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왜 이렇게까지 하는지 모르겠는 종국의 축구⚽지옥.ZIP [예능맛ZIP/미운우리새끼]

2020/10/30
872 942 再生回数

축구때문에 잠복까지하는 축꾹모음.ZIP
#미운우리새끼 #MyLittleOldBoy #예능맛ZIP

コメント数
  • 원래 저렇게 싫어하는척 하면서 가야지 재밌는거지

    장세영장세영3 時間 前
  • 축구하기 싫으면 제주도로 이사가

    김세윤김세윤21 時間 前
  • 이... 형은 결혼을 못 하는게 아냐 ㅋㅋ

    몬데장몬데장2 日 前
  • 아무리 방송이 연출이 가미가 되어있다지만 종국이형 같은 사람 주위에 꼭 한명은 있는 스타일이라서 연출같지가 않아

    부랴부랴부랴부랴부랴부랴2 日 前
  • 딘딘이 입은 바지 정보점 아시는분ㅜㅜ

    궁금해허니궁금해허니2 日 前
  • 김종국 같은 형부가 있었으면 ㅋ

    꾸앙꾸앙꾸앙꾸앙3 日 前
  • 어제도 했는데..ㅋㅋ

    우그르기우그르기4 日 前
  • 축구 너무 좋아

    김동하김동하5 日 前
  • 김종국 플레이 보면 시소코 느낌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

    강팀만놀린다강팀만놀린다5 日 前
  • 8:43 김종국 화난 이유 : 예의 없어서 X 물이 아까워서 O

    유정유정7 日 前
  • 축구 개좆같이 못하면서 거칠게 하는 씹스타일이네 ㅋㅋㅋㅋ 나는 저렇게 헬스충새끼들 가오잡으면서 축구차면 어깨집어넣고 몸싸움해서 크게 다치게함ㅋㅋㅋ씨발럼들

    호떡맨호떡맨7 日 前
  • 저기 누구 어머니인지 잘 모르겠는데 오바 육바하신 어머니 어머님이 더 오바인거 같은디...;;;ㅋㅋㅋㅋㅋ

    허팝허팝8 日 前
  • 오늘 축구했습니다 얼굴에 감각이 없네요

    정윤정윤8 日 前
  • 감기에는 역시 마늘통닭이지

    옥탑방호랭이옥탑방호랭이8 日 前
  • 근데 김종국 축구못하던데 ㅋㅋ 좋아하긴 엄청 좋아하긴하나봄

    Yh lYh l9 日 前
  • 형님 잊지마십쇼..형님 가숩니다..

    헬스하는공돌이헬스하는공돌이10 日 前
  • 고급정보로 투자해보기! lunatic-invest.com

    구글검색TG카지노구글검색TG카지노10 日 前
  • 과연 사람들은 제일 처음 종국 x 세한이라고 적혀있는 걸 알까

    유트유트10 日 前
  • 저런형 있으면 맨날 축구할텐데 축구인 으로서 열심히 할수 있는데 ㅠㅠ 부럽다

    김은기김은기11 日 前
  • 종국이형 동생들 진짜로 제대로 챙겨주네..옷챙겨줘...운동시켜줘....끝나고 밥사줘....대박이다

    하울하울11 日 前
  • 03:47 방금 만나서 데리고가는데 옷에 테이핑이되있네? 이거마저 연출이라니 참..

    진진진진11 日 前
  • 근데 -2도면 축구하기 진짜 좋은날씨임

    오징선 o jing seon오징선 o jing seon11 日 前
  • 1:42 썸넬 메시도 이렇겐 안해요ㅋㅋㅋㅋ

    암살교실암살교실11 日 前
  • 딘딘 너무 귀여워ㅋㅋㅋㅋ 까불거려도 축구도 열심히 재밌게 잘하고 귀여운 맛이 있잖어 ㅠ

    ᄋᄋᄋᄋ11 日 前
  • 양세찬 내셔널 로고가 지워져 있넹

    돌아이돌아이12 日 前
  • 둘이 언젠간 한대 맞을듯

    다시꿈다시꿈12 日 前
  • 아 저도 김종국님이랑 운동하고 같이 축구하면 소원이 없겠다

    족장tv족장tv12 日 前
  • 노래보다 축구를 더 사랑하는 가수

    닉넴 할거 없다닉넴 할거 없다13 日 前
  • 와.. 족발집에서 다 얼굴 뻘겋네.. 진짜 엄청 추웠나보다.. 감기 안걸렸어야할텐디..

