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끝까지 웃음 폭탄 미우새 종합선물세트 2탄 [예능맛ZIP/미운우리새끼]

2020/04/30
3 448 743 再生回数

[예능맛ZIP/미운우리새끼]
처음부터 끝까지 웃음 폭탄 미우새 종합선물세트 2탄
#미운우리새끼 #MyLittleOldBoy #예능맛ZIP

コメント数
  • 탁재훈 뭔말을 할때마다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웃김 ㅋㅋㅋ

    나누구겡 ᄏ나누구겡 ᄏ4 時間 前
  • 진짜 박수홍씨는 결혼하긴 힘들겠다. 아니 박수홍씨 어머니 일화보면 결혼하면안됨 할려면 박수홍씨가 진짜 중심 잘잡고 결혼할 부인과 본인을 1순위로 둔다는가정하에나 가능하지 박수홍씨 지금 하는 말이나 행동보면 죽을때까지 어머니 손안에섲못벗어남

    반토성초등학교 5학년 2반토성초등학교 5학년 22 日 前
  • 06:33 그럴것 같애 누구말인지 모르겠지만 감사하고 고맙고...

    아삶사마alifelovend아삶사마alifelovend4 日 前
  • 박수홍은 엄마때문에 결혼하기 힘들듯..

    이창재이창재4 日 前
  • 탁재훈씨 지금이 마지막 기회입니다 잘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아무리 좋은것도 아니다 싶으면 버려야 합니다

    임경래임경래9 日 前
  • 탁재훈 흥해라 .......

    똥파리똥파리11 日 前
  • 탁재훈씨 왜 이렇게 웃겨요 박수홍씨는 참착해 보여요 종국씨는 든든해 보여요

    박하은박하은22 日 前
  • 애미가 문제가있었네 김수홍은

    워라벨워라벨23 日 前
  • 갑자기 느낀건데 신은 공평하다고 희철이형은 음식 진짜 맛없게 먹는다 잘생기고 말 잘하고 친화력좋은데 음식을 맛없게먹네

    의진김의진김23 日 前
  • ㅅㅂ..동방불패 광고만 3개야 ㅡ..

    임용택임용택25 日 前
  • 예능프로에 꽃이예요. 정말 어쩜저리 재미있게 하는지. 미우새는 탁재훈때문에 봅니다.

    윤연숙윤연숙26 日 前
  • 탁재훈 진짜 웃겨~

    정윤아정윤아27 日 前
  • 탁재훈씨 실망입니다 방송 복귀하시나 했는데 도박이라뇨...

    W ooW oo28 日 前
  • 최강희 물마시는 표정 시크해 ㅋㅋㅋ막 억지로 예뻐보이려고 얌전 떠는 모습이 아니라 ㅋㅋ

    배불배불28 日 前
  • 머리좋으셔..갔다와.이미지땜시.ㅎ.툭 멘트가나오시네..

    강샐리강샐리29 日 前
  • 탁재훈 왜케 웃곀ㅋㅋㅋㅋ

    박하은박하은29 日 前
  • 수홍이 모친은 진짜 성격이 대단하신거고, 종국이 새끼는... 이 놈아 아끼는것도 정도가 있지. 넌 진짜 마누라가 도망간다, 탁재훈 말대로

    tk. Hantk. Han29 日 前
  • 이혼을 웃음으로 승화시켜 너무 이혼을 쉽게 생각하고 조장하는게 아닌가 싶네 이거 재밋긴 한데 불편한 포인트도 많음

    박영호박영호ヶ月 前
  • 종귝오빠 부인 될 사람은 시집살이 걱정은 안해도 될듯 어머님이 너무 인자하셔요~

    영영89영영89ヶ月 前
  • 캐릭터 다 살아있네 ㅋㅋㅋ

    DH LDH Lヶ月 前
  • 탁재훈 짱 진짜 최고

    Monica choeMonica choeヶ月 前
  • 총알티비 여캠들 보면 하루 3번가능

    Madhup BansalMadhup Bansalヶ月 前
  • 구글에 총알티비 검색해서 여캠들 꼭 보셈 수위 진짜지림

    Lil termoc The first godLil termoc The first godヶ月 前
  • 총알티비 여캠들 진짜 수위 지리는데 무료로 보여줌

