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도 이렇게 안 놀아..." 다녀온 사람과 안 다녀온 사람이 노는 방법 [예능맛ZIP/미운우리새끼]

2020/07/09
1 669 480 再生回数

[예능맛ZIP/미운우리새끼]
"애들도 이렇게 안 놀아..."
다녀온 사람과 안 다녀온 사람이 노는 방법
#미운우리새끼 #MyLittleOldBoy #예능맛ZIP

コメント数
  • 상민님 옷 핏 봐... 멋있다..

    김진호김진호日 前
  • 김종국:신기하긴 한데 짬뽕은 시킬꽈아? 이 악물고 얘기하니 소름이 쫙 ㄷㄷ

    JY LJY L2 日 前
  • 우리 그냥 모이지말자ㅋㅋㅋㅋ

    안수근안수근6 日 前
  • 연기나 대본이 1도 없는것같아서 진짜 개웃긴다 ㅋㅋㅋㅋㅋㅋ요즘 제일 재밌음

    ssuprichssuprich6 日 前
  • 8:46 급발진 존 웃김 ㅋㅋ

    목욕탕집아들목욕탕집아들8 日 前
  • 이상민은 자기가 뭐하면 주변에서 와~해주길 바라는거!!!. 그나마 여럿있어 다행이지, 둘이 있는데 저러믄 진짜😑 칭찬하믄 더하고, 칭찬 안하믄 칭찬해줄때까지하고, 끝까지 안하믄 맘 안알아준다하고;; 옆에 사람 겁나 피곤스;;

    J KOOPEJ KOOPE9 日 前
  • 쪼그만 화분 두개 합쳐서 속에 오리 넣고 구워주는 식당 갔었는데 거기서도 3시간 걸린다고 하셨었음 ㅋㅋ 큰 항아리에 불도 저렇게 작으면 하루는 걸릴듯 ㅋㅋㅋㅋ

    정보게시판정보게시판9 日 前
  • 8:01

    까르curr까르curr9 日 前
  • 인터넷 유튜브 들어가면 정법강의라고 있어요 점검 좀해주세요 정법강의 인연법 정법강의 가족 정법강의 부부관계 정법강의 돈 정법강의 신 정법강의 모순 정법강의 병 정법강의 사업잘하는법 정법강의 갑을관계 정법강의 삼재 정법강의 동안거 정법강의 음식 정법강의 지식인 정법강의 종교 먼저 들어보세요 감사합니다 ㆍㆍ

    강수빈강수빈10 日 前
  • 김희철 ㄹㅇ 꼴배기싫다

    푸름푸름18 日 前
  • ㅎㅎㅎ 웃겨 ㅋㅋㅋ 소화기 가져오레 ㅋ

    모르는사람모르는사람19 日 前
  • 그 뭐야 이승기 비어캔치킨 생각나네ㅋㅋ

    bring itbring it19 日 前
  • ㄱㅎㅊ 그게 무슨 막말이야 이러는데 막상 지가하는 질문 자체가 막말 아닌가

    상현상현20 日 前
  • 그냥 미우새 이름바꾸고 이사람들로 구성해서 예능해오 재밌을듯

    안녕안녕21 日 前
  • 장가 못간건 이유가 다 있음. 한남들이란 ㅉㅉ. 일반인들도 장가 못간 건 이유가 다- 있다.

    BK CHOIBK CHOI22 日 前
  • 희철이는 역시 대본없으면 재미없는게 사실이네 막뱉는데 웃음코드가 하나도 음냐

    ᄏᄏᄏᄏ22 日 前
  • 희철형 t1유니폼 그저 빛이다..

    호미?호미?25 日 前
  • 이상민 아직도 허세 못버렸네

    Davis AnthonyDavis Anthony26 日 前
  • 근데 두 쪽 다 입장이 이해가 가서... 이상민이 요리해주고 싶은 마음도 알겠고 다들 배고파서 못 기다리겠는 것도 이해가 가고... 근데 좀 더 예쁘게 말할 순 없었을까욤...

    don't worry be happydon't worry be happy27 日 前
  • 크리스마스 jpworlds.info/up/bideo/qZ-ym8qAh4pi0GA jpworlds.info/up/bideo/e52Zj8qXkIRkyok jpworlds.info/up/bideo/fovajbuHf5qEuJc jpworlds.info/up/bideo/eX23sKllhGigkaM #메시아 #예수님 #크리스마스

