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보스 현주엽이 알려주는 탕수육 맛있게 먹는 방법 [예능맛ZIP/미운우리새끼]

2021/01/07
115 897 再生回数

비법 소스 만드는 방법까지 공개
#미운우리새끼 #MyLittleOldBoy #예능맛ZIP

コメント数
  • 저 간장제조할때 표정이란~

    이도리키라이도리키라5 時間 前
  • 요즘 현주엽 보는맛에 티비봄 요즘 유투브도 현주엽 먹방 주구장창 보고있구

    용뽀미용뽀미15 時間 前
  • 무슨... 이상민보다 온리 히포였음 여중생때였는데 현주엽 대단했다

    Learning korean Speaking koreanLearning korean Speaking korean23 時間 前
  • 이거보고 탕수육 소금찍어 먹어봤네요 한번 먹고 이후 탕수육소스는 한번도 안먹었다는.. 탕수육과 소금은 찐조합!!!!!

    kichan yeomkichan yeom日 前
  • 하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용수배용수2 日 前
  • 깔세왜나왔어?

    Moonjung NiemannMoonjung Niemann2 日 前
  • 아니 뭔가 불편.......

    와이드와이드2 日 前
  • 나는 농구계를 강압적으로 망친 현주엽이 싫다. 농구계 망치고 지는 방송나와서 하는 꼴을 보면 어디가다 크게 다쳤으면 좋겠다고 진심으로 생각한다.

    거노거노3 日 前
  • 현주엽씨가 박수홍씨 눈 똑바로 보면서 반말했네요. 반대로 5살 어리고 초면인 사람이 현주엽씨에게 반말 찍하면서 이래라 저래라 했으면 현주엽씨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합니다. 운동선수 출신이시면 선배 혹은 사회적으로 연장자에게 어떻게 행동 해야할지 아시는 분께서 저런 식으로 행동하면 나중에 예의없게 구는 사람을 훈계하게 되면 상대가 어떻게 받아 드릴지... 현주엽씨의 좋은 에너지에 흠이 가지 않도록 평소 언행에 조금만 주의해주시면 한층 품격있는 사람이 될거 같은 마음에 적어봅니다

    LillyLilly3 日 前
  • 여기서 남창희씨 왜이리 청순하시담~~^^

    전미진전미진4 日 前
  • 탕수육은 된장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정대세정대세5 日 前
    • 많이 쳐드세요

      생각하지마그렇게생각하지마그렇게日 前
    • 많이 드셔요

      cool jamcool jam4 日 前
    • 많이 드세요

      대발이대발이4 日 前
  • 박수홍이 형 헐~~

    화이팅화이팅5 日 前
  • 그당시 여학생들은 이상민, 남학생들은 현주엽. 남녀 통틀어 최고인기는 현주엽이었음.

    정아웃사이더정아웃사이더5 日 前
  • 처음엔 인성논란으로 문제있더니 좀 순해진건가 조용해졌네

    공일칠오공삼공일칠오공삼5 日 前
  • 난 현주협씨 진짜 넘 좋아요. 먹방도..농구는 진짜 레전드 ..

    곽정랑곽정랑5 日 前
  • ㅎㅎ 감사합니다

    도전-상위1%도전-상위1%5 日 前
  • 국보급센터서장훈 코트의황태자우지원 람보슈터문경은 스마일슈터김훈 컴퓨터가드이상민

    jmini Kjmini K6 日 前
  • 현주엽 아저씨는 감독 하지말구 방송 많이 나오기릉

    YSYS6 日 前
  • 흠.. 우리집도 탕수육 소스안먹고 간장식초고춧가루나 소금찍어먹눙데.. 이게 특이한거엿구나...

    김다열김다열6 日 前
  • 현주엽같은 스타일 진짜 극혐이다 개꼰대마인드 사로잡혀 있는 매너없는놈.. 가정교육 드럽게 받았나봄

    ARIAL DARIAL D6 日 前
  • 좋아요! 구독!! 보아요~~^^

    youngju Kimyoungju Kim7 日 前
  • 농구계의 꼰대 현씨

    김이근김이근7 日 前
  • 와.. 박수홍이 현주엽보다 5살 형이네

    강승구강승구7 日 前
  • 이꼰대새끼 언제까지나오냐 ㅋㅋ

    KcuejcjaufsKcuejcjaufs7 日 前
  • 7:03 현주엽말처럼 면이 붇잖아요가 맞는표현이죠? 자막이 틀린거죠?

    냥냥냥냥냥냥7 日 前
    • 불어터진 면에 국물 붓는 건 더 붇는 걸 조장하는게 아닐지

      아아아아5 日 前
    • 사실 현주엽씨는 붇는 걸 말하는게 아니라 면이 달라붙는다는 걸 표현하고 싶었던 것 같은데 ㅋㅋㅋ 붙은 면을 짬뽕국물로 풀어준다는 의미라고 생각하고 봤는데 자막 때문에 음

      아아아아5 日 前
    • 붇 뒤에 모음이오면 불로쓰지만 저기서는 붇잖아요 자음이와서 붇이 맞죠 면이 나중에 불어 라고 했으면 불이 맞슴돠

      철쓰철쓰7 日 前
  • 드디어 사망여우 덕에 광고 표시뜨네 SBS

    죽박죽박8 日 前
    • 사망여우 화이팅!!!