    Robertino 76Robertino 76ヶ月 前
  • 여캠은 총알티비임 구글검색 ㄱㄱ

    JC DEEJAY L.R RECORDSJC DEEJAY L.R RECORDSヶ月 前
  • 구글에 총알티비 검색해서 꼭 보셈 여캠들 지리네 ;;

    jsiüo jahüjsiüo jahüヶ月 前
  • 진짜 총알티비 여캠들 수위 개쩐닼ㅋㅋㅋㅋ

    Banllin40Banllin40ヶ月 前
  • 구글에 총알티비 검색해서 여캠들 보셈 레알 수위 개지림

    Ski GamingSki Gamingヶ月 前
  • 총알비티 구글 검색하고 성인인증하면 여캠들 무료로 볼 수 있음

    GamingDuck XGamingDuck Xヶ月 前
  • 왘ㅋㅋㅋㅋ 여캠들 이렇게 쉽게 벗었나 레알 지리네 ;;

    Anime EpisodesAnime Episodesヶ月 前
  • 총알티비 구글에 검색하니깐 여캠들 무료로 벗던데?

    Gaming Guru GamerGaming Guru Gamerヶ月 前
  • 0:29, 0:34, 0:37, 0:49, 3:02, 3:09, 3:34, 4:04, 4:14, 4:33, 5:01, 6:17, 7:38, 9:07 탁쟁이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6, 2:49 김희철 ㅋㅋㅋㅋㅋㅋㅋ 5:31 뜨끔 ㅋㅋㅋㅋㅋㅋㅋ

    마츠모토히로야 사랑해요마츠모토히로야 사랑해요ヶ月 前
  • 탁사마 신이내린 재능이다 정말 안타까운 탁사마

    coo Drcoo Drヶ月 前
  • 개그맨 보다도 더 웃긴 탁재훈 ㅋㅋㅋ

    D_GD_Gヶ月 前
  • 5:50 와 박수홍 말 이쁘게 한다. "셔츠 이쁘니까 (남방)벗어도 돼"

    그라샤그라샤ヶ月 前
  • 5:01 왜 화냤냐고 물어보는거도 타이밍 좋은데 이상민이 나 화났어? 라고 물어보는게 개 킬포 ㅋㄹㅌㄹㅋㄹㅋㄹㅋ자신의 감정을 남한테 물어봄 ㅋㄹㅌㄹㅌㄹㅋㄹㅋㅋㅎㅋㄹㅋㄹ

    ᄀᄉᄋᄀᄉᄋヶ月 前
  • 김종국 같은 사람 너무 싫어 ;; 방송이라서 분랑 뺄라고 그런지 몰라도 그냥 필터없이 막뱉는거 진짜 짜증나

    냥냥펀치냥냥펀치ヶ月 前
    • 김종국도너싫어

      몽몽몽몽몽몽ヶ月 前
  •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

    Bill ParkmanBill Parkmanヶ月 前
  • 진짜 박수홍썰은 볼때마다 느끼는게 자식이 엄마한테 반찬투정할수도 있지 그걸 한번 따끔하게 혼내는것도 아니고 3일을 돌아누웠다니... 결혼결사반대해서 박수홍 결혼 결국 접었다는 썰도 그렇고 여러모로 대단하신듯..

    hyuna Jhyuna Jヶ月 前
    • 너무 부모님을 위하셔서 지금까지 하자는대로 다 하신듯요,,ㅠㅠ 그래서 어머님도 맞춰주는걸 당연하게 생각하시는갓같고,,ㅠㅠ

      뱀찌뱀찌14 日 前
    • 진심 역겹

      만년뚜벅이만년뚜벅이25 日 前
  • 탁재훈이 입담도 입담인데 말투자체가 귀염상임 틱틱 대더라도 기분나쁘게 틱틱대는게 아니라서 입담과 말투가 시너지를 내는가같음

    조재용조재용ヶ月 前
  • 김종국 물을 컵에 따르는게 정상이지 ㅡㅡ

    째미째미ヶ月 前
  • 탁사마 1당 백!