    Do DooDo Doo27 日 前
  • 크리스마스 jpworlds.info/up/bideo/qZ-ym8qAh4pi0GA jpworlds.info/up/bideo/e52Zj8qXkIRkyok jpworlds.info/up/bideo/fovajbuHf5qEuJc jpworlds.info/up/bideo/eX23sKllhGigkaM #메시아 #예수님 #크리스마스

    Do DooDo Doo28 日 前
  • 크리스마스 jpworlds.info/up/bideo/qZ-ym8qAh4pi0GA jpworlds.info/up/bideo/e52Zj8qXkIRkyok jpworlds.info/up/bideo/fovajbuHf5qEuJc jpworlds.info/up/bideo/eX23sKllhGigkaM #메시아 #예수님 #크리스마스

    Do DooDo Doo28 日 前
  • 저런거 하려면 빌드업 잘 짜야함 미리 밥을 멕이고 시간을 벌던지 아니면 다른 재밌는 할 거를 찾아놓고 하던지 ㅋㅋㅋㅋ

    가랑비와 폭풍맨가랑비와 폭풍맨28 日 前
  • 단합대회아니고 분열대회인가요ㅋㅋㅋ

    김XX김XX28 日 前
  • 크라잉랩하다가 이거하는 거 아냐 ㅋㅋㅋㅋㅋ

    G LeeG Leeヶ月 前
  • 역시 허세장렬 ㅋㅋㅋ

    Zent RumZent Rumヶ月 前
  • 이러다 중국말한대,너무 중국음식먹어서ㅎㅎ

    ᄂren9183ᄂren9183ヶ月 前
  • 삼푸형 속 개좁네

    W MW Mヶ月 前
  • 왜~박수홍씨만 비용을 내나요? 푼빠이~ 할 ~쏘오

    _ 핑크판다 __ 핑크판다 _ヶ月 前
  • 그지는 너고 ㅋㅋㅋㅋㅋㅋ

    VV TXVV TXヶ月 前
  • 12: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탁재훈ㅋㅋㅋㅋ

    Bella SwanBella Swanヶ月 前
  • ㅡㅡㅡ

    신재후신재후ヶ月 前
  • 희철이 고생한다 ㅋㅋㅋ 형들 때문에 ㅋㅋ

    이혜련이혜련ヶ月 前
  • 김희철에 대해 평소에 아무 생각 없었는데 상민이가 고집이 쎈건 둘째치고 옆에서 대놓고 중국집 시켜먹을까? 주문받음 이러면 솔직히 흠...

    김호진김호진ヶ月 前
  • 이러다 중국말 하겠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초록찐초록ヶ月 前
  • 나는 군대 인줄 알았는데 결혼 이여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이다중이다중ヶ月 前
  • 아놔~~이러다 중국말 하겠어ㅋㅋㅋ

    니꼬보다커니꼬보다커ヶ月 前
  • 희철이는 좀 빠졌으면 좋겠다

    xesdw snnsxewxesdw snnsxewヶ月 前
  • 맛있겠다요~😋ㅎ

    이혜밀이혜밀ヶ月 前
  • 탁재훈 재치있는 말 듣는 재미에 산다

    이은지이은지ヶ月 前
  • 이상민씨 열정대단하다

    Song화니Song화니ヶ月 前
  • 그지는 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rizz GamingGrizz Gamingヶ月 前
  • 토치질 말고 알콜 몇 컵 뿌리면 금방 붙음.

    LLヶ月 前
  • 저게 훈연이 되나 ㅋㅋ 참 콘텐츠 만들려고 애쓴다

    Ws KWs Kヶ月 前
  • 아 이조합 너무 웃겨 봐도봐도봐도 개웃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온나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촵촵리촵촵ヶ月 前
  • 박수홍 왜맨날내가내!! ㅠㅠ 하는데 다 들은체만체 무시 ㅋㅋㅋㅋ

    %%%%ヶ月 前
  • 원래 저런 요리가 있는건가요? 있다면 저건 왜 실패했나요?

    쟌다르크쟌다르크ヶ月 前
  • 지금부터 새출발! 화이팅!

