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 김종국 자신있으면 드루와!!!" 양세찬X지석진X김종국X황제성의 남자👦 대결 [예능맛ZIP/미운우리새끼]

2020/07/30
1 214 483 再生回数

[예능맛ZIP/미운우리새끼]
"9.2 김종국 자신있으면 드루와!!!"
양세찬X지석진X김종국X황제성의 남자👦 대결
#미운우리새끼 #MyLittleOldBoy #예능맛ZIP.

コメント数
  • 9:40 ㅋㅋ런닝맨 방식

    최유성최유성56 分 前
  • 8:55 들어가기전 종국이형님 가슴 똑딱이 시전중

    SooPSooP3 時間 前
  • 와 씹 ㄹㅇ 게임에서 나오는 몸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에버포에버6 時間 前
  • 생명보험 씹ㅋㅋㅋㅋㅋㅋㅋ

    김규연김규연14 時間 前
  • 다들 여름계곡 실성?

    박유기박유기16 時間 前
  • 9:58 우리 와이프는 요리를 잘해요 황제성 찐사랑

    김선우김선우日 前
  • 0:10 이 왜케 웃기냨ㅋ

    쫘뽕쫘뽕2 日 前
    • 으아,남좌 아앙

      쫘뽕쫘뽕2 日 前
  • 김종국 너무 좋아~~~~

    J JJ J2 日 前
  • 헬창들 입장에서는 근육이 작다 뭐다 하겠지만 일반인인 내 입장에서는 그냥 진짜 워너비인 멋있다고 느껴지는 근육임

    고기만두고기만두3 日 前
  • 애를 혼자 낳냐는 말과 애낳고 신경질 받아주는 건 왜 남자가 겪어야 할 일인가ㅋ

    하카하카5 日 前
  • 저게 펌핑 안한 몸이라니...

    ᄒᄒᄒᄒ6 日 前
  • 김종국.... 똑같은 반팔이 천쪼가리 같네...

    콜라콜라9 日 前
  • 와 런닝맨1화때 멤버들모습봐ㄷㄷㄷ

    DDH JWDDH JW12 日 前
  • 07:29 양세"찬"

    삼상자삼상자13 日 前
  • 그와중에 황해성 물에 들어가는거 개 웃기네 ㅋㅋㅋ

    박건웅박건웅15 日 前
  • 12:40 여기부터 존나 웃기네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ㄲ

    사이타마사이타마16 日 前
  • 지석진은 천연 프리토크 스타일이다 ㅋㅋ

    박세기박세기19 日 前
  • 썸네일 황제성 숨넘어가유

    서현서현19 日 前
  • 종국이형 등근육 진짜 어케만들었지;;

    NO PAIN NO GAINNO PAIN NO GAIN20 日 前
  • 11:57 황제성 노래방자주가나보네ㅋㅋ

    이선생이선생21 日 前
  • 보면볼수록 지석진은 참 대단한 인물인듯

    손준우손준우21 日 前
  • 여행갈때 저런동생이랑 같이가면 재미 없을수가 없지 ㅋㅋㅋㅋ

    Tomas AndersonTomas Anderson21 日 前
  • 몇화에요

    ????????????????21 日 前
  • ㅋㅋㅋㅋ김종국 옷벗는거바봐 성격나온다 꼼꼼깔끔

    후후히루후후히루22 日 前
  • 지석진 목소리톤이 진짜 멋있다

    카라스카라스23 日 前
  • 김종국 근육은 만화에서나 본 근육인데 ㄷㄷ

    잔디잔디23 日 前
  • 양세찬 너무 귀엽고 ㅎㅎ재밌엉 ㅎㅎ

    최진주최진주24 日 前
  • 6:53 양세찬 귀요미

    차[냥코]차준혁로봇tv차[냥코]차준혁로봇tv24 日 前
  • 9:37 마 이게 런닝맨이다

    수지니수지니25 日 前
  • 7:35 김종국 그와중에 몸 체크하는거 보소 ㅋㅋㅋㅋ

    유지석유지석25 日 前
  • 석진이형 너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빅하하승진사생팬빅하하승진사생팬27 日 前
  • 우리 학교 영어쌤 남편분이 지석진님이랑 중학교때부터였나? 절친인데 석진님 아들이 영어쌤 남편분오면 하는 말이 “아! 티비에 안나오는 삼촌이다!”이런데요ㅋㅋㅋㅋㅋ얼마나 티비나오는분들만 보면 저런 맨트가ㅋㅋㅋㅋㅋㅋㅋㅋ

    이요한이요한28 日 前
  • 양세찬, 황제성: 말랑하고 순수한 묵 김종국: 단단하고(?) 거친 도토리묵

    휴먼휴먼28 日 前
  • 6:53 양세찬 개웃기넼ㅋㅋㅋㅋㅋ

    U TU Tヶ月 前
  • 9:29 등판 미쳤다 진짜

    억만장자억만장자ヶ月 前
  • 황제성 ㅋㅋㅋㅋ 우리 와이프가 첫사랑입니다, 우리 와이프는 요리를 잘해요오

    부레씨부레씨ヶ月 前
  • 뭐야 여자 작가들 웃음소리 다들려

    오메가큰그릇오메가큰그릇ヶ月 前
  • 8:05......우와 ...

