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얘기 해도 되나?", 달콤 살벌한 박성광❤이솔이의 ZIP들이 [예능맛ZIP/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2020/09/01
541 085 再生回数

[예능맛ZIP/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저 세상 티키타카, 개그배틀하려고 모인
박성광❤이솔이의 ZIP들이.
관전 포인트 : 그 와중 멈추지 않는 민경장군의 젓가락질
#동상이몽 #You_are_My_Destiny #박성광 #이솔이

コメント数
  • 와 가만히만 있어도 반은 가는데 그냥 뭉개버리네. 꼭 저런애들이 있지만 저럼 부르고 싶은 생각이 없어질듯

    박성빈박성빈時間 前
  • 박영진이 진짜 개졸귀네 너무루트하지도 진부하지도 않은 개그 김영철은 갑분싸 개 오진다...

    이숮이숮10 時間 前
  • 연애든 결혼이든 내 상대나 배우자를 생각한다면 지나간 과거는 말하지 않는 게 예의지;;

    Cinnamorll LoveCinnamorll Love11 時間 前
  • 5:32 똥꼬먹는거 빼기

    스주스주日 前
  • 김영철 진짜 싫다 왜 저러나 진짜 분위기 진짜 흐린다 ..

    유미유미日 前
  • 인신공격, 갈등유발 등등으로 사람 까네리면서 사람들 웃길려는 사람은 진짜 노답이다

    급발진함잼민이 보면급발진함잼민이 보면日 前
  • 이솔이씨 말도 이쁘게하네 박성광 부럽군 잘해줘야겠네 ㅋ

    나은바라기나은바라기2 日 前
  • 자주보고있습니다

    소원성취 만수무강구독 누르면 진심 부자됨소원성취 만수무강구독 누르면 진심 부자됨3 日 前
  • 댓글들에 김영철 욕이 하도 많길래 대단한 실수라도 했나했더니...별거없는데??? 너무 한다 이걸로... 자기랑 개그코드 안맞으면 그냥 욕하는건가? 프로불편러...

    까르까르3 日 前
    • 아니 개그를 떠나서 선은 지켜야지... 곧 결혼할 상대 앞에서 딴 여자랑 엮이는걸 재미삼아 막 말하는 사람은 그냥 손절감임

      급발진함잼민이 보면급발진함잼민이 보면日 前
  • 주변에 사람들 보면 못생겨졌네? 못생겼다 이런식으로 사람 얼굴 대놓고 디스하는애들은 하나같이 다 못생겼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지탈노마드디지탈노마드3 日 前
  • 신혼집에서 자고 가는 건 어떻게 해야 그런 생각이 나오는 거냐ㅋㅋㅋ

    뽀로뽀로4 日 前
  • 방방봐해야하긴 한데 김영철이랑 김민경은 진짜 비호감이다ㅋㅋ 결혼못하는거 다 이유가있슴

    박강훈박강훈5 日 前
  • 방방봐해요 ㅎㅎ 악플 좀 지양합니다!!!

    김현식김현식6 日 前
  • 진짜 개그맨들 텐션 미쳤네ㅋㅋㅋㅋ

    이지원이지원6 日 前
  • 나도 이제 꼰대인가봐.... 손님대접을 배달로하다니....

    jhshi0702jhshi07026 日 前
  • 입들이 방정이네

    p스멜다p스멜다8 日 前
  • 재미있네요 ㅡㅡㅋㅋㅋ

    Li솜사탕Li솜사탕8 日 前
  • 김영철씨 제발 나오지마세요 ㅋㅋ 이유는 말하고싶지도않고 그냥 나오지마세요 부탁인데.