    CalvadosCalvadosヶ月 前
  • 상민씨는 이제 티비에선 그만봤음 하네요

    김태겸김태겸2 ヶ月 前
  • 할쭐도 모르는것들이 말은~말은~ 존나게 많아요~ㅎ 근데 또 해주면 존나게 많이 처먹어요~ㅎ

    형e형e2 ヶ月 前
  • 희철이랑 형들이랑 다른 점 은 몇살 차이 안난다 하더라도 겪고 살아온 인생의 시간이 다르다보니 많이 부족한거지 잘 모르는거지

    홍사장홍사장2 ヶ月 前
  • 임원희님 좋다요 임원희님 얼굴 안빨갛다 케찹아니다 우리 다찌마와리

    김야옹김야옹2 ヶ月 前
  • 근데 저런데 다함께 가니까 평소에 하지 못하는걸 해주려고 하는건데 너무 다들 잔소리에 필요없다는 식이니까 이상민이 마니 서운할듯 저런 친구들한테는 요리해주면 안됨

    펜몽펜몽2 ヶ月 前
  • 10:43 엌ㅋㅋㅋㅋㅋㅋ

    Vangonzo OzingoVangonzo Ozingo2 ヶ月 前
  • 힘종국

    정윤성정윤성2 ヶ月 前
  • 단합대횐대 단합1도없어ㅎㅎㅎㅎ

    베베베베베베베붸베베베베베베베붸2 ヶ月 前
  • 2:42 ㅋㄱㄱㄲㄱㄱㄲ아 무슨마술이에요ㅋㄱㅋㄱㄱㄱㄱ너무태연하게 말하는게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웃기자나여ㅜㅜㅜ

    vely.vely딩vely.vely딩2 ヶ月 前
  • 하하 종국 편의점 음식 그따구로 팔래 두번은 못먹것다 양도질도 아니다

    최진혁그걸말이라고하니최진혁그걸말이라고하니2 ヶ月 前
  • 멍층한 궁상떠는 궁상민 고마해라 그냥 하차해 꼴불견이다.

    Song LiSong Li2 ヶ月 前
  • 2:43

    SUNNYSUNNY2 ヶ月 前
  • 이 양반들아 이제 질린다. 그만하자.

    영만영만영만영만2 ヶ月 前
  • 6:00 탁재훈 표정 ㅅㅂㅋㅋㅌㅋㅋㅌㅋㅌㅋㅌ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ᄋᄋᄋᄋᄋᄋ2 ヶ月 前
  • 이상민 진짜 성의있게 준비 했네.. 근데 옆에서 잔소리,잔소리 재밌으라고 일부러 그러는거 같은데.. 이게 진짜상황에 내가 이상민이었으면 정말 짜증났을듯..

    닻별닻별2 ヶ月 前
  • 이맴버 ㅋㅋㅋㅋㅋㅋ따로 ㅋㅋㅋㅋㅋ 프로그렘해도 괜찮겠다 진짜

    straw berrystraw berry3 ヶ月 前
  • 진짜 다들 졸라친하네ㅋ

    어이밥줘어이밥줘3 ヶ月 前
  • 아오시발 꼴랑 10몇분 되는 동영상에 광고는 지미

    고구마구마고구마구마3 ヶ月 前
  • 진짜 '야유'회네 ㅋㅋ

    칼냥비칼냥비3 ヶ月 前
  • 희철형 그와중에 t1모자 ㅋㅋㅋㅋㅋㅋㅋ

    캡틴아메리카캡틴아메리카3 ヶ月 前
  • 닭 저거 기다렸으면 부위기 험악해질뻔

    생수생수3 ヶ月 前
  • 탁재훈 진짜 귀여워 살긋네 ㅋㅋ

    탐묘인간탐묘인간3 ヶ月 前
  • 김종국 본인은 돈 안내면서 자꾸 다른사람한테 내라고 ㅠㅠ

    서재원서재원3 ヶ月 前
  • 싸우다 정드는게 사실이면 이분들은 거의 배프를 넘어선 절친...

    리슈스리슈스3 ヶ月 前
  • 5:05 컨츄리 꼬꼬 잡는중 인가요?

    항문항문3 ヶ月 前
  • ㅋㅋㅋㅋㅋ 탁사마에머리속울연구대상우로보고싶은건우리가족뿐일까요??정말솔직함에유우머는헌국최고코메디언일등같아요!! 탁사마가나온프로는웬지안심하고볼수있고자연스럽고같아나온연예인들마저탁사마가웃겨재가약간우을증증세가있는데탁사마에웃긴모습에병이낯을것같아요!!어쩜이혼하고저리밝을수가!!!!ㅋㅋㅋㅋㅋㅋ

    水中花水中花3 ヶ月 前
  • 이상민 임원희 박수홍씨 응원합니다 !!

