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집밥 클라스! 군침이 싹 도는 수미쌤 요리 모음.zip [예능맛ZIP/미운우리새끼]

2020/06/18
1 170 004 再生回数

[예능맛ZIP/미운우리새끼]
진정한 집밥 클라스! 군침이 싹 도는 수미쌤 요리 모음.zip
#미운우리새끼 #MyLittleOldBoy #예능맛ZIP

コメント数
  • 나두수미언니밥묵고싶다. 엄니생각나네

    Joy leeJoy lee2 日 前
  • 하 다 떠나서 돌솥밥 진짜 맛있겄다유ㅠ

    뇽안뇽안23 日 前
  • 군침이싹 도노

    이혜성이혜성25 日 前
  • 오래전 야그지만 김수미간장게장장사할때 광고만믿고 시켯다가 한숟갈도 못먹고 그대로 버린적이 잇는데 나만 그런것도 아니고 다른사람들도 그런말을 하는걸 여러번 들은적도잇고 한데 티브이에서 저러는거보면 진짜 어이가없다..또한번은 당시 최고의 유명쉐퍼가 직접만들엇다는 갈비찜 광고나온것보고 주문햇다가 역시나 1통도 다못먹고 쓰레기통에 버렷는데 그이후로는 유명인들 광고라고해서 절대 안믿는 버릇이 생겻슴..내눈과 입으로 확인하기전에는 절대 안믿음

    마중물마중물25 日 前
  • 누룽지 어디갔어 ;;; 돌솥밥 붙은거 물 넣어서 뚜껑닫고 기다리면 딱 누룽지 그것도 ㄹㅇ 개꿀맛인데

    으에에으에에25 日 前
  • 아니 집밥이라기엔 돌게장에서부터 뭔가 규격 외 아니야..? 집에서 먹는다고 집밥이냨ㅋ

    JayJay25 日 前
  • 수미쌤 등 꾹꾹 누르고 있는 푸들 시선강탈이네 ㅋㅋㅋㅋㅋㅋ

    켁븜켁븜26 日 前
  • 집밥 먹고싶다ㅜㅜ 어릴때 많이 먹을껄

    아범로이아범로이26 日 前
  • 군침이 싹도노

    코코코코가겁나큼코코코코가겁나큼27 日 前
  • 한번 도박꾼은 영원한 도박꾼

    할렐루카할렐루카27 日 前
  • 11:21 아니 음향 효과 들어간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트 피스톨 갈기노

    온라인방구석여포온라인방구석여포27 日 前
  • 확실히 공중파방송이랑 케이블방송이랑은 다르군

    진우진우28 日 前
  • 군침이 싹 도노

    장민재장민재28 日 前
  • 댕댕이들 미쳐날뛰는군 맨날 런닝맨 멤버애들 ㅋㅋ

    만년뚜벅이만년뚜벅이29 日 前
  • 재훈아 많이 먹어놔라..

    Oz OZOz OZ29 日 前
  • 7:49 강아지 수미님 어깨에 손올리고있는거 진짜 귀여망 ㅠㅠㅠㅠㅠ

    ____ヶ月 前
  • 탁재훈 도박?

    AL KoAL Koヶ月 前
  • 아진 짜수미할머니 ㅠ,저희...집에반찬...으스슷ㆍ허엉거애으아아ㅠㅜ

    다이사마다이사마ヶ月 前
  • 썸네일 낚시를 저렇게 참신하게 하네

    SH MHSH MHヶ月 前
  • 와 괴로워서 더 못보겠다

    새벽두시새벽두시ヶ月 前
  • 와 김치부터 오져버렸다...