    김동현김동현8 日 前
  • 김영철 ㅈㄴ 짜증나 개싫어 그냥 방송에 안나왔으면

    김동현김동현8 日 前
  • 연신내 블루크럽 미혼모 사창가충신 장모님 미용실 제안에 업그레이드 0이은희0 모녀 황혜영 돈궁핍 동창들

    Q RQ R8 日 前
  • 얘네도 섹스리스 조짐이 보인다

    윤형구윤형구9 日 前
  • 오나미 더 이뻐진듯 왜이리 이쁘지 오나미 핑크도 잘 어울리넹 ㅎㅎ

    디저트먹자디저트먹자9 日 前
  • 오나미가 분위기 살렸다

    이태훈이태훈9 日 前
  • 김영철 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반응 엄청 안 좋네

    누구게누구게9 日 前
  • 김영철 씨이벌 ㅋㅋ 내친구보다 안웃김

    빕빕빕빕9 日 前
  • 민경이이모는 집들이를 먹으러온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파랑TV LeeBlueTV이파랑TV LeeBlueTV9 日 前
  • 8: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하게 정신차리고 쏘리하는거 왤케 웃기냐ㅠㅠㅋㅋㅋㅋㅋㅋㅋ

    한진서한진서9 日 前
  • 역시 희극인손님덜이라섴ㅋㄲㄲ꽤나 시끄렄ㅋㅋㅋㅋㄱㅋㄱ

    떡복이가먹고잡으다떡복이가먹고잡으다10 日 前
  • 민경이는 계속먹네~ㅋㅋ

    찡찡아찡찡아10 日 前
  • 진짜 집 너무좋네... 연예인들은 대체 돈을 얼마나 버는 걸까?

    원스원스10 日 前
  • 근데 박성광 왜케 잘생겨짐

    알테어알테어10 日 前
  • 누가 그랬지 해도 돼나?싶으면 안하는거고 해야돼나?싶은건 해야한다고

    오정민오정민10 日 前
  • 성광이형 왕이프님 존예다

    깊은 삽입이 죄라면 반으로 줄일게깊은 삽입이 죄라면 반으로 줄일게10 日 前
  • 전생에 나라를 구하셨나......ㄷㄷㄷ

    11 k11 k11 日 前
  • 하...ㅆ ㅣ발 존나 부럽다 진짜...

    A' 'A' '11 日 前
  • 김영철 커버 하는건 나쁘지 않은데 이건 방송임 우리도 재밌게 볼권리가 있는데 한사람이 계속 눈쌀찌쁘리게 하면 별ㄹ로라고 말할수 있는거임 선넘은 비난 아니고서야

    지선토리지선토리11 日 前
  • 김영철 왜 저래.. 존나싫어ㅠㅠ 존나 눈치없어 진짜

    팬더팬다팬더팬다11 日 前
  • 김영철이 입은옷 승우형이 입은 옷과 같네요. 같은옷 다른느낌이 이런건가요...?

    김로봇김로봇11 日 前
  • 저세상 텐션이네

    jkl6554jkl655411 日 前
  • 똥싸면서 이거보는내인생 레전드

    이재민이재민12 日 前
    • 헐 님도?.. 나도..

      권혁진권혁진9 日 前
  • 근데 왜항상 여기에 결혼하는 사람들 주변사람은 뭔가 갑분싸를 만들려 하냐..오나미님이랑 이상화강남편 곽윤기님 말을 잘하셔서 잘 넘어갔구..제발 좀 선을 지키면 좋겠다

    국카스텐 하현우 사랑합니다국카스텐 하현우 사랑합니다12 日 前
    • 그래야 방송에 쓰지

      박지성박지성10 日 前
  • 성광개

    sh ysh y12 日 前
  • 김영철은 티비에 지금까지 나오는게 신기하네

    마지막씹새마지막씹새13 日 前
  • 저 선풍기썰 은 유명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동연유동연13 日 前
  • 전생으로 돌아가서 나라구하고 오고싶네...