    오메가큰그릇오메가큰그릇ヶ月 前
  • 진짜 종국이형은 근성숙도가 장난아니다

    최종원최종원ヶ月 前
  • 울버린 몸ㅎㅎ

    jkook33jkook33ヶ月 前
  • 어깨 미쳤다 와 전완근 오진다 이야..

    개텀개텀ヶ月 前
  • 양세찬 너무 웃겨 진짜ㅋㅋㅋㄱㅋㅋㅋㅋ

    ᄇヶ月 前
  • 9:23

    고양이키우고 싶다고양이키우고 싶다ヶ月 前
  • 9:57 우리와이프는 요리를잘해욬ㅋㅋㄲㅋ

    _RANMINHO_게임채널_RANMINHO_게임채널ヶ月 前
  • The picayune segment briefly handle because peanut subcellularly occur mid a dangerous windchime. conscious, exotic cd

    loco cocaloco cocaヶ月 前
  • 세찬이 좀비가튼데....?

    희망과기쁨희망과기쁨ヶ月 前
  • 김종국 복근 총맞아도 안뚤릴듯

    큼큼이큼큼이ヶ月 前
  • 김종국 운동법?!?!?co-br.kr/8ypf6

    지식인지식인ヶ月 前
  • 15:00

    김재민김재민ヶ月 前
  • 양세찬 찌찌 썸네일 ㅜㅜㅜ 너무 적나라게 나옴ㅋㅋㅋㅋㅋ 그래서 들어옴☆-☆

    나 구독하면 2021년에 모두 대박남!.나 구독하면 2021년에 모두 대박남!.ヶ月 前
  • 여름에 계곡에서 수영하고나서 씻고 집 마루에 누워 있으면 바람 살살불어오면 잠잘왓는데..

    ༺ 웅이༻༺ 웅이༻ヶ月 前
  • 김종국은 진짜 터미네이터같다

    고인물탈출기고인물탈출기ヶ月 前
  • 근육이 갑옷같어 ㄷㄷ..

    현우용현우용ヶ月 前
  • 저 1학년 국어 수학 100점이엿는데 공부방 왜 다녔지..?

    캔디공주캔디공주ヶ月 前
    • 쓰고나니까 반존대?

      캔디공주캔디공주ヶ月 前
  • 맨날 김종국보면 공익공익.., 뭘 알고좀 얘기해 국가유공자 자녀라 군대 법적으로 안갈수있어

    오늘도가즈아오늘도가즈아ヶ月 前
    • 그리고 허리 다쳐서 그런거라고 알고 있는데

      참을_인참을_인3 日 前
  • 양세찬 진짜 ㅈㄴ 귀엽네

    정영훈정영훈ヶ月 前
  • 국종이형 몸은 진짜 이쁘다 나도 저렇게 되고 싶다 진짜 멋있어

    90 Hyunss90 Hyunssヶ月 前
  • 아 잠수할땨 혼자서 하는거때문에 겁나 웃었다

    조우영조우영ヶ月 前
  • 로이더 로이더

    마동석마동석2 ヶ月 前
  • 07:05 물고기 있음

    밍고주스밍고주스2 ヶ月 前
  • 맞지. 거울보고 내자신을봤을때 거기의 귀중한곳이 마음에든다면 운동을안하지 ㅋㅋㅋ 짝은애들이 운동한다는것ㅋㅋㅋㅋ 이건팩트ㅋㅋ

    Is이슬람국가단체소속Is이슬람국가단체소속2 ヶ月 前
    • @30 운동안하지 전마음에 듭니다 .

      Is이슬람국가단체소속Is이슬람국가단체소속2 ヶ月 前
    • 그래서 본인도 운동하시는 거에요?

      30302 ヶ月 前
  • 종국이형 몸 진짜 멋있다

    황금유자황금유자2 ヶ月 前
  • 양세찬ㅋㅋㅋㅋㅋㅋㅋ

    지선지선2 ヶ月 前
  • 20년 이상 운동한 김종국이 저몸인데 10년도 안되서 김종국 이상몸 만드는 사람들이 네츄럴 거리는거 보면 ㄹㅇ 토악질나온다

    박일박일2 ヶ月 前
  • 석진형 유튜브 구독하고보는데 혼자서 뭔가하는건 솔직히 잘 못하시는것같음.. 근데 누군가랑 같이있으면 석진형님 재미가 진짜배가되는것같음

    아래가위로가왼쪽이오른쪽이아래가위로가왼쪽이오른쪽이2 ヶ月 前
  • 8:12 무슨 여자목소리 나지 않음??ㅎㄷㄷ

    현이현이2 ヶ月 前
    • 스태프겠죠

      헬세포헬세포29 日 前
  • 김종국 양옆에 순둥이들 끼고있으니까 뭔 로봇같냐 몸이ㅋㅋㅋㅋㅋㅋ

    ChannyChanny2 ヶ月 前
  • 5:36우리엄마랑 비슷하뎈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ㅋㅈㄴ웃기네ㅌㅋㅌㅋ엄마랑 비슷하면 남성호르몬이 없다는 소리아니얔ㅋㅌㅋㅌㅋㅋㅋㅋ

    ᄋᄋᄋᄋᄋᄋ2 ヶ月 前
  • 와 김종국 몸은 진짜 누가 비져놓은것 같다..