    코끼리코끼리ヶ月 前
  • 와 배고파!

    hyeongmin leehyeongmin leeヶ月 前
  • 정말 멋있게 늙으신다

    Tomas AndersonTomas Andersonヶ月 前
  • 수미야 형 배고프다 밥상차려라

    갈치 자갈치 자ヶ月 前
  • 6:47

    킴성현킴성현ヶ月 前
  • 와 근데 된장찌개는 레전드겠노

    a탱귤듀단a탱귤듀단ヶ月 前
  • 진짜 집밥이 세상에서 최고임 개마싯겠다 진짜

    모찌모찌ヶ月 前
  • 진짜 애기 였을때 수미할머니 티비에 나오면 무섭다고 맨날 울었는데,,, 지금은 우리 할머니 였으면 좋겠다

    옒.옒.ヶ月 前
    • 엌ㅋㅋㅋ 귀여우셔

      owoowo28 日 前
  • ㅓㅜㅑ.. 강된장 돌솥밥 치트키 ㅠ 밥만먹어도 맛있겠다

    RRnD!tRRnD!tヶ月 前
  • 집밥 나이 먹기 전: 맛없고 맨날 먹는 흔해 빠진 음식 나이 먹고 난 후: 먹고 싶다고 해서 자주 먹을 수도 없고 훗날엔 영영 못 먹을 수 있음

    든든하다왁갈통든든하다왁갈통ヶ月 前
    • ㄹㅇ 나이 먹고 괜히 백반집 찾는 게 아님

      오빠야살리도오빠야살리도25 日 前
  • 도대체 여러분이 말하는 집밥이뭔가요 제가생각할때 나랑제일가까운사람이 차려주는게 집밥이라생각이 드는데요 여러분은 어떤가요?

    황나룽황나룽ヶ月 前
  • 엄마가 안계셨어서 집밥이란걸 먹어본적은 없지만 .. 먹어보고싶네요

    이세현이세현ヶ月 前
  • 수미쌤 예전에 간장게장 잘못팔았다가 욕 오지게 먹으셧..ㅋㅋ저는 아직까지도 그 이미지가 있어서 마냥 맛있어보이지가 않네여..ㅋㅋ

    김루미김루미ヶ月 前
  • 정말 김수미씨는 팔방미인 ^^ 출연자들 밥먹는거 보면서 침을 몇번이나 꼴깍꼴깍삼키는지 모르겠네 ㅎㅎ

    김성현김성현ヶ月 前
  • 아 반찬 진짜 레전드네 ㄹㅇ 밥 세 공기 뚝딱이다

    이건영이건영ヶ月 前
  • 11:21 아 썸네일이 딱밤 맞는 거구나ㅋㅋㅋ

    쏭민쌤 SSONGMIN쏭민쌤 SSONGMINヶ月 前
  • 7:45 이와중에 김종국 밥량보고 깜짝놀랐네

    짱구삐졌또짱구삐졌또ヶ月 前
    • 소시민 다른사람 밥이랑 비교해보세요ㅋㅋㅋ밥을 거의 안먹었다는 뜻인듯

      뜻밖의고영희뜻밖의고영희11 日 前
    • 원래 저정도 먹지 않나요....?

      소시민소시민28 日 前
  • 캬...시래기된장국이랑 씻은김치에 구운김 간장 이거만있어도 3그릇은먹는다

    Seok YeonSeok Yeonヶ月 前
  • 이게 진짜 맛집이지..

    정표정표ヶ月 前
  • 못보겠다 4:23 에서 안보고 좋아요나 누르고 운동이나 해야겠다

    김진호김진호ヶ月 前
  • 아침을 저렇게 먹으면 하루가 든든하죠ㅎ

    skyblood99skyblood99ヶ月 前
  • 홍진영 어머님은 방청객처럼 맛있겠다~만 하시네 ㅋㅋ

    덕인집덕인집ヶ月 前
  • 이거 종국이형이 한 겉절이 먹다가 뱉는게 개웃긴데 ㅋㅋㅋㅋㅋㅋㅋ

    김태인김태인ヶ月 前
  • 저도 먹어보고싶은 수미샘밥 ~~^^넘나 맛있겠어요♥

    김진주김진주ヶ月 前
  • 요즘 종국이 잘챙겨먹는거 같아서 좋음

    e.k Moone.k Moonヶ月 前
  • 김종국집에 개를 데리고 오다니

    권주경권주경ヶ月 前
  • 침이 꼴각 넘어가내

    Hong HahnHong Hahnヶ月 前
  • 된장도 메주에서 바로 된장으로 만든게 '막장'이라하는데, 이게 콩맛이 그대로 있어서 야채넣고 막장한숱갈 넣으면 맛이끝내줌. 그런데 메주에서 간장빼고 남은걸로 만든 된장은 아무래도 간장으로 콩맛이 빠져나갔기 때문에 된장 맛이 떨어짐. 고로 메주로 간장하지 않고 만든 된장은 누구나 된장찌개 맛있게 만들어줌.