    김건우김건우13 日 前
  • 김영철싫타 눈치없다

    이샛별이샛별13 日 前
  • 아형에서 김영철이 괜찮다고 느끼는 이유 암말도 안함ㅋ 해도 나가게 하지 않음

    ReD C01aReD C01a13 日 前
  • 아 솔이 ㅈㄴ이쁘네;;;

    오우야아아앙아앙오우야아아앙아앙14 日 前
  • ㄹㅇ 식은땀이 .. 집들이면 행복한 이야기만 해줭 ㅠ

    맨긍정맨긍정14 日 前
  • 거기서 없는사람 얘긴 왜하냐ᆢ눈치디게없다 그러니 장가를 못갔지

    yeajin leeyeajin lee14 日 前
    • 재미있게 할려고

      Li솜사탕Li솜사탕8 日 前
  • 만날사람은 언젠가 만나게 된다.

    mj kkmj kk14 日 前
  • 3:44 영진님 그 와중에 키친타올 집는거 센스넘치잖아요...♡

    뛰뛰빵빵뛰뛰빵빵14 日 前
  • 와.. 다음생은 박성광으로 태어나고 싶..

    justice ELjustice EL15 日 前
  • 오나미 대단하네...

    삼시두끼삼시두끼15 日 前
  • 왜 굳이 김영철이 큰 잘못한거 없구먼 다들 뿔났노라고 하기엔 영철이 때문에 파토날뻔 했다 조심해요 영철씨

    대현대현15 日 前
    • @흐엑흐엑 이제보니 비꼬는거였네여 근데 말좀 가려서 해주세요 🙏

      손종옥손종옥10 日 前
    • 손종욱 난독증인가 ㅋㅋㅋㅋㅋㅋ 댓글이 자기대댓이랑 반대되는입장인줄 모르고 공감하면서 동의하는대댓적어놓네 ㅋㅋㅋ

      흐엑흐엑흐엑흐엑10 日 前
    • 그러게 ㅋㅋㅋ댓글들 왤캐 화가나있지 친한사람들끼린 칠수있는 농담들같은데

      손종옥손종옥12 日 前
  • 전진 부인이 이쁘더라

    이순미이순미15 日 前
  • 김영철 ...잠옷입고갔나ㅋㅋㅋ 박영진 아형보고 ㅋㅋ개웃김

    hm sonhm son15 日 前
  • 이채널만 화질이 안좋아요 ㅜㅜ

    아메리카노아메리카노15 日 前
  • 김영철 선넘는 드립 오나미랑 김민경이 겨우 살렸다 영철아 제발 투머치터커야....

    왜이렇게 문을 황현희왜이렇게 문을 황현희15 日 前
  • 저여자 연예인지망생 인듯한데 연기도하고 찐일반인은 아님

    코쿠리코쿠리15 日 前
  • 김영철 진짜 꼴뵈기싫어 눈치도 드럽게없어 진짜. 징허게 정안가는스타일

    지니츄지니츄15 日 前
  • 편집안된 본방에서는 김영철 뇌절하는 맛에 웃기긴 했는데 여기서는 개욕먹네ㅋㅋㅋㅋㅋ 패널들이 완급조절해서인가 방송 분위기는 좋았는데

    User UnknownUser Unknown16 日 前
  • 보라색셔츠님 왜케웃겨ㅋㅋㅋㅋㅋ

    룰룰루룰룰루16 日 前
  • 박영진도 나오면 좋겠다 박영진이 웃기네 ㅋㅋㅋ

    최준혁최준혁17 日 前
  • 민경 야무져,,,,,,,,,,

    김유진김유진17 日 前
  • 어우 저 갑분싸를 어떻게 버텼냐

    최종원최종원18 日 前
  • 박영진이 진짜 멘트 하나하나가 개웃기네

    박보성박보성18 日 前
    • 진짜 말 많이 하는거도 아닌데 한마디 던질때마다 터뜨림ㅋㅋㅋㅋ

      G angG ang9 日 前
  • 와 내가 고딩이라서 잘 모르는 건가 했는데 댓글 보니 김영철 잘못이 확실하네 저런 얘길 신혼집 집들이에서 대체 왜 하는지 모르겠음 존나 무례하네 오나미 아니였음 어떻게 넘어갔을지 상상도 안간다 부인분도 진짜 기분 나쁘실 듯

    변백현변백현18 日 前
  • 김영철은 왜 ㅡㅡ

    교과서위주교과서위주18 日 前
  • 못할말 다하네 과하다 결혼할 사람앞에서 뭔 남의 여자 얘길하냐 답답하다

    조성준조성준19 日 前
    • @생갈치1호의행방불명 "[{☆일부☆}]" 글자 누락됐네 ㅈㅅ

      sh ysh y10 日 前
    • @sh y 일반화 지리죠?