    피부암통키피부암통키2 ヶ月 前
  • 김종국 젓곡찌는 검에

    울아가울아가2 ヶ月 前
  • 근육 하나 뱃살 둘

    김밤부김밤부2 ヶ月 前
  • ㅋㅋㅋㅋㅋㅋ 그냥 재미도 없다도 아니고 드럽게 재미없어 ㅋㅋㅋㅋ

    성우설현성우설현2 ヶ月 前
  • 지석진 입담은 뭔가 조심스럽게 말하는데 다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국 몸만큼 될려면 많이 아쉬웟나 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돌돌이집돌돌이집2 ヶ月 前
  • 황제성 배꼽 실종 ㅋㅋㅋㅋㅋㅈㄴ귀엽네

    봉봉봉봉봉봉2 ヶ月 前
  • 김종국 양세찬 미쳤어 진짜 웃겨죽겄네

    박유기박유기2 ヶ月 前
  • 어우씨.......♥

    뷰티끝판왕뷰티끝판왕3 ヶ月 前
  • 9:58 우리와이프는 요리를 잘해요 ㅋㅋㅋㅋㅋㅋㅋ

    한달간한달간3 ヶ月 前
  • 미우새에 런닝맨 맴버 유재석 이광수 까지 나오면 더 대박 나올 듯ㅋㅋㅋㅋㅋㅋ

    자연The Nature자연The Nature3 ヶ月 前
  • 9:23초 양새찬 남즈아아아ㅋㅋㅋ

    백운기백운기3 ヶ月 前
  • 7:05 카메라맨은 언제 들어간거야 ㅋㅋㅋㅋ

    야 누가 한국건드렸어야 누가 한국건드렸어3 ヶ月 前
  • "몽골인강력범죄율세계1위" 얘가 "폰데니켄에리히" 이렇게 닉변했는데 관심 절대 주지마셈 맨날 복붙해서 이소룡도 쳐발렸다느니 김종국 3대 470 안된다느니 문세윤 김준현한테 발렸다느니 별지랄 다하는얘니까 관심주면 더함 그니까 먹금 나도 이 글로 복붙해서 댓글 달고다닐거임 또 닉변했음 "난징대학살731부대" 아오 지겹지도 않나

    안유미안유미3 ヶ月 前
  • 8:42 시바ㄹ?

    정주호정주호3 ヶ月 前
  • 7:00에서 분명 물에 들어갔는데 왜 8:05에서는 물에 젖지않은거같지?

    이현이현3 ヶ月 前
  • 지편한세상 재밋어요 여러분 보세용

    ᄋᄋᄋᄋ3 ヶ月 前
  • 김종9첨벗을때근육보고너무선명해서순간갈비뼌줄

    김한빈김한빈3 ヶ月 前
  • ㄹㅇ 남자가 결혼 한 후에 괜찮네 하면 진담처럼 느껴지는데 여자가 남자앞에서 그러면 왜 장난같냐 ㅈ같네

    wd.aMysticity Swd.aMysticity S3 ヶ月 前
  • ㅋㅋㅋㅋ

    이기숙이기숙3 ヶ月 前
  • 9:06 양세찬 쉬마렵데 ㅠㅠㅠㅠ개귀여워

    1 0.11 0.13 ヶ月 前
  • 지석진 개얄밉네

    박은비박은비3 ヶ月 前
  • 살발하다 살발해..

    무이스무이스3 ヶ月 前
  • 김근육 종국은 진짜 지린다..

    Pist DoomPist Doom3 ヶ月 前
  • 광고좀작작넣으세요 싫어요드리고 갑니다

    시골청년TV시골청년TV3 ヶ月 前
  • 7:18 김종국 몸 ㅗㅜㅑ

    정현석정현석3 ヶ月 前
  • 아닠ㅋㅋㅋ하하랑 양세찬이랑 김종국이랑 같이 김종국 근육에서 빨래한 영상있음ㅋㅋㅋㅋㅋ 존나 웃김ㅋㅋㅋㅋ

    헤헹헤헹3 ヶ月 前
  • 양시찬 연두부 인정ㅋㅋㅋ

    이루리이루리3 ヶ月 前
  • 8:36 황제성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서김민서3 ヶ月 前
  • 말은 저렇게하는데 지편한세상 재미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식아호식아3 ヶ月 前
  • 솔직히 양세찬님는 런닝맨에서 웃는면 안되는거라는거 소리내면 안되는거에서 왜이리 옷을 벗을까요??

    병아리병아리3 ヶ月 前
  • 배우에 마동석이 있다면 가수에는 김종국이 있다

    성이름성이름3 ヶ月 前
  • 양세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남자...!. 하는데 왜캐 순두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요

    Jinny KimJinny Kim3 ヶ月 前
JPwor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