    sisimmasisimmaヶ月 前
  • 요즘 압력 전기밥솥으로 밥을 맛있고 쉽게 하는방법. 우선 압력밥솥중 무쇠가마내솥이 내장된 압력밥솥이 밥맛을 좋게합니다. 열전달이 무쇠가 훨씬 좋은거 같음. 그리고 밥을 한번에 많이하면 맛이없음. 그래서 예를들어 6인용 압력밥솥에 2인용이나 3인용만큼만 할때가 제일 맛있음. 특히 누릉지모드하면 밥에 살짝 노릇한 향내가 맛을 더 구수하게함. 밥이 다되면 밥을 다 퍼내고 누릉지만 솥모양그대로 들어내서 접시에 살짝 놓고 김이 날라가게함. 밥은 원래대로 솥에 다시 넣고 두고 먹음. 이렇게 한밥은 돌솥밥 하나도 안 그리움. 돌솥 설겆이하기도 무겁고 누릉지도 잘 안떨어지고, 밥하기도 좀 숙련이 필요함. 하지만 압력밥솥 누릉지모드는 밥맛최고. 압력밥솥내솥중 무쇠솥이 아니면 누릉지가 좀 얇게 만들어져서 바삭한맛이 없음.

    sisimmasisimmaヶ月 前
  • ㅋㅋㅋ강아지들도 먹고싶은가 엄청 쳐다보네

    도절도절ヶ月 前
  • 김호중은 상상플러스때 옷을 입고 있네

    Steven JSteven Jヶ月 前
  • 혼자딱밤나도때려보고현타왔어

    思悼思悼ヶ月 前
  • 아니 무슨 2분에 한번씩 광고가 있냐

    jason markjason markヶ月 前
  • 당장 20대 중반부터 나물반찬마누보면 허버허버함 ㄹㅇ 10대때는 너무 풍족해서 귀한줄을 몰랏네 ㅜ

    쮸쀼쮸쀼2 ヶ月 前
  • 진짜 세계 어떤 음식보다 한식이 최고인것 같음.,한국인이라는 이유때문이 아니라...외국가서 먹어봐도 그 뭔가 부족함

    MoonMoon2 ヶ月 前
    • 무슨밥을 먹어와야 이 맛있는 한식이 쓰레기라고 생각하는지ㅎ

      가슴이 답답할땐벤치프레스가슴이 답답할땐벤치프레스16 日 前
    • 아무리 자기주장이라고 하지만 굳이 음식가지고 쓰레기라고 할 필요가 있나ㅋㅋㅋ

      최아린최아린20 日 前
    • 어디까지를 한식으로볼지 애매모호하긴한데 예를들어서 KBBQ같은경우에는 맛도좋고 먹는방식이 새롭고 편해서 해외에서도 KBBQ전문점들이 들어선다거나 상을 따로 주문제작하기도해요 김치같은경우에는 맛보다는 우리가 영양제챙겨먹듯이 가끔 올가닉이라면서 건강을위해서 챙겨먹는 해외분들도 적지않아요 김치전문점도있고 공산화되어있는 김치통조림도 잘팔림 이 두가지만 예를들어도 이정도면 이 작은나라에서 세계로 잘 뻗어나간거 아닐까요 ? 추가로 말씀드리자면 왜 유독 우리나라사람들만 헬조선헬조선 하면서 본인의 조국을 까내리기 바쁠까요 ? 그 어느나라보다 치안도좋고 문화를 즐기기에도 편의시설이 장난아니게 잘 되어있고 K-POP이나 한국영화들도 이작은나라에서 전세계를 열광시키고있고 삼성 LG만봐도 할리웃영화나 미드 영드를봐도 TV는 큰확률로 삼성 아니면 LG제품이나오고 전세계에서 주름잡는 스마트폰 메이커중하나가 한국기업인데다가 세탁기도 세계 어딜가도 심지어 우리가 이름도 낯선나라에서도 LG껄 많이쓰고있는데 한국이 뭐가부족하다고 사람들 이렇게 헬조선거리고 한국이라서안된다그러고 이게 이해가안가서 주제벗어나서 너무길게 적었네요 여튼 요점은 한식이 해외에서 쓰레기취급을받지는 않는다고 말씀드리고싶었어요^-^