    소이연소이연ヶ月 前
  • 그레도 탁재훈 최고야 너무너무 재미있게 봅니다

    박지연박지연ヶ月 前
  • 탁쟁이는 진짜 예능의 신이야 천재 천재 ㅋㅋㅋ

    안용훈안용훈ヶ月 前
  • 탁재훈 시도 때도 없이 개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러니 김희철이 못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이상민 눈빛 유지하다가 ㅋㅋㅋㅋㅋㅋ4:16 갑분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7탁사마가 분위기 다시 돌리는거 보면 진짜 대단하긴 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마고로마지마고로ヶ月 前
  • 솔찍히 주둥이는 탁재훈 따라올사람은 국내에 없는듯.....그 다음이 이수근??

    김아레나김아레나ヶ月 前
    • 난 신정환스타일 개그 싫던뎅

      요미요미요미요미4 時間 前
    • 여기엔 없지만 신정환이....

      김환수김환수20 時間 前
  • 재훈이형 뽀찌 얼마받아요~~~~ㅋㅋ

    김승모김승모ヶ月 前
  • 근데, 방송사하고 합의가 된 거에요? 광고 집어 놓고 수입을 갖네요.

    94년생신묘일주94년생신묘일주ヶ月 前
  • 탁재훈 발견!

    대청호펜션대청호펜션ヶ月 前
  • 0:36 수홍이 그지자식 소리 듣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흰둥이흰둥이ヶ月 前
  • 탁재훈 지각하고 자만하고 남 함부로하는거 뜯어고치지않으면 힘들다

    이나이나ヶ月 前
  • 김종국은 배운것도없나 앞접시궁시렁 ㆍ컵타령이야 병에 입대고 물마시는게 남자답나 자랑? 으휴

    이나이나ヶ月 前
  • 1일1탁 중ㅋ

    김동하김동하ヶ月 前
  • 박수홍 어머니 성격 후덜덜.......

    시골사람시골사람ヶ月 前
  • 탁재훈 입담 참 잼나네요 프로그램 살리네 웃기구 재치있구개그맨 못지않네

    전옥미전옥미ヶ月 前
  • 이수근 탁재훈 같이 방송하면 그냥 다씹어먹겠닼ㅋㅋㅋㅋㅋ

    랄라랄라ヶ月 前
  • 탁재훈 대박 종국이도 표시안나게 웃기다고 해야하나

    서울소시민서울소시민ヶ月 前
  • 유재석 이효리 비가 싹쓰리면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은 쓸쓰리

    Eric YoungEric Youngヶ月 前
  • 지금 안싸우면 나중에 싸운다 ㄹㅇ 공감이다ㅋㅋㅋ

    쌀국수뚝배기쌀국수뚝배기ヶ月 前
  • 재밌는 데 중간중간 할머님들 이나오면 왜 탠션이 내려가내,

    柴田恩信柴田恩信ヶ月 前
  • 사랑해요 탁재훈님💛🧡

    장소희장소희ヶ月 前
  • 김종국같은 사람이랑 살면 그여자는 조진거ㅋㅋㅋ잔소리 듣다가 고막터짐

    파주생제르망파주생제르망ヶ月 前
  • 탁재훈씨 티비마다 나오세요 항상배꼽이빠지네요 사랑합니다

    김애숙김애숙ヶ月 前
  • 진짜 탁재훈 최고다 최고.

    주원!주원!ヶ月 前
  • 탁재훈~최고~미우새~~살렸네~ㅋ

    위성원위성원ヶ月 前
  • 진짜 탁재훈은 모든 멘트가 웃김ㅋㅋㅋㅋ

    마두원마두원ヶ月 前
    • 무조건 각 출연진들보다 훨 잼남 ㅋㅋ

      TokTok12 日 前
    • @ㅇㅇ 그렇게 편집해서 요즘 예능이 개노잼이냐ㅋㅋㅋ탁재훈이 웃긴거지 미우새 치트키인데

      향수향수23 日 前
    • he's gone..