      생갈치1호의행방불명생갈치1호의행방불명10 日 前
    • 개그맨들 원래 인성들이 그럼. 편집된것만 봐서 사람들이 충격먹는듯 ㅋ

      sh ysh y12 日 前
    • @먹고 따상으로 가! 다 안보긴요 김영철이 시작하고 김영철이 끝냈나요? 분위기 싸해지는거 동료들이 겨우 잡는데

      성균관대학교최영호성균관대학교최영호16 日 前
    • 다 안봤죠?ㅋ

      먹고 따상으로 가!먹고 따상으로 가!17 日 前
  • 사실 난 이솔이님 보러옴....ㅇㅇ

    2 012 0119 日 前
  • 김영철 재밌는데..왜이리 불편해하지 다들.. 좀 유쾌하게 살자 예능을 무슨 다큐로 보네

    Kkkks WisidsiKkkks Wisidsi20 日 前
    • 여러사람이 그러는데는 이유가 있겠죠...?본인은 왜 예능보는데 훈수를 두시나요?

      정다희정다희16 日 前
  • 김영철좀 지발 아오 꼴뵈기시러

    박성민박성민20 日 前
  • 해도되나라고 생각되는말은 그냥 안하는게 맞는데;;

    하위하위21 日 前
  • 어머 떡볶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민경장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맑은파랑맑은파랑21 日 前
  • 솔직히 박성광이 결혼 무지하게 잘했네 겉으로보기엔.. 학력 나이 외모 솔직히 차이많이남 같은 남잔데 진짜 부럽다 결혼 잘한거같아서 방송에서 보이는것보다 숨은 매력이 엄청많은듯 저정도 여자면 남자 많이 만나봤을텐데 진짜 섬세하고 매력있을듯

    Tomgtpng DkdkTomgtpng Dkdk21 日 前
    • 님 부터가 대화 안통할 스타일 이네요 남말 안듣고 자기말이 옳은 줄 알고 쭉 말하는 스타일 같아 보이네 재수없는 사람

      송레이송레이5 日 前
    • 돈 버는게 급이 다르잖아

      김현식김현식6 日 前
    • 글쓴이 학벌얘기를 하고있는데 대화가 통하는 여잘 만나고싶으면 본인이 다른사람말에 귀 기울이는 습관부터 갖으셔야할듯.

      전해성전해성7 日 前
    • 빕빕 학교는 개지잡이고 지방 치대다님

      Tomgtpng DkdkTomgtpng Dkdk9 日 前
    • Tomgtpng Dkdk 학교 어디 무슨과에요??

      빕빕빕빕9 日 前
  • 뭐야 박영진이었어? 생각외로 늘름하네 누군가 했네 ㄷㄷ

    지원지원21 日 前
    • @이샛별 그럼 소는 누가키워 소는~~~

      君の名は君の名は2 日 前
    • 요번 방송 프로에서 빡시게 운동하셨어요

      이샛별이샛별13 日 前
    • 늠름

      부처부처17 日 前
  • 00:05 김영철 샹들리제 ㅋㅋㅋㅋㅋ극혐이면서도 웃기네

    요술방맹이요술방맹이22 日 前
  • 김영철 진짜 최악이다

    P세현P세현24 日 前
  • 김영철 여기서만 왜이렇게 욕먹는거징 ㅠㅜ 재밌는데ㅠ

    오써오써24 日 前
  • 이쁘고 착하고 배려심깊은 wife에 넓은가슴으로 ㅋ 모든걸 포옹할거같은 💞💞 박성광씨 😄 둘이 너무잘어울려요 이쁘고 배려하고 알콩달콩 잘살기를 바래요😄😄