      P VIP VIヶ月 前
    • 근데 어머니 음식 못하시니 댓글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MoonMoonヶ月 前
    • 개인적으로 한식은 많이 먹어서 입맛에 익숙해지면 맛있는데 처음먹을때는 그렇게까지는 아닌것같음

      도현도현ヶ月 前
  • 상민이집에서 밥먹었냌ㅋㅋ 톱밥ㅋㅋㅋㅋㅋ

    원종혁원종혁2 ヶ月 前
  • 난 진짜 이런거 보기 싫더라 방금 분명 밥먹엇는데 보면 또 배고파 ㅠㅠ

    까만냥이까만냥이2 ヶ月 前
  • 탁재훈 진짜 보기만해도 재밋네요.

    김외숙김외숙2 ヶ月 前
  • 집밥은 같은 요리라도 세상 어디서도 돈주고도 맛볼수없는 맛..... 엄마 생각나네.....ㅠㅠ

    박성민박성민2 ヶ月 前
  • 수미 선배님 저 두아들때문에 고생이 .....

    Miel SeongMiel Seong2 ヶ月 前
  • 강아지도 뭐 먹고싶은가보다,,댕댕이

    Ni LeeNi Lee2 ヶ月 前
  • 호박터지는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국어머님 자막 '한심'ㅋㅋㅋㅋㅋㅋㅋㅋ

    original happyoriginal happy2 ヶ月 前
  • 연기로 일한다고 바쁜데 집안일까지

    성이름성이름2 ヶ月 前
  • 22:22

    이지환이지환2 ヶ月 前
  • 수미샘 뒤 강아지 귀엽다

    멍이트롯tv멍이트롯tv2 ヶ月 前
  • 광고 ㅆㅂ 적당히좀!!

    SUPERSUPER2 ヶ月 前
  • 보약이야

    최아향최아향2 ヶ月 前
  • 하하만 젓가락질 극혐으로하네

    조금큰도라지조금큰도라지2 ヶ月 前
  • 된장찌개 각자 덜어먹길 간절히 기도했음ㅜ

    Hyewon BaikHyewon Baik2 ヶ月 前
  • 뒤에 강아지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

    쮠오쮠오2 ヶ月 前
  • 푸들 너무 귀요미 ㅠㅠ

    이뚱뚱이뚱뚱2 ヶ月 前
  • 7:50 강아지 자연스럽네 ㅋㅋㅋㅋㅋ

    캉테캉테2 ヶ月 前
  • 미운새 다보는데 김호중이나와서 이편은 넘긴다

    권민재권민재2 ヶ月 前
  • 김수미님이 집밥해주신곳이 누구집이예요? 탁재훈? 이상민?

    배민아배민아2 ヶ月 前
  • 3: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줘라 ㅋㅋㅋㅋㅋㅋㅋ

    mi emi e2 ヶ月 前
  • 수미샘 진짜 이런 게 찐 행복♥

    esther0617 kimesther0617 kim2 ヶ月 前
  • 13:34

    냐옹이다옹냐옹이다옹2 ヶ月 前
  • 수미할매 밥 한번 먹어 보고 싶다 진심 ㅎㅎ

    장태준장태준2 ヶ月 前
  • 근데 패널 중에서 계속 얼굴 비춰주는 저 남자 도대체 누구임?

    gx lifegx life2 ヶ月 前
    • 배우 고준입니다 두번째 클립은 트로트가수 김호중

      MarilynMarilynヶ月 前
  • 우리나라엔 저런 집밥 파는 식당보다 맨 치킨 피자 커피 이딴 가게만 있어서 진심 집근처 집밥 파는 가게 생기면 매일가겠다.

