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분은 정 없으니까 3인분주세요, 고기🥩 먹방 모음ZIP [예능맛ZIP/미운우리새끼]

2020/11/12
113 246 再生回数

아침에 고기🥩를 안 먹으면 힘이 안나요..
#미운우리새끼 #MyLittleOldBoy #예능맛ZIP

コメント数
  • 김호중 개념봐라 현주엽 형님이 몇살인데 트림을 저렇게 앞에서 크게 지르냐 ...

    다야몬드원석다야몬드원석12 時間 前
  • 샤브샤브랑 스키야키랑 구분도 못하나 ㅋㅋㅋㅋㅋ 버스 에어 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빵이봄빵이14 時間 前
  • 현주엽 고기먹는건 좋은데 야채도 좀 먹어라 그러다 죽는다

    킹메이커킹메이커19 時間 前
  • 트름개오바네 ㅡㅡ

    빅보스빅보스日 前
  • 식당가서 고기만 먹어도 출연료를 겁나게 받아가는, 세상 젤 부러운 사람

    난원자난원자2 日 前
  • 아따 토쟁이 방송 잘나오네?

    du stcdu stc4 日 前
  • 저건 샤브샤브가 아니라 스키야끼 인데요

    Seunghyeon KimSeunghyeon Kim4 日 前
  • 협주엽. 먹방이나 찍어라 개씹

    전프로전프로7 日 前
  • 폴블랑코 왜 저기서 같이 고기먹고잇냐 ㅋㅋㅋㅋㅋ

    매일 덴포스만 입는호구 카카매일 덴포스만 입는호구 카카9 日 前
  • 12: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라고 주는 버섯ㅋㅋㅋㅋㅋ

    어, 왔니!?어, 왔니!?10 日 前
  • 고기집 어디얘요 가고싶어요 ㅠ 신동엽 맛집

    LONGHAI CUILONGHAI CUI12 日 前
  • 스키야끼인가...?

    drpepperdrpepper12 日 前
  • 진짜 대박이다 👍

    Jessica LEEJessica LEE15 日 前
  • 현주엽 방송 나오면 최고 ㅋ

    오향주오향주16 日 前
  • 냄새맡고 먹는건습관인가보네 별로안좋아함 대놓고저렇게트름하는것도싫음

    윤뽀윤뽀17 日 前
  • 배정남말고 뒤에두분은ㄷㅗㅐㅈㅣ들만모여가지고ㅂㅅ같은ㄴㄷ

    si weisi wei17 日 前
  • 이상민 하차 요구합니다

    김시원김시원17 日 前
  • 멤버 구성 좋아옇ㅎ

    한겨울한겨울17 日 前
  • 하 저 고기집 진짜 가고싶어요 !!!!!!

    청정수청정수18 日 前
  • 10:31 진짜 쥰나 웃기네ㅋㅋㅋ 본방송볼때 개처웃었는데ㅋㅋㅋ

    최성윤최성윤19 日 前
  • 그래 이거 언제나오나했다 현주엽ㅋㅋ

    최성윤최성윤19 日 前
  • 김호중은 상이 양아치다 ㅋㅋ 관상은 과학이지

    호흡기호흡기21 日 前
  • 14분쯤에 나오는 클래식 제목이머에여

    정준영정준영22 日 前
    • 베르디의 리골렛토라는 오페라 중에서 ‘여자의 마음’이라는 곡입니다

      지연지연20 日 前
  • 현주엽의 고기마인드는 배워야된다

    샹큼미샹큼미22 日 前
    • @youngseck lee 뭐야... 먹을거 없으니 지나가렴

      샹큼미샹큼미日 前
    • 돈많으면배우삼

      youngseck leeyoungseck lee9 日 前
  • 2등...

    myworldcjhmyworldcjh22 日 前
  • 아싸1등

    Juyoung KimJuyoung Kim22 日 前
JPworlds