    너구링너구링14 日 前
    • 초보자도 손쉽게 참여가능한 재테크 lunatic-invest.com

      구글검색TG카지노구글검색TG카지노10 日 前
  • 나는 저런 형 하나 있었음 좋컷네... 나도 ㅡ축구환자ㅡ ㅋ

    SEOB OHSEOB OH14 日 前
  • 진짜 김종국 같은 형 있으면 좋겠다

    야너도할수있어야너도할수있어14 日 前
  • 지금보니 딘딘님 예능 진짜 잘하시구나 ㅋㅋㅋ

    슙슙슙슙14 日 前
  • 진짜 김종국 같은 형 가지고싶다ㅋㅋㅋㅋ 너무좋네 뜨릉해요 행님

    홍이홍이15 日 前
  • 김종국 좋은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부럽다

    오얼사랑열매혜성오얼사랑열매혜성16 日 前
  • 8:26 딘딘 생명수 뱉었네 ㅋㅋㅋㅋ

    mirae0070mirae007016 日 前
  • 이야.. 직접 데리러와주고 축구 알려줘 밥먹여줘 집데려다줘 거기에다가 잘생기고 노래까지잘하고 인성까지 ㅈ나 선비.. 이런 남자는 ㄹㅇ 만찢남아니냐.. 우리 대한민국에서 이런 착한 사람 보기 ㅈ나 힘들다.. 게다가 이테 논란 한번 안터졌다.. 나도 저런 사람있음 개좋을듯..

    그림그리는 사람그림그리는 사람16 日 前
  • 딘딘아 킹콩이 왜 죽었는지 아니? 자꾸 기어올라서

    이용호이용호16 日 前
  • 썸넬에서 매시가 연습 많이 하는 줄 아는데 PK연습 좀 많이 하지 딴 건 별로 안 함 그냥 천재인겨;

    사람사람16 日 前
  • 김종국은 뭘해도 잘할듯

    이상한 댓글보면 짖는 이구역 미친개이상한 댓글보면 짖는 이구역 미친개17 日 前
  • 꾹이가 경찰하면 범죄율 더 올라감 김종국 보려고 일부러 범죄저질러서

    이상한 댓글보면 짖는 이구역 미친개이상한 댓글보면 짖는 이구역 미친개17 日 前
  • 나 축구 개좋아하는데 이런형 있으면 ㄹㅇ 맨날 같이 다닌다 ㅋㅋㅋㅋㅋ

    sj psj p17 日 前
  • 종국이형 십년전이였으면 맞았다 정말ㅋㅋ

    현기는흉기현기는흉기17 日 前
  • 근데 김종국 축구 잘하는척하는데 개못하는거 인정을 안함 ㅋㅋㅋㅋㅋ

    전기톱전기톱18 日 前
  • ㅋㅋㅋㅋㅋ

    valen fanvalen fan19 日 前
  • 종국이형칭찬이 많지만 나는 딘딘이랑 양세찬같이 재밌으면서 선지키고 충성심강한 동생들도 참 멋지다고 생각함

    조규현조규현19 日 前
  • 저런 형 갖고 싶다....

    javierjavier19 日 前
  • 크리스마스 jpworlds.info/up/bideo/qZ-ym8qAh4pi0GA jpworlds.info/up/bideo/e52Zj8qXkIRkyok jpworlds.info/up/bideo/fovajbuHf5qEuJc jpworlds.info/up/bideo/eX23sKllhGigkaM #메시아 #예수님 #크리스마스