    김성현김성현2 ヶ月 前
  • 총각김치는 저리 안자르고 한번에 긴거 씹어먹는게 먹는사람도 보는사람도 좋던딩

    dong Dakrdong Dakr2 ヶ月 前
  • 밥이 모잘라요!!!!

    이백년이백년2 ヶ月 前
  • ???:군침이 싹 도노

    조민재조민재2 ヶ月 前
  • 와 환장하것다

    의원야무진의원야무진2 ヶ月 前
  • 기댈수있는 사람들과 함께먹는다는 게 음식이 맛있는 이유

    너도내코탐나는구나너도내코탐나는구나2 ヶ月 前
  • 새벽 1시 45분인데 와 진짜ㅜ배ㅜ너무 고프다.........ㅠㅠ 자동으로 ㅜㅜ를 치게되네....

    벼리벼리2 ヶ月 前
  • 와~우 끝내주네♡ 울엄마 생각나네요~ 뭐니뭐니해도 집밥이 최고죠♡♡

    흰둥이흰둥이2 ヶ月 前
  • 돈주고도 못사는 저런 정겨운 밥상

    선우선아선우선아2 ヶ月 前
  • 썸네일보고 맛있어서 감명받아가지고 김종국 저러고 있는 줄 알았더니 자기가 자기 때리고 아파서 저러는거엿네

    이석훈이석훈2 ヶ月 前
  • 밥 존나 맛있겠다

    ᄋᄋᄋᄋ2 ヶ月 前
  • 도대체 전라도 음식이 뭐가 맛있다는거지?

    박재윤박재윤2 ヶ月 前
  • 무슨 음식이든 자주 먹으면 질리기 마련이고 가끔 먹으면 맛있는 법이다 어릴때는 인스턴트가 맛있었지만 지금은 그 맛이 너무 그립다

    남안정환남안정환2 ヶ月 前
  • 김치랑 계란후라이만 있어도 집밥이 편안하지.. ㅎㅎ 엄마가 돼서야 알았네요

    jjmango leejjmango lee2 ヶ月 前
  • 상민이형 진짜 멋있다 실패을 인정하고 다른사람들이 욕해도 꿋꿋이 나아간 모습보고 팬됐음5년전부터 꽃길만걷길

    김동욱김동욱2 ヶ月 前
  • 마빡때리는거보고 저게 되나 따라한 내 인생이 ㄹㅈㄷ...

    KyuKyu2 ヶ月 前
  • 너도아파봐야상대가아픈걸알지더때려

    차연주차연주2 ヶ月 前
  • 아ᆢ침샘폭발♥

    핑크마스크핑크마스크2 ヶ月 前
  • 진짜 김수미선생님이 해주신밥 한번 먹어보고싶다..간절하게....

    리체리체2 ヶ月 前
    • 저두요ㅜㅜ

      김지영김지영2 ヶ月 前
  • 와..진짜 나 초딩입맛 안 고쳐질줄알았는데 혼자 딱 1년살면서 맨날 편의점,배달음식먹고하니까 왜그렇게 엄마된장이 먹고싶냐 맨날 먹던게..ㅠ

    비극의여신비극의여신2 ヶ月 前
    • 리로 구독누름 부 이런새끼들이 결혼 못 하고 평생 혼자살면서 결국 지가 지 손으로 밥해먹을수 밖에 없는 인생임 ㅋㅋ

      Lu luLu lu17 日 前
    • @갈치 자 팩트긴해

      흔흔흔흔26 日 前
    • @갈치 자 남자 욕 맥일라고 작정했냐 수치스럽누

      hdudgje shsuwhhdudgje shsuwhヶ月 前
    • @갈치 자 닉값하네ㅋㅋ정신병자 생각 수쥰

      작수작수ヶ月 前
    • @인연 밥은 여자가 해야지 뭘 남자가배우냐? 남자는 주방가는거 아니다 쇼파로 가야한다

      갈치 자갈치 자ヶ月 前
  • 와 된장찌게... 저게 진짜 행복이지!!

    JP ParkJP Park2 ヶ月 前
JPwor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