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 할 때 보쌈 안 먹는 사람 있나? (탕) 강경준♥장신영 쿡방 모음ZIP. [예능맛ZIP/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2020/06/30
395 981 再生回数

[예능맛ZIP/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김장에 보쌈은 국룰입니다 (단호)
강경준 ♥ 장신영의 쿡방 모음ZIP.
#동상이몽 #You_are_My_Destiny #강경준 #장신영

コメント数
  • 정안할머님 곱고예쁘신데 마음도예쁘시네요 그넣죠 정안이것이라고 하는데 참 좋읍니다

    해바라기해바라기9 日 前
  • 이야. 저기다가 밥먹고싶어 미치것네

    마이아리마이아리11 日 前
  • 김장. 너는 내행복..ㅜㅠ

    마이아리마이아리11 日 前
  • 솔직히 제생각은 10살부터 새아빠랑 살아봐서 아이들 성인될때까진 재혼 반대인데 본인위해선 재혼100점 아이위해선 주민등록나올때까지 재혼 no 이미 만났으니 신영님 더참고 바라지말고 배려를 좀더 해줬음합니다 남편분 참괜찮네요 나이 50넘어서 체력딸리면 집에만 있어요 그것도 안타까움 젊을때 남편분도 맘껏 즐길수있게 이해해주세요 힘들어도 아이들 5세지나면 그땐 본인삶천천히 찾을수있어요 어르신들 모시는건점점힘들지만 아이들은점점 우릴 편하게 하니 좀만 힘내세요 화이팅 남편분 지금최대 잘하고 노력하고 계시는 모습 넘보기 좋아요~~

    h kh k12 日 前
  • 정말 멋있네요. 요리해주는 남자..

    jh jjh j19 日 前
  • 장신영씨 요리 잘하시네요 할 줄 아숑🤣🤣🤣

    유지연유지연ヶ月 前
  • 강경준 보기보다 매력없네 하는짓이 보기보다 매력이 없네ㅡㅡ

    p스멜다p스멜다ヶ月 前
  • 오구오구 부릅네요 ❤💗

    m jinm jinヶ月 前
  • 이푸로 를 보는저는 정안이가 사춘기가아니라 동생이생기고난뒤론 동생이 나오기전엔 자기한테 모든걸 집중하다가 동생이 나고 나서는 모두 동생 한테 관심이 많이가고 말끝 마다 엄마 아빠 하고 하니까 정한이는 소외감을 느끼고 작는 삼촌이라 부르고하니까 거리깜이 있는거예요 동생 하고 엄마 아빠 셋은 한가족 같지만 자기는 어쩐지 식구가 아닌 남같은 생각 그래서 제생각은 정한이 한테 빨리 아빠라고 부르기를 도와줘야 할것 같아요 그래야 식구같은 마음이 생길것 같아요

    이정희이정희ヶ月 前
  • 전 남편의 ㅇ새끼를 어떻게 키우냐 ?? 달고온 저것도 절못이지

    이성경이성경2 ヶ月 前
  • 김치 담구는 정안이 아빠는 한국에서 제일 멋진 아빠입니다. 감사합니다

    박영자박영자2 ヶ月 前
  • 그냥 재미로보ㅏ야지ㅋㅋㅋ어휴 누구집남편인지 더키워야겟다^^

    여왕벌여왕벌2 ヶ月 前
    • ㅋㅋㅋㅋㅋㅋ누가 누구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탈혜자멘탈혜자19 日 前
  • 저희 집은....아빠가 돼지를 못드셔서 김장하면 회를 먹습니다 저는 다 그런줄 알았는데 나중에 보니 다 수육을 먹더라구요....

    Claire HamiltonClaire Hamilton2 ヶ月 前
    • 소 우설 수육이라도 해드시면 꿀맛일텐데 ㅋㅋㅋㅋㅋㅋ

      철쓰철쓰2 ヶ月 前
    • ㅎㅎㅎ큭

      여왕벌여왕벌2 ヶ月 前
  • 어렵게 만나신 만큼 서로 아껴주고 행복하게 사세요~

    브룰히이브룰히이2 ヶ月 前
  • English subtitles in videos please thank you

    Billie Jean StoneBillie Jean Stone2 ヶ月 前
  • 참 보기 좋은 부부.