    Do DooDo Doo20 日 前
  • 종국님,세찬님 케미가 이정도 였다고??? 아... 진짜 혼자 낄낄대며 꿀시하고 갑니다 ㅎㅎ

    이규헌이규헌20 日 前
  • 종국이형한테 진짜 잘할자신있다

    중립중립21 日 前
  • ㅋㅋㅋ

    HEON ACMULEEHEON ACMULEE21 日 前
  • 김종국 진짜 사람좋은거같음

    박정민박정민21 日 前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세찬 진짜 웃기네

    빼로빼로22 日 前
  • 2:50에서 나오는 브금 무슨 드라마인가 영화에서 나온 브금인데 어디서 나왔던건지 아는사람?

    요정할바요정할바22 日 前
  • 진짜 양세찬 너무 좋아ㅋㅋ

    슨상허슨상허22 日 前
  • 15:01

    MAN THINKMAN THINK23 日 前
  • 12:25 자기 덫에 자기가ㅋㅋㅋ

    U TU T23 日 前
  • 챙기는 이유가 있네. 파이팅도 있고 기본적으로 뽈을 재밌게 참ㅋㅋㅋ

    형이야형이야24 日 前
  • 이 형 축구선수도 아닌데 축구 못한다고 하면 왜 이리 발끈해 ㅋㅋㅋㅋ 그냥 차라리 취미로 한다고 하지 ㅋㅋ

    깡다구인생깡다구인생25 日 前
  • 같이 축구하고싶다....졸잼이네

    킹다르킹다르25 日 前
  • 이렇게 강인한 척하는 사람이... 군대는 왜.

    Seokhyeon LeeSeokhyeon Lee26 日 前
  • 부장님이 등산가자는거랑 다르지 않아보이는데ㅋㅋ

    모모모모26 日 前
  • 나도 축구하자는 형 있었으면 좋겠다

    이의종이의종26 日 前
  • 잉?? 코로나시기인데? 민방위훈련??

    악플러악플러26 日 前
  •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세찬이 실룩실룩 넘기엽짜나⭐️

    TV주까망TV주까망26 日 前
  • 지긋지긋하다진짜

    김도현김도현27 日 前
  • 풉ㅋㅋㅋㅋ

    권순현권순현27 日 前
  • 13:38 ㅋㅋㅋ 국종이형 탄산은 안 먹지~~

    흑인흑인27 日 前
  • 마지막 반말하는거 개웃기네ㅋㅋㅋ

    Yjh0216Yjh021628 日 前
  • 한마디로 ㄱㅈㄱ: (우왕좌왕) ??:쪼옹꾹!!!!

    강빨강빨28 日 前
  • 축구에 진심인 가수

    점점점점28 日 前
  • 저형님은 직업이몇개야 가수에 헬스관장에 축구선수에 형사까지ㅋㅋㅋㅋㅋㅋㅋ

    무비보스무비보스29 日 前
  • 잠바에 테이프 붙어있네 ㅋ

    호식이치킨호식이치킨ヶ月 前
  • ㅎㅇㅎㅇ

    내가만든케잌내가만든케잌ヶ月 前
  • 설정인가 갑자기 양세찬 차에 끌려가는데 상표는 가려져있네..

    Leo PLeo Pヶ月 前
  • 와 김종국 축구 진짜 아다마 트라오레 보는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

    박기용박기용ヶ月 前
  • 9:25 ㅋㅋㅋ⫬⫬

    Klopp JurgenKlopp Jurgenヶ月 前
  • 세찬이 입에 먹을거 있으니까 입 진짜 크다

    S PS Pヶ月 前
  • 저때 중국이는 감기에 걸렸다 양세찬도 마찬가지다 근데 골은?

