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민아 너로 수타를 치고 싶다..." 김종국X김종민 모음ZIP. 3탄 [예능맛ZIP/미운우리새끼]

2020/08/07
47 991 再生回数

[예능맛ZIP/미운우리새끼]
"종민아 너로 수타를 치고 싶다..."
김종국X김종민 모음ZIP. 3탄
#미운우리새끼 #MyLittleOldBoy #예능맛ZIP

コメント数
  • 와 소름 .. 김종민이 만들어준 수타면 때문에 2020년도에 대상도 타고 잘됐나봄ㅋㅋㅋ

    루삠ö루삠ö26 日 前
  • 오징어찜 때문에 살았네 ㅋㅋ

    만년뚜벅이만년뚜벅이3 ヶ月 前
  • 내가 판사였음 귀때기 한대 올려도 정당방위 ㅇㅈ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붕이가붕이3 ヶ月 前
  • 14:00

    희야스타일heeyastyle희야스타일heeyastyle3 ヶ月 前
  • 방송천재....

    아되는게뭐야아되는게뭐야3 ヶ月 前
  • ㅋㅋㅋㅋㅋ 그래도 형이사했다고 축하기념 해주고 맛있는거사와서 같이먹어줘서 한편으론 고마웠을듯ㅋㅋㅋㅋ 물론 집 청소는 꼭시켰겠지?ㅋㅋㅋㅋ 야 깨끗이해야된다고 걸레 한개로만써서 하란말이야 닦을때도 어? 봐봐 한쪽면으로 최대한많이뭍여서 다른쪽 뒤집고 어? 하면서ㅋㅋㅋㅋㅋ 김종민은또 허허 거리고ㅋㅋㅋ

    ezrealezreal3 ヶ月 前
  • 종민이 같은 동생 종국이 같은 형 있었으면 좋겠다.

    dronk kdronk k4 ヶ月 前
  • 그래도 참을성이 엄청 많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해피콩해피콩4 ヶ月 前
  • 김종민 저시키는 개 똑똑한 새키가 틀림이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셉 미쳤넼ㅋㅋㅋㅋㅋㅋ

    스핀_오프스핀_오프4 ヶ月 前
    • 잼민님 김종민씨는 올해 42살이에요. 아무리 익명이라도 넷상이라도 반말은 하지말자요. 아시겠어요?

      나만의운동공간나만의운동공간ヶ月 前
  • 김종국 진짜 착하네..ㅋㅋㅋㅋ

    코인계의최수종 김해로맨티스트김찬호코인계의최수종 김해로맨티스트김찬호4 ヶ月 前
  • 신바 x 능력자, 뿜뿜 뿡뿡 종잡을수 없는 흐름 랄랄라 5:06 꾹 : 이름표가 아니라 네 이름이 뜯겨질것 같아

    Monkey D JooHoMonkey D JooHo5 ヶ月 前
  • 근데 김종국한테 저런동생이 너무 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핑크로 집을 도배해놓질 않나ㅋㅋㅋㅋㅋㅋㅋㅋㄱ

    비극의여신비극의여신5 ヶ月 前
  • 9:10 김종국 옷터는데 드르륵 소리남 와우

    고민영고민영5 ヶ月 前
    • 박서현박서현3 ヶ月 前
    • @나는: 으 창녀새끼

      ᄀᄉᄒᄀᄉᄒ4 ヶ月 前
    • @고민영 뭐노 이 말투부터 스멀스멀 창남은

      나는:나는:4 ヶ月 前
    • 얘쨰럐걔~ 딱보니 김종국 몸 질투하는 씹오덕돼지같누 ㅋ

      고민영고민영4 ヶ月 前
    • 마이크 병신아

      나는:나는:4 ヶ月 前
  • 뭔가 뚜껑열리기 직전에 아슬아슬함을 보는 재미가 있엌ㅋㅋㅋㅋㅋㅋㅋ

    맑고순수한아이맑고순수한아이5 ヶ月 前
  • 와...종국스 무서워서 ㅜㅜ 결혼하면 절대 화나게 하면 안될듯

    진심one time one thing진심one time one thing5 ヶ月 前
  • 으이구...이 바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네 좋다~

    Learn and GiverLearn and Giver5 ヶ月 前
  • 드디어 나왔다 ㅋㅋ

    시은시은5 ヶ月 前
  • 눈치 보면서도 끝까지 하는게 개웃김 ㅋㅋㅋㅋㅋ

    G WG W5 ヶ月 前
  • 애초에 동생이 형을 편하게 생각하거나 좋아하지 않으면 집은커녕 연락 자체를 안함ㅋㅋ

    always utdalways utd5 ヶ月 前
  • 오징어 맛있게 먹네 머 ㅋㅋㅋㅋ

    냥줍냥줍5 ヶ月 前
  • 짜장수제비 먹을때랑 오징어 먹을때 온도 차이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선의홍선의5 ヶ月 前
  • 종민아..... 끝까지 미친척해야한다..... 제정신인거 들통난순간 바로 개쳐맞는다......

    성완알성완알5 ヶ月 前
    • @홍윤이 재밌으면 됐지 뭐

      시그마시그마4 ヶ月 前
    • 이거 김종민 종국집에서 영화보는영상에 있는댓글인데 ㅋ

      홍윤이홍윤이5 ヶ月 前
    • ㅋㅋㅋㅋㅋㅋㅋ

      김관우김관우5 ヶ月 前
  • 저 칠리소스같은거 뭐에요?

    김용석김용석5 ヶ月 前
    • 스리라차 핫 칠리 소스 같이 보이네요~~

      John KimJohn Kim5 ヶ月 前
  • 토니 어머니가 웃으시는게 너무 웃깁니다 ^^♡

    정현진정현진5 ヶ月 前
  • 진짜 카메라 없었으면 큰일났을거야 .. 나같으면 카메라 있어도 때렸음 ㅋㅋㅋㅋㅋ 새집인데

    Yaa KaaYaa Kaa5 ヶ月 前
  • 종국이형 무서워 보이지만 진짜 착하고 순한 사람입니다.형 팬입니다

    WONDEUK SIMWONDEUK SIM5 ヶ月 前
  • 스리라챠.. 역시 헬창

    귀염뽀짝맨귀염뽀짝맨5 ヶ月 前
  • 남의집에서도 아주 척척 일도 잘하는 종민씨 완전 최고네요 ~

    Sookyung LimSookyung Lim5 ヶ月 前
  • 종민씨 너무 착해요 ~~~ 형을 위해서 저렇게 노력하는 순수한 모습이 참 보기좋네요 ^^

    Sookyung LimSookyung Lim5 ヶ月 前
  • 종국이형이 그래도 동생들 아끼는 마음이 있으니까 저정도로 넘어갔지 아님 ㄹㅇ 녹화중단됐지 저런 성격이면

    국의영국의영5 ヶ月 前
  • ㅋㅋ 언제봐도 재미있다

    reupu르푸reupu르푸5 ヶ月 前
  • 1

    The HandThe Hand5 ヶ月 前
JPwor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