    G CG C3 ヶ月 前
  • 장신영님 강경준님 아기너무예뻐요 두분 행복하세요 💗💗💗💗💗

    Hyun KimHyun Kim3 ヶ月 前
  • 예쁜 부부, 두 아들이랑 응원합니다♡♡♡

    로테로테3 ヶ月 前
  • 강경준 독고 씨름선수 닳았다ㅋㅋ

    カネキケンカネキケン3 ヶ月 前
  • 너무 예쁜 부부인것같아요~ 강경준님 넘 멋져요♡♡

    Like a jinju진주처럼Like a jinju진주처럼3 ヶ月 前
  • 김장김치가 맛나게네요.🤗😙

    산책하는사람들산책하는사람들3 ヶ月 前
  • 진짜요리 못하넹ㅜ.ㅜ입맛떨어질라그롬

    사링vskk사링vskk3 ヶ月 前
  • 13:03

    고뽀잉고뽀잉3 ヶ月 前
  • 장신영님 요리 좀 하시네

    이영복이영복3 ヶ月 前
  • 장신영님 주부9단 ㅋ

    이영복이영복3 ヶ月 前
  • 장신영님 첫 김치소 버무리는 손 놀림이 고수네요

    이영복이영복3 ヶ月 前
  • 스탠후라이팬.잘탐.코팅까만게최고

    이미순이미순3 ヶ月 前
  • 개인적으로 이두분은 안나왔으면. . . . . . . . . .

    이규동이규동3 ヶ月 前
    • 왜요? 난 장신영씨 넘 좋은데

      Coyote LolCoyote Lol3 ヶ月 前
    • @통바통바 수근수근하는 사회가 문제죠. 그걸 당당히 이겨내는 두분 응원합니다

      고민재고민재3 ヶ月 前
    • @귤까머겅 음..고민을 많이 하고나와서 남편도 욕먹고,아들도 욕먹나봐요;

      통바통바통바통바3 ヶ月 前
    • @통바통바알아서 하시겠죠? 그동안 정안이한테 하신거 보면 다 아이 생각해서 행동하시던데요 게다가 자기 자식 문제인데 더 고민많이 하셨을것 같습니다 이런 댓글은 실례인거 같아요

      귤까머겅귤까머겅3 ヶ月 前
    • @통바통바 아 전 답글만보고 부정적인 의미인 줄 알았네요ㅜㅜㅠ 이런거면진짜 맞아요 정안이 나이 때 어떻게 편하고 그러겠어요ㅜㅜㅜㅜ..

      moonmoon3 ヶ月 前
  • 오해있으신데 강경준 저거 말구 요리 잘해유ㅋㅋㅋㅋ

    123 telex123 telex3 ヶ月 前
  • 요리가 못하는건 그동안 집에서 아내대신에 요리한적이 없다는 말이다 아내는 육아에 지쳐가는데 어이가 없어 말이 안나온다

    nangyu kannangyu kan3 ヶ月 前
    • 평생 요리 한번 안해본 남자가 아내를 위해서 요리를 하고있구만 뭔소리?

      김하늘김하늘6 日 前
    • ?? 이거에 반박할 생각을 어케하냐.ㅋㅋㅋ

      칸.칸.2 ヶ月 前
    • @Ttugi Oh 누군가는 잘할 수도 있고 멋할 수도 있죠 아침에 나가서 저녁에 오면 요리는 하기엔 너무 늦는 시간이니깐 요리말고 따른 집안일을 해줄수도 있는거잖아요?

      스파게티스파게티3 ヶ月 前
    • 스파게티 무책임한거 맞는데 엄마들은 처음부터 요리 잘했남?

      Ttugi OhTtugi Oh3 ヶ月 前
    • 뭐래 이거 옛날 영상임 알고말해라

      기니피디기니피디3 ヶ月 前
JPwor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