      김기동김기동24 日 前
    • @ㅇㅇ 방송에 편집안된게 어딨음? 그렇게 편집해도 재미없는 사람천지임

      Haha HaHaha Ha24 日 前
    • 웃긴걸편집 했으니그렇지

      ㅇㅇㅇㅇ29 日 前
  • 탁짱이는 신정환과진짜 케미가잘맞음 신정환도다시활동하면좋을텐데 아까운인재임. 그래도 탁짱이혼자 신정환목까지 다하네. 대단해~~ㅋㅋ

    최다혜최다혜ヶ月 前
  • 미우새 할머니들이 귀엽댛ㅎㅎㅎ 다들 햄스터 같네요

    Be KBe Kヶ月 前
  • 탁재훈에 신정환이 예능 악동들이었지

    정리치정리치ヶ月 前
  • 아 김종국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잔소리가 너무 심하다

    berry blackberry blackヶ月 前
  • 탁형최고^^*기회되면술대접하고싶습니다~~~~~^^

    이강원이강원ヶ月 前
  • 미우새 탁재훈 이상민 만 봄 박수홍 엄마는 말만하면 실수 투성이 이젠 그만 하시죠

    박하미박하미ヶ月 前
  • 맛있겠다❤

    유정의유정의ヶ月 前
  • 탁재훈 너무조아

    쪼까니쪼까니ヶ月 前
  • ㅐㅐㅐㅐㅐㅐㅐㅐ

    Sunsim ParkSunsim Parkヶ月 前
  • 탁재훈님 세월가도 쵝오

    홍은숙홍은숙ヶ月 前
  • 미국사는 20대인대요. 미국에도 유명한 개그맨 만습니다. 캐빈하트, 루이 ck , 러셀 피터 등등 정말 웃기지만. 근데 탁재훈처럼 아무 상황을 가지고 대본 없이는 못 우낍니다. 일년에 한번 순회공연 다니면서 대본이 있는 같은 레파토리로 돈벌죠. 탁재훈은 월클이에요. 머나먼 미국에서 정말 너무 잘 보고있어요.

    92 jay92 jayヶ月 前
    • 탁재훈씨?

      병국이의 주류생활!병국이의 주류생활!ヶ月 前
  • 정말 모이면 레전드지

    hanbyul kimhanbyul kimヶ月 前
  • 30초에서 1분 돌려보는중

    Jw baeJw baeヶ月 前
  • 진짜 박수홍은 저렇게 재미없는것도 능력이야

    hs khs kヶ月 前
  • 박수홍은왜장가를못갔는가하면내생각엔엄마때문에못간것같애요ㆍ티비에선쪼그만목소리로엥엥그리면서애기하지만속은보통아닌사람으로보여지네요ㆍ박수홍이나이들어도자기며느리감자기마음에안들면안볼스타일ᆢ

    김가영김가영ヶ月 前
  • 희철이 짱이쁘닿ㅎㅎㅎ 깨끗한거징~ 이랰ㅋㅋ 귀여움ㅋㅋ

    원종혁원종혁2 ヶ月 前
  • 탁재훈 보고 또봐도 질리지 도 않네요. 정말 반갑고 고맙습니다.

    김외숙김외숙2 ヶ月 前
  • 탁짱이ㅋ요즘 너무 재밌어요ㅋㅋ.꾹!!!!!

    지오팜금실이지오팜금실이2 ヶ月 前
  • 세상에서 제일웃긴남자 탁재훈 ㅎ

    박은재박은재2 ヶ月 前
  • 최강희는 왜 안늙어... 넘나 이쁘자너;;; 😂

    싸우지마얘들아싸우지마얘들아2 ヶ月 前
  • 탁재훈 은 진짜 최고입니다. 옛날 에 많이 좋아했던 사람이었는데 역시 멋지네요.

    김외숙김외숙2 ヶ月 前
  • Eng subs??

    khushi vermakhushi verma2 ヶ月 前
  • 궁 상민이탁재훈키웟다던데 오히려요즘인기떨어진상민키운재훈임 역시 잼남 ㅎㅎ

    이미영이미영2 ヶ月 前
  • 탁재훈 ㅋㅋㅋㅋ 탁재훈때문에 영상을계속보게됩니다 ㅋㅋㅋ너무재밌다

    김미형김미형2 ヶ月 前
  • 개그론 탁재훈 이수근 이길사람 없어

    조성순조성순2 ヶ月 前
  • 미우새 홍진영 엄시때문에 시청안하다 우연히 보게됨 탁재훈 일케 웃길수없어 지딸 선영이 얼핏함 들먹이고 돼지 뚱땡이 얼굴 완전큰 여자 제발 나오지마라 이여자 때문에 그냥 홍진영도 꼴보기싫어짐