    w pw p25 日 前
  • ㅋㅋㅋㅋㅋㅋ냄비뚜껑 나도 테두리인줄알았네 ㅋㅋㅋㅋㅋ왜잘어울려 ㅅㅂㅋㅋㅋ

    카심카심27 日 前
  • 잘 하는 하람 만나서 직접 차려주면 더더 감동이겠지만 솔직히 미안해지잖아 ㅋㅋ

    JH HEOJH HEO27 日 前
  • 제약회사 영업과장

    디진바크정희대괄이총맞아디진바크정희대괄이총맞아28 日 前
  • 오.. 김장군님 반갑습니다

    건이건이건이건이28 日 前
  • 하관이 닮은 사람끼리 호감이 간다던데 둘이 닮긴했다 ㅋㅋ

    루엔부루엔부29 日 前
  • 김영철은 가진 능력에비해 너무 방송일 잘풀리는거 아닌가?? 아형 하차하고 그냥 라디오나 하는게 어울릴듯

    연습용인생연습용인생ヶ月 前
    • 첫번째 함신준이 댓삭하고 튄글

      연습용인생연습용인생2 日 前
    • 연습용인생 ㅁㄹ 김영철이 누군지 딱히 관심도 없음 내가 말한건 인맥이나 pd와의 관계 이런 시청차들이 모를만한 이유가 있으니 방송에 얼굴 비출거란거지 ㅋㅋ 방송계가 아무리 허접해도 아무 이유없이 쓰 함신준이랑 사람댓삭하고 튄내용들

      연습용인생연습용인생2 日 前
    • 잘 풀리는 데엔 다 이유가 있음. 시청자 입장에선 안 보이는 이유도

      연습용인생연습용인생2 日 前
    • 헐~저도 아형팬인데 열철이만 빠졌으면 완벽할텐뎅

      이다빈이다빈7 日 前
    • @함신준 그러니까 요약하면 그냥 님생각 그이상도 그이하도 아니라는거라고 생각하면 되는부분 맞는건가요??

      연습용인생연습용인생10 日 前
  • 영상보는데 광고 드럽게많이나오네 진짜

    야이씨티비YAEC-TV야이씨티비YAEC-TVヶ月 前
  • 김영철이 착하다고해도 더 못뜬 이유는 사람들한테 호감을 못 얻어서 그런거임. 아무리 편해도 선이라는게 있는데 그래서 보면 여기저기 치이고다니는거임.

    바리용바리용ヶ月 前
    • 피디한테만 잘 팔리면 됨 ㅋ 돈이나 벌자 에헤라디야

      sh ysh y12 日 前
  • 김민경장군님~!!! 팬이에요~~

    JAMALJAMALヶ月 前
  • 없는 사람 얘기를 왜하는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썸머이썸머ヶ月 前
  • 김영철 선 씨게 넘네

    이동희이동희ヶ月 前
  • 뭐야 오나미님 음식 옴뇸뇸 먹을때 되게 귀엽네 ㅋㅋㅋ

    쩡ヶ月 前
  • ㅋㅋㅋㅋ레알..집들이가 아니라 개민폐다;

    Lauren KimLauren Kimヶ月 前
  • 와 박영진 몰랐는데 되게 센스있게 잘던지네 답답한걸 옆에서 뚫어주는듯

    Channy ParkChanny Parkヶ月 前
  • 김영철 왜저럼 ㅋㅋ

    아하아하ヶ月 前
  • 오나미왓는데 허경환 출연 못한거아쉽다

    햄최몇햄최몇ヶ月 前
  • 진짜 이쁘다..와

    최힘내다최힘내다ヶ月 前
  • 나도 남자지만 무조건 음식 할 필요 없어~ 시켜 먹을수 있으면 시켜 먹자고 ~

    H KH Kヶ月 前
  • 보기만해도 지치네 ㅋㅋ

    김규진김규진ヶ月 前
JPwor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