    이소영이소영3 ヶ月 前
  • 13:00 쟤가 또... 13:06 후훗..

    비공개비공개3 ヶ月 前
  • 놀러가서 저렇게 하는것도 재미고 배고프다고 서로 징징대고 욕박는것도 재미임 ㅋㅋ 빨리오는걸로 허기만 대충 날리고 먹음 괜찮음 저게 놀러온 맛이지 ㅋ

    seungchan Leeseungchan Lee3 ヶ月 前
  • 여행 짬이 있는 사람이였으면 가자마자 셋팅부터 해 뒀을텐데 밥때 다 돼서 이러면 당연히 오래걸리고 주변에서 한소리 하죠....

    강한남자279강한남자2793 ヶ月 前
  • @13:52

    최수빈최수빈3 ヶ月 前
  • 김희철은 지가 얼굴 붉히게 하면서 우리 이럴꺼면 모이지 말자 이러네 ㅋㅋ

    Even ElEven El3 ヶ月 前
  • 아니 광고를 몇개를 넣는거여

    임용택임용택3 ヶ月 前
  • 박수홍 사진찍는다고 구박당하는거 넘 웃김ㅋㅋㅋ

    ON MON M3 ヶ月 前
  • 결국 저 오리는 못먹었다는ㅋㅋㅋㅋ 중국집 빨리 시키길 잘한듯. 이상민만 요리가 될거라 믿었음ㅋㅋ

    ON MON M3 ヶ月 前
  • 김희철 우리 모이지 말자가 왜이리 웃기지 ㅋㅋㅋㅋㅋㅋ

    큼큼큼큼3 ヶ月 前
  • 닭하나 구울라고 불피우고 항아리깨고..ㅋㅋ 한심

    짱마이클짱마이클3 ヶ月 前
  • 상민이형 처음엔 신박하다 이겨낸게 대단하다 성장스토리에 반했는데 요즘은 보면볼수록 자기만의 세계에 갇혀사는거 같아서 좀 그러네,, 말 할 때도 너무 주변 사람들이 내 얘기에 집중해줬으면 하는 것처럼 호흡 너무 길게 가져가서 말 다 짤림,, 근데 꿋꿋해 ㅋㅋ 이 형 매력인듯

    대한민국대한민국3 ヶ月 前
  • 이상민 불편한건 나만 그러냐 지금 ㅡㅡ 개똥꼬집에 답답하다

    nini님nini님3 ヶ月 前
  • 다찌마와리에서 원희오빠 매력터졋는데 실제론 사람 디게조으시네... 내주변에 저런 사람 있으면 진짜 잘해주고만싶다 무해한 사람 ㅠㅠㅠㅠㅠ

    summersummer3 ヶ月 前
  • 와 이상민 씹꼰대네요

    음믐음믐3 ヶ月 前
  • 썸네일만 봐도 웃겨서 바로 기대하면서 클릭하고 봅니다~^^

    낭만신디 Cindy浪漫辛迪낭만신디 Cindy浪漫辛迪3 ヶ月 前
  • 저 오리요리 진짜 몇시간 걸림 ㅋㅋㅋㅋ 30분은 무슨 ㅋㅋㅋ

    마르키시오마르키시오3 ヶ月 前
  • 이상민. 똥고집 다른 정신세계인것같다

    Monica choeMonica choe3 ヶ月 前
  • 5:46 웃어!! 겁나 박력 넘치네 ㅋㅋㅋㅋ

    권익현권익현3 ヶ月 前
  • 가장 임원희씨가 소심하고 말을 잘 따르시네요 톰 같은 성격 ㅋㅋㅋㅋㅋㅋㅋ

    마츠모토히로야 사랑해요마츠모토히로야 사랑해요3 ヶ月 前
  • 미우새 처음보다 별로

    KH KKH K4 ヶ月 前
  • 배고프니까 예민하지 미리 해놓은것도 아니고 정성도 좋지만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는 처음 해본 요리라니 기다려줄만큼 기다렸지만 결과는 아쉽고

    smh Vsmh V4 ヶ月 前
  • 희철의 "모이지 말자" ㅋㅋㅋㅋ

    어흥어흥4 ヶ月 前
  • 이상민 고집 진짜 세다.

    차예진차예진4 ヶ月 前
  • 우리 모이지말자 ㅋㅋㅋㅋㅋ

    메론빵메론빵4 ヶ月 前
  • 허세킹ㅋㅋ

    심심타심심타4 ヶ月 前
JPwor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