    조성순조성순2 ヶ月 前
  • 이상민요리는 결국 별론가보네 ㅋㅋ묵은지에 대패삼겹은 맛없을수가없는데도 반응이 영..그리고 처음 맛보고나서 다들 중국요리만 먹어 ㅋㅋ

    김리한김리한2 ヶ月 前
  • english sub pls

    FaizRozahan LkkLFaizRozahan LkkL2 ヶ月 前
  • 컨츄리꼬코 둘이 있스면 배꼽잡었는데 얼마나웃긴지

    yellowyellow2 ヶ月 前
  • 👍❤❤

    Denis KangDenis Kang2 ヶ月 前
  • 백신을 맞으면 어떻게 되는지에 관한 충격적인 고백 영상을 공유합니다. www.bitchute.com/video/2EDykMBJkG0G/ (20년 동안 백신연구를 하신 내과의사 캐리 마디님의 백신 피해를 사실 그대로 용기있게 알리시는 영상입니다.) jpworlds.info/up/bideo/qGe4fsilmKGLs30 jpworlds.info/up/bideo/aZ7MeMuNrq6Zs5c jpworlds.info/up/bideo/o5qcqaSjiKiksHE m.blog.naver.com/esedae/222042845834 곳곳에 큰 지진과 기근과 전염병이 있겠고 또 무서운 일과 하늘로부터 큰 징조들이 있으리라 - 누가복음 21장 11절 말씀 - 또 무리에게 이르시되 너희가 구름이 서쪽에서 이는 것을 보면 곧 말하기를 소나기가 오리라 하나니 과연 그러하고 남풍이 부는 것을 보면 말하기를 심히 더우리라 하나니 과연 그러하니라 외식하는 자여 너희가 천지의 기상은 분간할 줄 알면서 어찌 이 시대는 분간하지 못하느냐 - 누가복음 12장 54~56절 말씀 - 노아의 때와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홍수 전에 노아가 방주에 들어가던 날까지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장가들고 시집가고 있으면서 홍수가 나서 그들을 다 멸하기까지 깨닫지 못하였으니 인자의 임함도 이와 같으리라 - 마태복음 24장 37절 말씀 - 또 롯의 때와 같으리니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사고 팔고 심고 집을 짓더니 롯이 소돔에서 나가던 날에 하늘로부터 불과 유황이 비오듯 하여 그들을 멸망시켰느니라 인자가 나타나는 날에도 이러하리라 - 누가복음 17장 28~30절 말씀 - jpworlds.info/up/bideo/bHjdd6mHraSlqJs jpworlds.info/up/bideo/jF6rj5KJfHl9l6M jpworlds.info/up/bideo/eXOugZOtpHijmWg m.blog.naver.com/esedae/222061373879 나는 선한 목자다 나는 내 양을 알고, 내 양은 나를 안다 그것은 마치, 아버지께서 나를 아시고, 내가 아버지를 아는 것과 같다 나는 양들을 위하여 내 목숨을 버린다 - 요한복음 10장 14, 15절 말씀 - 너희가 그 은혜를 인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었나니 이것이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누구든지 자랑치 못하게 함이니라 - 에베소서 2장 8~9절 말씀 - (출처 : 유튜브 채널 「이세대가가기전에」와 블로그)

    오직 예수님을 믿어 구원 휴거 받으세요오직 예수님을 믿어 구원 휴거 받으세요2 ヶ月 前
  • 다들 케미가 좋은거같아요 ㅋㅋㅋ 몇번을 봤네요

    요즘마케팅 1.3배속요즘마케팅 1.3배속2 ヶ月 前
  • 수홍씨 어머니 진짜 완고하시네 ㄷ ㄷ 한번 잘못했다고 3일을 돌아누웠다니;;;

    JYRSTUJYRSTU2 ヶ月 前
  • 탁재훈이 다살린다 게스트,개그맨 10명보다 진짜 재밌네 ㅋㅋㅋㅋㅋ

    이기쁨이기쁨2 ヶ月 前
    • 노금화노금화2 ヶ月 前
JPwor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