    S PS Pヶ月 前
  • 김종국이 저렇게하는 이유 축구에 미친 사람들은 추워서 하는게 더꿀잼임 비오거나 눈와도 쩅쨍한것보다 눈오거나 비오가나 그런 날씨에 하는게 재밌음 또 추운날 에 하면 신나요

    GoA판다GoA판다ヶ月 前
    • 그건 인정합니다ㅋㅋ

      이준래이준래ヶ月 前
  • 뭉찬에는 안나오려나~

    마리아 이바노브나마리아 이바노브나ヶ月 前
  • ???:형 차라리 나보고 노래를 못한다고 해

    ᄀᄂᄃᄀᄂᄃヶ月 前
  • 저거 진짜 힘듬...왜나면 김종국이 체력이 넘사라 동생들 힘들어하는거 이해못함 ㅡ 갈굼.. 진짜 힘들듯

    박성천박성천ヶ月 前
  • 어우 딘딘 저새끼 꼴배기 싫어

    빙구빙구ヶ月 前
  • 0:38 운전하는 모습이 마치 나 어릴 때 초등학생 때에 태권도 째려고 잔머리 쓰는 나를 잡으러 오는 관장님 같다 ...

    다루다루ヶ月 前
  • 근데 축구같이 인원이 많이 필요한 스포츠는 어디 축구단이나 동호회 소속 아니면 누가 저렇게 닥달 안하면 사람 모이기 어렵지 ㅋㅋ

    가슴이웅장해진다가슴이웅장해진다ヶ月 前
  • 그러고 보면 딘딘이는 못하는게 뭐임?

    남크리드1남크리드1ヶ月 前
  • 종국이형 손흥민 운동가르쳐줬었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누굴

    DearDearヶ月 前
  • 김종국 운동아님 축구하라하면 뭐고를까?

    김강훈김강훈ヶ月 前
  • 종국이형 살짝 그런느낌이야 ㅋㅋㅋㅋ학교에서 잘하지는 못하는데 싸움 잘하는 애들이 한자리 먹는거 ㅋㅋㅋ

    ᄒᄒᄒᄒヶ月 前
  • 김종국은 축구를 잘하려고 저렇게 열정인게 아니라...김종국이 스스로 말했음 목요일은 유산소 하는날이라고 지방을 태우기 위한 일종의 수단이지

    ᄒᄒᄒᄒヶ月 前
  • 김종국은 운동신경이나 축구 재능을 타고나진 못했지만 누구보다 강한 열정을 타고났다

    프로댓글러 [ProCommenter]프로댓글러 [ProCommenter]ヶ月 前
    • 김종국정도면 운동신경 좋은거 아닌가요?

      김김김김김김11 日 前
  • 2:04 이거 완전 썬더일레븐이자너 ~

    탄소다탄소다ヶ月 前
  • 김종국씨 운동에 대한 열정은 진짜... 크... 예전 연예인 팀들이랑 매칭할때 진짜 열심히는 뛰시는데 잘 못하시더라구요... ㅎㅎ 구기종목에 대한 센스는 많이 없으시던 것 같던데 그래도 저리 열정적으로 몸관리를 하시니 45라는 나이도 무색하게 몸도 좋으시고 체력도 좋으신것 같네요 ㅎㅎ 축구센스는 제가 본 비선출 연예인 중에서는 흥국형님이 진짜 쩌시던데 축구에 대한 이해도도 그렇고 볼도 정말 쉽게 쉽게 차시더군요...

    김주영김주영ヶ月 前
  • 근데 이렇게 열심히하는데 종국형 축구실력은 영... ㅋㅋㅋ

    썰튜브썰튜브ヶ月 前
  • 종국이형따라 풋살다니고 싶다

    kt ookt ooヶ月 前
  • 손흥민한테도 운동시키는.김종국

    kt ookt ooヶ月 前
  • 8:30

    JINGHUA JINJINGHUA JINヶ月 前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받아주네

    심우진심우진ヶ月 前
  • 8:29

    이은찬이은찬ヶ月 前
  • 종국이형이랑 같이 축구하러다니고 싶다

    남종우남종우ヶ月 前
JPwor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