      MAYLEE STARMAYLEE STAR2 日 前
  • 소는키워도 현주엽은 못키운다면서요?

    방어진돌주먹방어진돌주먹8 日 前
    • ㅇㅇ

      ᄒᄒᄒᄒᄒᄒ6 日 前
  • 요즘 주협이형 나오는 프로그램은 꼭 챙겨본다 ㅎㅎ 방송잘보고 갑니다.

    이지훈이지훈8 日 前
  • 9:35 ㅋㅋㅋㅋㅋㅋ박수홍 소금 찍어먹었을때 현주엽 표정처럼 쳐다보면 똥을 먹어도 맛있다해야할거같네ㅋㅋㅋㅋㅋ

    ᄋᄋᄋᄋᄋᄋ8 日 前
    • ㄹㅇ 엎드려절받기 무적권 맛있다 소리 나옴ㅋㄱㅋ

      Tim KTim K5 日 前
    • ㅇㅇ

      ᄒᄒᄒᄒᄒᄒ6 日 前
  • 와 진짜 웃기네 조합 ㅋㅋㅋ

    sung leesung lee8 日 前
  • 탕수육 소스 못만드는 중국집은 현주엽 비법으로 팔아보길 ㅎ

    곰돌이곰돌이8 日 前
  • ㅋㅋㅋㅋ연고전이지

    평범한게임고수평범한게임고수8 日 前
  • 이거 페이스북에 현주엽이 박수홍한테 반말했다고 진지충있었는데.. 일상생활가능한가.. 고의로한게 아닌데

    뉴록 유튜브- [New Rock YouTube] - 뉴튜브뉴록 유튜브- [New Rock YouTube] - 뉴튜브8 日 前
    • 갑분싸긴한데 아차 싶어서 바로 미안한 제스처취하고 저걸로 꼬투리잡으면 ㄹㅇ ㅋㅋㅋㅋㅋ 불편해서 어케 사나...

      임종운임종운7 日 前
  • 사람 맞아요~주엽오빠~앞으로 귀요미 주엽

    Lutgarda LeeLutgarda Lee8 日 前
  • 하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마하고 닮았네 ㅋㅋㅋㅋㅋㅋㅋ별명 잘짓었다 ㅋㅋㅋ

    브래드피트브래드피트8 日 前
  • 야 나는 냉장고도 혼자 온긴다 등지고 주엽은 알구진거 하나 온기는데 야 수홍이너무 오바한다 야 방송은 똑바로 해야지 요가 공산땅이냐

    김민수김민수8 日 前
    • 번역기를 돌려도 이것보단 낫겠다. 민수어르신~ 냉장고 옮기기전에 국어부터 배우세요.

      어, 왔니!?어, 왔니!?6 日 前
    • 혼자옮기기전에 한글부터 배우시길 문맹련아 ㅋㅋㅋㅋ

      뀨더사이즈뀨더사이즈7 日 前
  • 방송은잘포장하는구나 면치기가식상하니 이젠가위로잘라먹는구나 백선생이후로 먹보스라하며키우는구나 ㅋㅋ 참우스운일이야

    최정식최정식8 日 前
    • 구나 라임이냐???? 너는 참 꼰대같은 분이야

      어, 왔니!?어, 왔니!?6 日 前
  • Lol

    Lisa SiantarLisa Siantar9 日 前
  • 진짜 잘드시는듯~

    쇼틀리쇼틀리9 日 前
  • 이제 유료 광고 표기하네 ㅋㅋ

    체르체르9 日 前
  • 우와ㅎㅎ 현주엽 순식간에 이사완료ㅎㅎ

    D도토리D도토리9 日 前
  • 먹는장면 8:08

    푸타푸타9 日 前
  • 언젠간 현주엽 병난다. 넘어간다고 막 먹으면 언젠간..

    uanyuany9 日 前
  • 슈퍼파월 ㅋㅋㅋㅋ

    이원호이원호9 日 前
  • 소금에 찍어먹는거는 사실 탕수육말고 덴뿌라라고 탕수육과 비슷한 고기튀김 있는데 거기에 소금 살짝 찍어먹으면 맛있음, 지금 덴뿌라 파는 중식집 없어서 아쉽네.

    The DKThe DK9 日 前
  • 선배님 건강도생각하시면서 드셔용 ㅜ

    해피정해피정9 日 前
  • 현주협 조으다 이삿집사장님대표해도 되실듯 나도 탕수육 찍먹 간장 고추가루 식초진리

    여삐삐여삐삐9 日 前
    • 나도

      ᄒᄒᄒᄒᄒᄒ6 日 前
  • 현주엽 파워풀하고 덩크도 가끔 하고 플레이 스타일 좋아했는데ㅋ

    땅땅땅땅9 日 前
    • 아는형님 mbti 테스트인데요 !! 서장훈님 나왔어요 ㅠㅠ m.site.naver.com/0J7f9 재미있네요 ㅋㅋ ~~

      As PAs P9 日 前
  • 나도 사람이고 싶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loe QChloe Q9 日 前
  • 1

    강덕철강덕철9 日 前
JPwor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