게 까불 수 있지 ㅋㅋ

    Kuro BunnyKuro Bunnyヶ月 前
  • 김종국은 라면 먹어야되는데....... 라면같은 정크푸드 먹으면 속으로 '아...... 몸에 않좋은 음식 먹었으니 내일 더 빡쌔게 운동 할수있겠다 으흐흐흐흐' 좀 변태적인가 ㅋㅋㅋㅋㅋ

    Taehoon ChoiTaehoon Choiヶ月 前
  • 저걸안먹고 참다니 대단하다 김종국

    하윤서하윤서ヶ月 前
  • 김종민 줄타기 플레이 개꿀잼이고ㅋㅋㅋㅋㅋㅋ

    김지수김지수ヶ月 前
  • 신라면 향 독해서 끓일때 기침 ㅋㅋ

    Ghee KimGhee Kimヶ月 前
  • 김종국,김종민 케미 잘맞는다 ㅋㅋㅋ

    YouTube쌍원YouTube쌍원ヶ月 前
  • 8:18 예전같았으면 기침하는갑다~ 하는데 앞으로는 방송에서 기침이나 재채기 하는 모습도 잘 못보게 될것 같아요 어쨌거나 김종민 김종국 조합은 정말 보기좋습니다ㅎㅎㅎㅎ

    Ri YMRi YMヶ月 前
    • 와 갑자기 왜 기침장면에서 위화감들지 했는데 이것때문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똥에는관장돌똥에는관장ヶ月 前
  • 12:11

    Gun Yi LeeGun Yi Leeヶ月 前
  • 김종국이 평소 얼마나 동생들한테 잘해주는지 알겠다 ㅋㅋ 동생은 형이 불편하면 절대 연락도안함 ㅋㅋㅋㅋ

    김태우김태우ヶ月 前
    • 그래서 시발새끼들이 연락을 안하는거였군

      박재민박재민8 日 前
    • @판사님비트주세요 .!. ?

      Ss KSs K21 日 前
    • 아 인정입니다

      오락광오락광ヶ月 前
    • 완전 인정입니다 ㅋㅋㅋㅋ

      베리레어베리레어ヶ月 前
    • 씹인정

      안천광안천광ヶ月 前
  • 와 라면 한젓가락을 안먹네

    정식정식ヶ月 前
  • 종국이형 욕해도 챙겨줄 건 다해주는 츤데레

    대열님대열님ヶ月 前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는 조합

    김협김협ヶ月 前
  • 3등

    박희민박희민ヶ月 前
  • 한조한조ヶ月 前
  • ㅋㅋㅋㅋㅋ이민용 박해미 다음으로 꿀잼조합~~~~!!!

    아스크림아스크림ヶ月 前
JPwor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